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비싸도 5000원' 다이소 없어서 못사…1020女 푹 빠진 제품 [이슈+] 2024-10-05 06:50:08
더 저렴한 '리들샷', '물광팩' 등의 제품들도 다양해 품절 대란을 일으키는 등 온라인에서 큰 관심을 끌기도 했다. 유행이 이어지자 최근에는 국내 편의점도 나서서 소용량 화장품을 출시하기 시작했다. CU는 지난달 24일 1020세대를 겨냥해 3000원대 가성비·소용량 기초 화장품을 출시했으며, GS25도 8월...
뷰티시장 뛰어든 편의점…다이소에 도전장 2024-09-26 17:29:52
‘VT리들샷’과 비슷한 미세침(마이크로 니들) 에센스인 시카부스터 에센스100을 편의점업계 단독으로 들여왔다. 이마트24 관계자는 “화장품 매출이 올해 들어 8월까지 21% 늘었다”며 “상품 구색을 더 늘릴 계획”이라고 말했다. GS25도 지난달 스킨케어 브랜드 듀이트리, 메디힐과 협업한 제품을 내놨다. 듀이트리...
편의점도 다이소처럼 화장품 힘준다…이마트24, 3종 출시 2024-09-26 08:49:32
가능성이 크다"고 말했다. 앞서 다이소는 지난해 가을 VT코스메틱의 '리들샷 100/300 페이셜 부스팅 퍼스트 앰플'을 3천원에 판매해 품절 대란을 일으켰다. 다이소는 화장품 브랜드 '손앤박' 메이크업 제품 10여종을 비롯해 VT코스메틱의 2차 라인을 출시하는 등 화장품 판매를 강화했다. noanoa@yna.co...
다이소에 입점한 아모레…실적 반등 노린다 2024-09-09 17:31:01
‘리들샷’ 앰플 시리즈와 메디필 ‘엑스트라 슈퍼 9 플러스 랩핑 마스크’ 등은 품절 대란을 빚으며 화제가 되기도 했다. 지난 4월 다이소에서 기초 화장품을 판매하기 시작한 토니모리는 2분기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30%가량 늘었다. 다이소의 화장품 부문 매출 증가세도 가파르다. 2021년 52%이던 화장품 부문 매출...
"동남아보다 심하네요"…요즘 2030 여성들 찾는 '품절템' 2024-08-27 21:00:01
팔렸다. 리들샷 제품 역시 대표적인 모공 관리템이다. 리들샷 제품들은 지난해 10월 올리브영과 다이소에 입점된 이후 뷰티 유튜브 채널과 SNS 등에서 입소문을 타며 품절 사태를 겪었다. 특히 다이소는 리들샷 제품을 3000원에 선보여 출시 이후 전체 화장품 매출(올해 1분기 기준)이 150% 성장하는 효과를 누렸다. 파우더...
청년 브랜드, 와디즈로 날아오르다…판촉 효과 '톡톡' 2024-08-23 15:33:52
확보했다. 저스를 담당하는 유연서 완벽한우리들 대표(30)는 “와디즈 광고 서비스를 활용해 프로젝트 기간 중 J커브를 그리는 폭발적인 매출 성장을 경험했다”며 “한 달 만에 17억 원이라는 큰 성과를 달성하고, 단기간에 브랜드 인지도를 높였다”고 말했다. 저스는 성공적인 자금 조달 이후 신제품 출시 계획을 갖고...
TV홈쇼핑 이익 반등…내실 경영 통했다 2024-08-11 18:33:01
로보락, VT코스메틱 리들샷 등이다. 올해 상반기 문을 연 인스파이어리조트 이용권은 누적 주문액 130억원을 기록하기도 했다. 업계 관계자는 “최근 TV홈쇼핑업체들이 소비자들 사이에서 관심이 높은 트렌디한 상품을 신속하게 편성하는 경쟁을 벌이고 있다”고 말했다. 라현진 기자 raraland@hankyung.com
'수익률 53%' 신한證 상선약수, 독보적 1위 2024-08-07 17:17:15
‘리들샷’을 직접 구매해 가족과 써보면서 유망성을 피부로 체감했다”고 설명했다. 카페24와 브이티는 대회 기간에만 각각 112.6%, 106.4% 급등했다. 2위인 토네이도 팀의 이 기간 수익률은 33.5%다. 효자 종목은 팹리스(반도체 설계) 업체 자람테크놀로지였다. 3위에 오른 장 부장은 반도체 테스트 검사 장비사인 테크윙...
1~4위 모두 韓제품…K뷰티, 아마존 휩쓸었다 2024-08-01 17:40:10
리들샷 100 에센스’(3위), 코스알엑스 ‘6X 펩타이드 콜라겐 부스터 토너 세럼’(5위), 아누아 ‘나이아신아미드 10 TXA 4 세럼’(7위) 등 상위 10개 제품 중 네 개가 K뷰티 제품이었다. K뷰티 업체들은 아마존 프라임데이 기간 매출 증대 효과를 톡톡히 봤다. 비나우가 운영하는 넘버즈인은 프라임데이 이틀간 하루 평균...
프랑스에 뜬 ‘신라면’…까르푸에 팝업 연 농심 “유럽 진출 확대” 2024-07-31 13:41:18
연이어 참가해 농심 테마 부스를 운영했다. 하반기 중에는 독일 리들(Lidl), 덴마크 샐링 그룹(Salling group) 등 현지 대형 유통업체에 신라면 등 주요제품 입점을 확대할 계획이다. 또 프랑스 까르푸 본사 임직원 약 4천여명을 대상으로 점심시간에 'K한강라면'을 테마로 신라면, 너구리, 짜파게티 등 주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