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시몬스, 롯데백화점 웨딩페어 참여 2023-02-03 11:17:49
수면 전문 브랜드 시몬스는 롯데백화점이 주최하는 '웨딩페어'에 참여한다고 2일 밝혔다. 오는 12일까지 열리는 웨딩페어에서 롯데 웨딩멤버스 회원이 롯데백화점 시몬스 매장에서 제품을 구매하면 구매 금액의 두 배를 적립하는 더블 마일리지 혜택을 얻을 수 있다. 적립은 1차(3~5일)와 2차(10~12일) 두 차례에...
엔데믹 전환에 롯데百 웨딩페어…프리미엄 혜택 강화 2023-02-02 06:00:07
있는 혜택도 강화했다. 웨딩멤버스 회원이 이달 28일까지 BMW 차량을 구매하면 기존에 유료로 제공되던 에어포트 서비스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에어포트 서비스는 인천공항 인근 센터에서 출국 기간 차량을 보관해주는 서비스로 롯데는 신혼여행을 준비하는 회원들에게 유용할 것으로 보고 있다. 이 밖에도...
롯데백화점, 올해 마지막 웨딩 행사…골프·레저 상품 늘려 2022-09-28 06:00:08
롯데백화점, 올해 마지막 웨딩 행사…골프·레저 상품 늘려 (서울=연합뉴스) 이신영 기자 = 롯데백화점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의 엔데믹(풍토병으로 굳어진 감염병) 전환 분위기 속에 호황을 맞은 결혼 시장을 겨냥해 올해 마지막 웨딩 페어를 연다고 28일 밝혔다. 롯데백화점에 따르면 웨딩멤버스 신규...
'거리두기 해제에 결혼식 돌아온다'…롯데百, 웨딩 프로모션 행사 2022-04-18 06:00:07
브랜드가 참여한다. 롯데는 특히 올해 들어 거리두기 조치가 조금씩 완화되면서 웨딩멤버스 회원의 매출이 지난 2년(2020∼2021) 대비 50% 이상 신장된 점에 주목하고 있다. 올해 1∼3월 웨딩멤버스 고객 가운데 2천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 수는 전년보다 10% 이상 증가했고, 평균 구매액도 늘었다. 웨딩멤버스 고객의 평균...
코로나19 사태 장기화에 결혼식 '예정대로'…백화점, 혼수 마케팅 2022-02-27 06:00:01
'롯데웨딩위크' 행사를 연다. 3월 4∼6일, 11∼13일에는 프로모션 참여 브랜드를 구매하면 웨딩마일리지를 두 배로 적립해주고, 또 롯데웨딩멤버스 가입자가 이번 행사 기간 처음으로 10만원 이상 구매하면 웨딩마일리지를 10만점 적립해 준다. 롯데백화점 관계자는 "코로나19 사태 초기 결혼식을 미루던 예비...
'집콕'에 인기 높아진 프리미엄 침구…롯데百, 기획전 마련 2021-12-05 06:00:03
'집콕'에 인기 높아진 프리미엄 침구…롯데百, 기획전 마련 (서울=연합뉴스) 이신영 기자 =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사태 장기화로 집에 머무는 시간이 늘면서 프리미엄 침구의 인기가 높아지고 있다. 롯데백화점은 올해 들어 11월까지 구스 침구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22% 증가했다고 5일 밝혔다....
일상 회복 기대감에 롯데백화점, 28일까지 웨딩 행사 2021-10-18 06:00:03
일상 회복에 대한 기대감으로 9월 한 달간 롯데백화점 웨딩 센터를 방문한 고객 수는 이전 평균치보다 2배 늘었다. 롯데백화점은 행사 기간 예비부부들이 선호하는 명품과 가구, 침구 브랜드 구매 시 웨딩 마일리지를 두 배로 적립해주기로 했다. 또 사전 예약을 통해 1대 1로 드레스나 메이크업 등을 맞춤 상담해주는...
"백화점 큰손 `예비부부` 잡아라"…롯데百, 웨딩 프로모션 2021-04-16 09:52:24
`롯데백화점 웨딩멤버스`를 대상으로 백화점 전점에서 `롯데 웨딩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웨딩멤버스는 결혼 준비를 위한 맞춤 컨설팅부터 다양한 상품 제안 및 제휴 혜택을 누릴 수 있는 롯데백화점의 웨딩 특화 서비스다. 프로모션 동안 예비부부들이 가장 선호하는 명품·가전 브랜드에서 구매한 금액을...
면세점 예물 못산 예비부부들, 백화점으로 발길 돌렸다 2020-08-13 11:45:53
늘어난 것으로 보인다"고 풀이했다. 롯데웨딩멤버스는 가입 후 9개월간 백화점 구매 금액에 따라 마일리지를 적립해 롯데백화점 상품권을 받을 수 있어 예비 부부들이 쇼핑 시 가입을 선호한다. 통상 롯데웨딩멤버스 고객의 구매액 중 40% 이상이 해외명품으로 집계됐다. 롯데백화점은 결혼 성수기인 가을을 앞두고 예비...
백화점 `큰 손` 예비부부 잡아라…롯데, 14일부터 웨딩위크 2020-08-13 10:01:36
‘롯데웨딩멤버스’ 고객을 대상으로 백화점 전 점에서 `롯데 웨딩 위크`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롯데웨딩멤버스 고객은 명품, 가전, 보석 등 고가 상품의 구매 비중이 높아 평균 구매 금액이 일반 고객보다 약 5배 높고 특히 구매 금액 중 해외명품 비중이 40% 이상이다. 롯데백화점은 해당기간 동안 예비부부들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