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Z세대를 위한 변명 [정삼기의 경영프리즘] 2025-01-08 10:46:55
틱톡 스타와 협업하고 있습니다. 럭셔리 브랜드 루이비통은 유튜버를 끌어들이고 있습니다. 인플루언서는 할리우드 셀럽, 팝 스타와 함께 미국 슈퍼볼 광고에 출연하기도 합니다. 아마존의 제프 베조스는 로켓 회사인 블루오리진 홍보에 유튜버를 내세웠습니다. 유튜버들은 독학으로 콘텐츠 제작 기술을 배워 틈새 시장과...
불황에 화장품소비 양극화…'샘플거래부터 50만원대 크림까지' 2024-11-25 06:35:01
로켓배송 서비스인 '알럭스'(R.LUX)를 지난달 선보였다. 쿠팡은 럭셔리 서비스인 알럭스가 새로운 성장 기회가 될 것으로 보고 있다. 전문가들은 불황과 고물가 상황에선 소비 양극화가 심화한다며 이런 현상은 당분간 지속할 것으로 전망했다. 이은희 인하대 소비자경제학과 교수는 "불황과 고물가 시기에 소비...
한국인 절반은 쿠팡 썼는데…"이제 시작"이라는 김범석 창업자 2024-11-06 11:03:27
역설했다. 아직 로켓 배송에서 제공되지 않는 상품군이 많다고도 짚었다. 김 의장은 고객 수요가 많은 럭셔리 뷰티 접근성을 높인 ‘알럭스(R. lux·로켓 배송+럭셔리 합성어)’ 서비스 출시를 거론하면서 “명품 브랜드와 직접 제휴해 새로운 프리미엄 배송을 제공하며 세련된 쇼핑 환경에서 독점적 브랜드를 쇼핑할 수...
'분기 최대 매출·영업익 증가' 쿠팡, 어디서 돈 벌었나 2024-11-06 09:28:10
로켓그로스(FLC)와 새로운 럭셔리 서비스인 알럭스 같은 새로운 상품과 카테고리는 로켓배송 셀렉션 확대로 인한 엄청난 성장 기회를 보여주는 본보기"라며 "또 계획보다 일찍 파페치에서 손익분기점에 가까운 수익성을 달성했다. 고객 감동과 운영 우수성을 끊임없이 추구하는데 집중하겠다"고 말했다....
쿠팡, 3분기 영업이익 29% 늘어…매출 10조6천억원 최대(종합2보) 2024-11-06 09:24:02
"로켓그로스와 새로운 럭셔리 서비스인 알럭스(R.lux) 같은 새로운 상품과 카테고리는 엄청난 성장 기회를 보여주는 본보기"라며 "계획보다 일찍 파페치에서 손익분기점에 가까운 수익성을 달성했다"고 말했다. 이어 "고객 감동과 운영 우수성을 끊임없이 추구하는 데 집중하겠다"고 덧붙였다. aeran@yna.co.kr (끝)...
[고침] 경제(쿠팡 3분기 영업이익 1천481억원·매출 10조6…) 2024-11-06 08:31:46
"로켓그로스와 새로운 럭셔리 서비스인 알럭스(R.lux) 같은 새로운 상품과 카테고리는 엄청난 성장 기회를 보여주는 본보기"라며 "계획보다 일찍 파페치에서 손익분기점에 가까운 수익성을 달성했다"고 말했다. 이어 "고객 감동과 운영 우수성을 끊임없이 추구하는 데 집중하겠다"고 덧붙였다. aeran@yna.co.kr (끝)...
쿠팡 3분기 영업이익 1천481억원·매출 10조6천억원 최대(종합) 2024-11-06 07:20:42
"로켓그로스와 새로운 럭셔리 서비스인 알럭스(R.lux) 같은 새로운 상품과 카테고리는 엄청난 성장 기회를 보여주는 본보기"라며 "계획보다 일찍 파페치에서 손익분기점에 가까운 수익성을 달성했다"고 말했다. 이어 "고객 감동과 운영 우수성을 끊임없이 추구하는 데 집중하겠다"고 덧붙였다. aeran@yna.co.kr (끝)...
쿠팡, 또 매출 10조 뚫었다…곧바로 '흑자 전환'까지 [종합] 2024-11-06 07:19:28
“로켓그로스와 새로운 럭셔리 서비스 ‘알럭스(R. lux·로켓배송+럭셔리 합성어)’ 같은 새로운 상품 및 카테고리는 로켓배송 확대로 인한 성장 기회를 보여주는 본보기”라고 말했다. 이어 “계획보다 일찍 파페치에서 손익분기점에 가까운 수익성을 달성했다”며 “고객 감동과 운영 우수성을 끊임없이 추구하는 데...
쿠팡, 역대급 기록 세웠다…3분기 매출 10.6조·영업익 1481억 2024-11-06 06:27:56
바 있다. 거랍 아난드 쿠팡 최고재무책임자(CFO)는 "로켓그로스와 새로운 럭셔리 서비스인 알럭스 같은 새로운 상품과 카테고리는 로켓배송 셀렉션 확대로 인한 엄청난 성장 기회를 보여주는 본보기"라며 "계획보다 일찍 파페치에서 손익분기점에 가까운 수익성을 달성했다"고 설명했다. 양지윤 기자 yang@hankyung.com
쿠팡과 컬리는 왜 '럭셔리 뷰티'를 찍었을까 2024-10-15 07:00:02
△럭셔리 △프리미엄 △인디 등으로 나뉜다. 인지도, 가격, 헤리티지(브랜드 가치) 등이 그 기준이다. 쿠팡은 지난해 7월 3일 럭셔리 뷰티 브랜드 전용관 ‘로켓럭셔리’를 선보였다. 알럭스는 기존 로켓럭셔리를 별도 앱으로 만든 것으로 쿠팡이 직매입해 빠른 배송 서비스를 지원하는 게 특징이다. 알럭스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