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금리 인하 사이클 진입, 리츠 ETF가 뜬다 2024-11-04 10:40:57
커졌던 물류센터의 경우에도 이커머스 업체들의 공격적인 투자 및 소비 행태 변화로 예상보다 빨리 수급 균형에 이르게 될 전망이다. 하지만 상장 리츠만 놓고 볼 때, 한국 리츠는 일반 투자자가 접근하기에는 여전히 좁은 문이라는 것이 제약으로 꼽힌다. 국내 리츠 시장은 전체 시장 규모가 100조 원에 육박할 정도로 큰...
롯데온, 지역소상공인 지원상품 '꼬막무침' 실시간 1위 2024-11-04 06:00:02
롯데온, 지역소상공인 지원상품 '꼬막무침' 실시간 1위 (서울=연합뉴스) 강애란 기자 = 롯데쇼핑의 전자상거래(이커머스) 플랫폼 롯데온은 지역 소상공인 우수 상품으로 선보인 '꼬막무침'이 지난 달 30일 실시간 베스트 상품 1위에 올랐다고 4일 밝혔다. 식품이 롯데온 전체 랭킹 1위에 오른 것은...
롯데하이마트 "2029년까지 영업이익 1천억원대 목표"(종합) 2024-11-01 17:53:51
날 공시한 3분기 경영 실적에 대해 상세히 설명했다. 롯데하이마트는 배당 성향 30%를 지향하며 '선(先) 배당액·후(後) 배당기준일 확정 구조'를 도입해 투자자의 합리적인 의사결정에 도움을 주는 등 배당 예측 가능성과 주주가치 제고를 추구한다. 목표 달성을 위한 핵심 사업전략의 테마는 '스토어 포맷...
롯데하이마트, 영업익 312억원…실적 악화에도 '밸류업' 2024-11-01 16:16:01
방식의 'CEO 밸류업 컨퍼런스'를 개최했다. 롯데하이마트는 2029년까지 매출 2조8000억원 이상, 영업이익 1000억원 이상을 달성하겠다는 목표다. 또 배당 성향 30%를 지향하겠다고도 했다. '선 배당액·후 배당기준일 확정 구조'도 도입해 투자자에게 배당 예측 가능성도 제공한다. 롯데하이마트는...
롯데하이마트 "2029년까지 영업이익 1천억원대 목표" 2024-11-01 16:08:23
날 공시한 3분기 경영 실적에 대해 상세히 설명했다. 롯데하이마트는 배당 성향 30%를 지향하며 '선(先) 배당액·후(後) 배당기준일 확정 구조'를 도입해 투자자의 합리적인 의사결정에 도움을 주는 등 배당 예측 가능성과 주주가치 제고를 추구한다. 목표 달성을 위한 핵심 사업전략의 테마는 '스토어 포맷...
"다시 돌아온 11월 대목"…'이색 마케팅' 시동 2024-10-31 09:18:19
빼빼로와 함께 구성했다. 편의점뿐만 아니라 전자상거래(이커머스) 플랫폼, 대형마트 등에서도 빼빼로데이와 수능 선물 상품을 만날 수 있다. 쿠팡은 다음 달 14일까지 다양한 먹거리와 선물 상품을 최대 반값 할인 혜택으로 선보인다. '11.11 데이' 테마관에서는 빼빼로 럭키박스, 빼빼로 샘플러 6종세트 등을...
"11월이 돌아왔다"…빼빼로데이·수능 선물 기획전 '풍성' 2024-10-31 09:10:19
함께 구성했다. 편의점뿐만 아니라 전자상거래(이커머스) 플랫폼, 대형마트 등에서도 빼빼로데이와 수능 선물 상품을 만날 수 있다. 쿠팡은 다음 달 14일까지 다양한 먹거리와 선물 상품을 최대 반값 할인 혜택으로 선보인다. '11.11 데이' 테마관에서는 빼빼로 럭키박스, 빼빼로 샘플러 6종세트 등을 만나볼 수...
9월 유통업체 매출 6.7% 증가…온라인 매출은 15.7%↑ 2024-10-29 11:00:07
중국계 이커머스 플랫폼을 이용한 해외 구매 증가 영향 등으로 부진이 지속되는 패션·의류 매출은 16% 감소했다. 오프라인에서는 가전·문화(17.9%) 판매는 증가했지만 작년보다 늦어진 추석, 늦더위 등 영향으로 식품(-3.4%), 패션·잡화(-5.0%) 등의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줄었다. 작년에 9월 29일이었던 추석이 올해는...
대홍기획 베트남, 아시아광고연맹 '브릴리언스 어워즈' 최다수상 2024-10-29 09:19:51
▲ 롯데월드 아쿠아리움 하노이 론칭 캠페인(여행·관광·숙박 부문) ▲ 롯데리아 베트남, 한국관광공사 베트남 메타버스 캠페인(이커머스· 온라인 서비스 부문)이다. 회사 측은 베트남 빼빼로데이 캠페인을 통해 온라인은 물론 대형 옥외 광고, 팝업 스토어 등 오프라인을 아우르는 광범위한 캠페인을 펼쳐 높은 평가를...
유통가, 신사업 진출 속도…광고 강화하고 화장품 개발 추진 2024-10-28 06:15:00
전략으로 이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롯데백화점은 커피 브랜드 바샤커피를 들여와 지난 4월부터 온라인 판매를 시작했으며 지난 8월 서울 청담동에 매장을 열었다. 청담 매장은 월평균 8∼9억원의 매출을 기록하고 있다. 이커머스(전자상거래) 플랫폼도 신사업에 적극적이다. 경쟁이 치열한 패션 플랫폼들은 식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