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한남대학교 창업중심대학 스타트업 CEO] 항암 면역치료제 연구 및 개발하는 스타트업 ‘인게니움테라퓨틱스’ 2024-11-20 22:07:15
미국 임상을 성공적으로 론칭할 것”이라며 “현지 임상센터, CMO, CRO 등이 거의 확정되어 유기적으로 진행되고 있지만 한국에서 앞으로 더 많은 역량을 기울여야 할 중요 과제”라고 말했다. “다음으로는 후속 파이프라인의 신속한 임상단계 진입이 중요합니다. 최근에 인게니움이 개발하는 In vivo...
농심 '세대 통합의 맛'…신라면 툼바, 출시 두 달 만에 1100만개 팔렸다 2024-11-20 15:54:31
1100만 개를 돌파했다고 밝혔다. 지난 9월 브랜드 론칭과 함께 출시한 용기면 ‘신라면 툼바 큰사발면’은 출시 약 두 달 만에 500만 개가 판매됐다. 이어 10월 출시한 봉지면 ‘신라면 툼바’도 출시 약 한 달 만에 600만 봉이 팔렸다. 농심 관계자는 “특유의 ‘매콤 꾸덕꾸덕’한 맛이 여러 세대에 걸쳐 고르게 사랑받고...
쇼핑하고 럭셔리 라이프스타일 즐기세요…더 시에나 라이프, X마스 특별한 이벤트 2024-11-20 15:52:18
시에나 그룹이 론칭한 프리미엄 골프웨어 브랜드다. 골프와 일상을 아우르는 자연스러운 스타일을 추구한다. 골프웨어뿐 아니라 여행과 리조트에 적합한 다양한 스타일을 제안한다. 이탈리아 자연에서 영감을 받은 고급 소재와 디자인으로 고객들에게 세련된 룩을 선사한다. 특히 편안함과 클래식함을 모두 갖춘 디자인으로...
"나오기만 하면 완판"…카이스트 '탈모샴푸' 대박 행진 2024-11-20 13:40:57
업계 최초로 론칭했다. 첫 방송에서 2만여병이 모두 팔려나갔고 지난달 ‘최유라쇼’에서도 방송 40분 만에 전체 물량이 매진됐다. 20일 진행된 롯데홈쇼핑 3차 방송에서도 준비 수량 2만병이 완판 행진을 이어갔다. 지금까지 방송 3회 만에 7만병이 팔려나가 누적 주문액 23억원을 기록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이준영...
미키가 문 열었다…'디즈니+ 쇼케이스 2024' K스타 총출동 [영상] 2024-11-20 11:56:55
시청 미국 외 오리지널 드라마 1위를 차지한 바 있다. '킬러들의 쇼핑몰'은 2024년 아태지역 디즈니+에서 가장 많이 시청한 로컬 오리지널 드라마에 등극하기도 했다. 디즈니+는 서비스 시작과 함께 한국 콘텐츠를 선보였으며 론칭 3년에 걸쳐 40개 이상의 오리지널 작품을 공개 및 확정했다. 싱가포르=김예랑...
디즈니 첫 女회장 월든 "강풀 작가 '무빙', 우리의 길잡이" 2024-11-20 11:24:07
시청자를 위한 일반 엔터테인먼트 아태지역에서 제작한 인기 콘텐츠까지 모든 시청자를 위한 최상의 엔터테인먼트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 한국에서는 2011년 11월 공식 서비스를 시작했다. 서비스 시작과 함께 한국 콘텐츠를 선보였으며 론칭 3년에 걸쳐 40개 이상의 오리지널 작품을 공개 및 확정했다 싱가포르=김예랑...
가을 야구 홈런친 티빙, 겨울 농구로 넷플 추격 2024-11-19 18:04:20
‘한국프로농구연맹(KBL) 스페셜관’을 론칭해 농구팬을 끌어모을 계획이다. 이미 확보한 프로야구 팬을 겨냥해서는 비시즌에도 눈길을 끌 만한 오리지널 콘텐츠를 제작한다. 내년 ‘야구대표자’라는 프로야구 토론 예능의 새로운 시리즈 공개를 준비 중이다. 기존 인기 야구 콘텐츠인 ‘최강야구’ 스핀오프도 내년 초 티...
K뷰티 열풍에…편의점·e커머스·마트 '우후죽순' 뷰티 확장 2024-11-19 17:51:50
새롭게 론칭했다. 유통사들이 뷰티 상품군에 집중하는 이유는 성장 가능성이 크기 때문이다. 스킨케어에 대한 관심 증가, 제품의 다양성, 성별과 연령대에 구애받지 않는 상품이라는 점에서 시장의 성장성이 크다는 게 업계의 분석이다. 뷰티업계 관계자는 “스킨케어를 위한 기초화장품은 매일 사용하기 때문에 자주 많이...
위피, 채팅방 어뷰징 탐지 시스템 도입…불건전 이용자 제재 강화 2024-11-19 16:54:32
틱톡 등 메가 플랫폼의 뒤를 이어 전체 4위에 이름을 올렸다. 론칭 6년 만에 1000만 다운로드 수를 기록했고, 누적 사용자 수 800만명, 누적 매칭 건수 1000만 건을 달성했다. 올 9월에는 일본 시장에 진출하며 글로벌 시장 공략에 속도를 내고 있다. 한경닷컴·서울경제진흥원 공동기획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야구팬 모으더니…"넷플릭스 긴장하겠네" 불붙은 OTT 경쟁 [정지은의 산업노트] 2024-11-19 15:03:17
스페셜관’을 론칭해 농구팬을 끌어 모을 계획이다. 이미 확보한 프로야구팬을 겨냥해서는 비시즌에도 눈길을 끌만 한 오리지널 콘텐츠를 제작한다. 내년 중 ‘야구대표자’라는 이름의 프로야구 토론 예능의 새로운 시리즈를 준비 중이다. 기존 인기 야구 콘텐츠인 ‘최강야구’의 스핀오프도 내년 초 티빙 오리지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