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2021 올해의 브랜드 대상] 패션·뷰티 부문 2021-08-29 16:42:21
세럼’은 발표 오일이 영양 보습막을 형성해 피부에서 수분이 날아가지 않도록 해줘 소비자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무너진 피부 장벽 살려주는 ‘아토베리어365’ 크림아모레퍼시픽의 에스트라가 ‘2021 올해의 브랜드 대상’ 더마보습케어 및 병원화장품 2개 부문에서 1위에 선정됐다. 에스트라는 병의원 유통을 기반으로...
배우 ‘박하선’ 선물의 달 5월 맞이 훈훈한 행보 눈길 2021-05-14 10:17:15
‘카렌듈라 베이비 오일(무향료)’가 최애템 배우 박하선이 선물의 달 5월을 맞아 훈훈한 근황을 전했다. 이 달 14일 박하선은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고마운 지인들 챙기기에 딱 좋은 달’ 이라는 글과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박하선은 벨레다 카렌듈라 베이비 홍보대사로 활동하고 있는 벨레다의...
[2021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 스포츠·레저·패션·뷰티 부문 2021-04-29 13:09:12
고농축 유기농 오일을 함유해 세안이나 바디워시 후 피부 속 당김 없이 촉촉함을 느낄 수 있다.유기농 식물성 오일을 배합해 만든 천연 계면활성제를 활용해 풍성하고 쫀쫀한 거품으로 각질과 노폐물 등을 자극없이 씻어낼 수 있다. 베이비언센티드, 라벤더, 페퍼민트, 얼그레이, 티트리 등 12가지 제품으로 구성돼 향과...
"국내선 쉽게 못 구해요" 3시간 만에 완판…여행사 변신 통했다 2021-03-18 15:04:40
스페인산 올리브·아르간 오일, 호주산 세럼 제품은 판매 시작과 동시에 날개가 돋힌 것처럼 불티나게 팔려나갔다. 이탈리아 현지와 같은 가격에 내놓은 스페인 올리브갤러리의 오일 제품은 단 3시간 만에 3000캔이 완판됐다. 코로나 사태로 개점휴업 상태에 놓인 여행사들이 잇달아 'e커머스(전자상거래)'시장...
'일단 시켜!' 신동엽, 배달 미식의 세계에서도 通했다…'배린이'의 대반전 2021-01-31 11:28:00
평가단은 패셔니스타는 막내답게 프레시룩을 선보인 셔누를 패셔니스타로, 블랙 정장으로 그림자룩을 완성한 이규한을 패션테러리스트로 선택해 폭소를 자아냈다. 1라운드에서 우승해 배슐랭 가이드를 받은 셔누는 장시간 저온에 훈연한 풀드포크, 소고기 바비큐의 진수 브리스킷, 촉촉하게 훈연한 삼겹살을 한번에 맛볼 수...
'2021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패션·뷰티 부문 (1) 2020-12-30 09:30:59
입술을 촉촉하게 유지해주는 아보카도 오일 등 유기농 식물성 오일을 담아 촉촉함이 오랫동안 지속되며, 번들거림 없이 산뜻하게 흡수된다. 뛰어난 흡수력과 발림성으로 틴트나 매트립 사용 전후 덧발라주면 각질 부각 없이 매끈한 입술을 연출해준다.스킨1004, 글로벌 자연주의 코스메틱 브랜드…無자극 인증 받아 2021...
'2020 올해의 브랜드 대상' 패션·뷰티 부문 (2) 2020-09-29 17:01:08
오프 오일도 있다. 파란 통에 담긴 내수성 오일로 물과 섞여도 뿌옇게 되거나 세정력이 떨어지지 않아 젖은 손으로도 사용이 가능한 게 특징이다. 이처럼 티스의 뜨거운 인기 비결은 일반 메이크업은 물론 자외선 차단제부터 워터프루프 마스카라까지 자극 없이 한 번에 지워주는 뛰어난 클렌징력과 각질은 물론 모공 속...
BMW모토라드, 뉴 R 18 사전계약 시작 2020-07-31 09:32:20
에디션이 3,370만원이며 8월31일까지 사전 계약자를 대상으로 헤리티지 룩을 완성하는 bmw 오리지널 라이딩 기어 퓨어쉬프터 부츠가 증정된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 ▶ 맥라렌, 걸프오일과 다시 손잡는다 ▶ [시승]미니밴 교과서, 토요타 시에나 ▶ 현대차, 'n라인' 이어 'n 퍼포먼스킷' 확대
옷 좀 입는 직원, 라방 등장하자 '완판' 행진 2020-05-31 18:04:51
오일, 핸드크림 등을 소개해 완판시켰다. 또 ‘아떼 브리즈 립 스테인 2호 셰이셸’ 립스틱 수백개를 품절 시키는 등 이날 매출만 수억원을 기록한 것으로 알려졌다. ‘라방’ 후 한 팀장이 착용한 패션 제품에 대한 문의도 빗발쳤다. 한 팀장은 이날 자사 제품인 막스마라 원피스 등을 착용했다. 예상을 뛰어넘는 호응에...
패션회사 직원들이 직접 나서자 매출도 '쑥쑥' 2020-05-31 13:54:45
로즈오일, 핸드크림 등 준비한 제품이 모두 ‘완판’됐다. ‘아떼 브리즈 립 스테인 2호 셰이셸’ 립스틱도 수백 개가 팔리는 등 이날 LF가 ‘라방 효과’로 올린 매출액만 수억원어치를 기록했다. 이 라방을 기획한 한민주 LF 코스메틱 마케터는 “아떼 립스틱을 효과적으로 판매하기 위해 유명 인플루언서 헬로여진에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