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美 캘리포니아 산불로 5명 사망…주민 15만명에 대피령(종합2보) 2018-11-10 09:56:25
남북으로 잇는 101번 고속도로 남쪽 방향 일부 구간과 퍼시픽코스트하이웨이 북쪽 방향 일부가 폐쇄됐다. 소방당국은 주민들에게 "재난방송에서 안내하는 도로를 따라 대피하기를 당부한다"라고 말했다. 이들 지역 주민센터 등에는 대피소가 마련됐다. oakchul@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스마트 소비자가 유통·식품 시장 바꾼다 2018-08-21 16:57:11
화장품회사아모레퍼시픽은 최근 ‘핑거 그래픽 라이너’를 내놨다. 손떨림 없이 정교하고 선명하게 아이라인을 그릴 수 있도록 했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이유가 있었다. 회사 관계자는 “한국 여성 손가락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 ‘핑거 그립 핸들’을 만들었다”며 “메이크업에...
대기업은 신사업 찾고 벤처는 자금 수혈… 혁신 생태계 조성 2018-07-24 17:30:56
‘스타트업 잡기’아모레퍼시픽은 24일 서울 용산 본사에서 5개 스타트업을 다른 대기업과 벤처투자자들에게 소개하는 테크업플러스 데모데이 행사를 열었다. 아모레퍼시픽과 퓨처플레이가 함께 육성한 뷰티 헬스케어 분야의 스타트업이다.아모레는 성장 잠재력이 있는 초기 뷰티 헬스케어 스타트업에 6개월간...
[똑똑한 소비] 연초 행사 풍성… 가족들 위한 선물 준비하세요 2018-01-23 16:48:17
것도 현명한 방법이다.아모레퍼시픽은 ‘2018 설 선물세트’ 5종을 내놨다. 진설, 자음생 등 설화수의 베스트셀러 제품으로 구성했다. 프리미엄 토털 안티에이징 라인인 ‘진설 2종 세트’는 노화의 징후를 관리해 피부 본연의 힘을 키워주는 제품이다. 눈가 주름이 고민인 이들을 위한 ‘진설...
여성들이 페로몬 향수를 사게 된 이유는? 2015-06-19 13:24:34
선보여 대중화에 성공한 것이다. 로사퍼시픽이 다른 흔한 화장품이 아닌 페로몬 향수를 준비하게 된 것은 소셜커머스 티몬과의 프로모션을 통해 파악한 모바일 시장의 특성 때문이었다. 티몬은 그 어떤 유통채널보다 젊은 여성들이 고객층의 핵심을 이루고 있어 트렌디 하고 재미있는 콘셉트를 지닌 상품이 성공을 거두는...
오늘 밤도 잠 못 드는 당신을 도와드립니다? 2014-04-22 16:12:41
자는데 도움을 준다. 향수 전문 브랜드 로사퍼시픽 베리식스의 ‘3s 퍼퓸 베개 향수’는 향수와 아로마테라피의 개념을 결합한 제품으로 잠들기 전 베개나 침구에 뿌리면 된다. 임상 테스트를 통해 수면 유도 효과가 입증된 9가지 허브 에센셜 오일을 사용, 긴장을 완화하고 심신을 차분하게 만들어 숙면에 도움을 준다....
중저가 화장품 잘 나가는 까닭은 … 4000억 시장으로 성장 2013-04-18 14:44:24
로사퍼시픽의 베리식스도 소셜커머스 수혜를 입었다. 티몬에 따르면 brtc는 올해 판매수량 8만9000개에 달해 누적 매출 9억 원을 올렸다. 베리식스도 올해 제품 2만5000개가 판매돼 누적 매출 3억9000만 원으로 집계됐다. 또 다른 소셜커머스 업체인 쿠팡도 상황이 비슷하다. 카버코리아의 a.h.c와 뷰티피플인터내셔널의...
없어서 못 판다는 베리식스 페로몬 `6초 향수`, 이유는? 2013-01-23 13:20:57
쏟아져 들어오고 있는 가운데서도 로사퍼시픽의 ‘베리식스’는 선주문 3만개 돌파, 2만개 완판 돌파 기록을 달성하며 그 저력을 과시하고 있다. 이성으로 하여금 호감을 불러일으킨다는 유혹의 페로몬과 행복의 도파민을 접목시킨 베리식스는 6초후 페로몬과 도파민의 방출로 유혹한다고 해서 ‘6초 향수’라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