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이름부터 공간까지 다 바꿨다…롯데하이마트의 대변신 2024-09-29 06:00:02
것이라고 롯데하이마트는 설명했다. 롯데하이마트는 올해 들어 주변 상권과 고객층의 성향 등을 고려한 특화 매장을 잇달아 선보이고 있다. 지난 6월에는 젊은 유동 인구가 많은 안양 지하철역사 내 복합쇼핑몰에 음향기기 체험공간 등을 갖춘 엔터식스안양역점을, 7월에는 대규모 거주 상권이 형성된 광교신도시에 ...
어른까지 울린 '하츄핑' 덕에 장중 30% 급등한 SAMG엔터 2024-09-09 15:01:11
몫 했다. 식음료, 의류 업계도 티니핑 모시기에 한창이다. 롯데온은 20일 SAMG엔터의 공식 브랜드인 이모션캐슬과 협력해 높은 성과를 냈다. ‘캐치! 티니핑 F/W 메가세일’ 행사에서는 하루 만에 7억 물량이 팔려나갔다. ‘사랑의 하츄핑’ 인기와 추석 명절을 앞둔 시점이 맞물리면서 높은 수요를...
車수출은 줄었는데…현대차 美서 판매량 '최다' [장 안의 화제] 2024-09-05 16:06:15
또 하나는 롯데 관광 개발에 기대를 하는 것은 중국 관광이거든요. 그런데 지금 여러분들 제주도 중국인들 검색을 해보시게 되면 많이 문제되지 않고 있습니까? 그래서 제주도를 찾는 중국인들의 비중 자체가 과거에 비해서 많이 줄어드는 것이 사실이고요. 그리고 중국인들이 굳이 제주도를 가지 않아도 갈 수 있는 곳도...
잘나가던 조선·식품·전력주는 옛말…국면 바뀌었나 [장 안의 화제] 2024-09-03 11:34:16
공식 오픈을 한다고 예고를 했고요. 롯데이노베이트가 롯데그룹의 IT 서비스 회사입니다. 롯데정보통신에서 이름을 바꾼 건데 기존에는 내부의 IT 관련 서비스를 하다가 북미 전기차 충전기 사업 그리고 메타버스 사업을 신사업으로 확장하겠다라는 거고요. 다른 메타버스랑은 다르게 현실 세계랑 좀 유사하게 지금 나오고...
"애들 영화라고 무시했는데…" 조카 따라갔다가 눈물 '펑펑' [연계소문] 2024-08-27 07:26:31
협업 파워도 남다르다. 롯데온은 SAMG엔터의 공식 브랜드인 이모션캐슬과 협업해 '캐치! 티니핑 F/W 메가세일' 행사를 진행, 하루 만에 7억 물량을 팔아치웠다. '사랑의 하츄핑' 인기와 추석 명절을 앞둔 시점이 맞물리면서 매출이 반나절 만에 3억을 넘어섰다. 맘스터치, 이디야 커피, 메가 커피 등에서도...
K캐릭터 성장판 닫혔는데…'50살 키티'로 115조 왕국 세운 日 산리오 2024-08-09 18:08:48
산리오 캐릭터와 짝지어 굿즈를 내놨다. 롯데호텔은 제주에 헬로키티로 꾸민 호텔 룸을 운영했다. 같은 IP 사업을 하는 넥슨, 넷마블마저 게임에 헬로키티를 넣으며 이용자를 끌어모았다. 해외에선 명품업계가 산리오와 손잡았다. 고양이 소녀를 넣어 발렌시아가가 가방을, 스와로브스키가 목걸이를, 세이코와 카시오가 시...
럭셔리 브랜드부터 우주인까지…KBW서 블록체인 미래 그린다 2024-08-09 17:13:56
5일 서울 롯데월드타워 롯데시네마에서 개최된다. 빅테크(Big Tech) 기업 출신들도 지난해에 이어 올해 대거 KBW2024: IMPACT에 참여한다. 키노트 스피치를 진행하는 아데니이 아비오둔(Adeniyi Abiodun) 수이 공동창업자와 모 샤이크 앱토스 공동창업자는 페이스북(현 메타)에서 근무했다. 브래드 갈링하우스 리플 CEO는...
유통사들 줄줄이 판매중단 '손절'…티몬·위메프 '초유의 사태' [종합] 2024-07-23 14:57:21
금융당국도 모니터링에 나섰다. 23일 업계에 따르면 롯데쇼핑, 현대백화점, GS리테일, 신세계, CJ ENM 등 유통 기업들은 잇따라 티몬과 위메프에 입점했던 상품 판매를 중단했다. 큐텐이 운영하는 AK몰을 제외한 대부분 업체가 티몬·위메프 정산금 지연 사태가 확산된 19일을 전후해 판매를 철수한 것이다. 위메프에서 별...
롯데하이마트, 한샘 매장에 입점...가전·가구 통합 ‘시너지’ 노린다 2024-07-18 17:31:05
시장을 적극적으로 공략한 것과 비슷하다. 롯데하이마트는 점포 리뉴얼도 진행 중이다. 상품 도입 시기와 판매 추이를 바탕으로 소비자가 많이 찾는 신상품과 고빈도 상품 비중을 확대했다. 이번 매장 이외에도 이달 초 젊은 세대를 겨냥한 엔터식스안양역점을 재단장했다. 해당 점포는 대학교, 쇼핑가, 영화관 등이 모여 ...
가전·가구 한 몸 된다…롯데하이마트-한샘, 광교에 첫 통합매장 2024-07-18 06:00:09
편의성이 크게 향상될 것"이라고 말했다. 롯데하이마트는 오프라인 경쟁력을 높이고자 지난해부터 매장 체질 개선에 힘줘왔다. 고객이 많이 찾는 신상품과 구매 빈도가 높은 상품 비중을 확대하고 수리, 청소, 이전설치, 연장보험, 인테리어 등 가전 구매 고객의 생애 주기 전반을 살피는 서비스 영역을 강화했다. 새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