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외출할 때도 입어요" MZ들 열광…요즘 난리 난 '국민 잠옷' 2025-02-28 09:17:27
이니셜 서비스는 지난해 12월 자주 리브랜딩 팝업 기간에 한시적으로 진행했는데, 선물용으로 입소문이 나면서 상시 서비스로 도입하기로 했다. 향후 이 서비스를 전국 매장으로 확대하는 방안도 검토 중이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은 봄을 겨냥한 신상 파자마도 출시했다. 계절감을 반영해 화사한 옐로우, 라이트 핑크, 라임...
욕실 라이프 브랜드 '시프트', '2025 서울리빙디자인페어' 부스 마련 2025-02-26 15:29:03
시프트의 리브랜딩을 기념해 출시 예정인 신제품 '레이어드 타월'과 글로벌 28개국에 수출되는 세계 최초 캡슐 교체형 샤워기 '비타민 캡슐샤워기‘ 및 ’샤워기 용품’을 최대 6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또한, 현장 구매 고객에게는 SHIFT 매거진 'B\SLASH'와 ‘기프트백’을 무료로 증정한다....
'리브랜딩 지지부진' 한화운용, ETF 총보수 인하 대전 참전 2025-02-25 10:00:50
'PLUS'(플러스)로 바꾸는 대대적인 리브랜딩을 단행했지만, ETF 시장 점유율 측면에서 지지부진한 상황을 벗어나지 못했다. 지난해 7월 리브랜딩 당시엔 점유율 2%대를 기록하며 키움투자자산운용과 경쟁을 벌였으나, 같은 해 11월 1%대로 떨어지며 리브랜딩 효과를 거의 누리지 못했다. 최근 트럼프 2기 재집권과...
파르나스호텔 "회사채 수요예측 흥행…2배 증액해 1천억원 발행" 2025-02-21 17:53:40
및 리브랜딩을 위해 지난해 7월부로 영업을 중단했음에도 당초 전망했던 실적 수준을 웃돌았다고 파르나스호텔은 전했다.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는 올해 9월 웨스틴 서울 파르나스로 이름을 바꿔 재개장한다. 파르나스호텔 관계자는 "이번 회사채 수요예측의 매수 경쟁률이 높아 발행액을 대폭 증액하기로 결정했다"며...
우버, 업무용 이동 서비스 출시…"프리미어 밴 상반기 공개"(종합) 2025-02-20 11:53:40
3월 우티(UT)에서 리브랜딩한 우버택시는 적극적인 프로모션과 신규 서비스 도입에 나서며 카카오T, 타다 등과 국내 시장에서 경쟁을 벌이고 있다. 송진우 우버 택시 코리아 총괄은 지난해 가장 큰 성과로 국내 우버 기사가 증가함에 따라 이용자들의 배차 성공으로 이어지는 선순환 구조가 구축된 점과 외국인 이용자 증가...
우버, 직장인 이동 서비스 'U4B' 출시…"국내 점유율 확대 박차" 2025-02-20 10:30:00
3월 우티(UT)에서 리브랜딩한 우버택시는 적극적인 프로모션과 신규 서비스 도입에 나서며 카카오T, 타다 등과 국내 시장에서 경쟁을 벌이고 있다. 송진우 우버 택시 코리아 총괄은 지난해 가장 큰 성과로 국내 우버 기사가 증가함에 따라 이용자들의 배차 성공으로 이어지는 선순환 구조가 구축된 점과 외국인 이용자 증가...
LG 초프리미엄 빌트인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 'SKS'로 새단장 2025-02-20 10:00:02
키친 스위트'를 'SKS'로 리브랜딩하고 글로벌 빌트인 가전 시장 공략을 강화한다고 20일 밝혔다. 2016년 론칭한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는 올해로 10년 차를 맞았다. 그간 축적한 기술력과 고객 신뢰로 북미와 유럽 등에서 인정받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 LG전자는 올해 '요리에 진정성을...
'싼 아이폰' 3년 만에 나온다…애플, 보급형 AI 폰 선보여 2025-02-18 14:59:58
신작의 명칭을 리브랜딩할 수 있다는 것이다. 블룸버그는 "'가장 새로운 가족 구성원'이라는 팀 쿡의 표현이 아이폰 SE 시리즈의 리브랜딩을 의미할 수 있다"고 풀이했다. 가격은 SE3보다 높게 책정될 예정이다. 429달러(약 62만원)였던 전작보다 10만원 정도 비싼 499달러(약 72만원) 수준으로 결정될 가능성이...
동성케미컬, '과학 기업'으로 브랜드 새단장…CI 개편 2025-02-18 11:26:15
기업'으로 브랜드 정체성을 재정립하고 브랜드 새단장(리브랜딩)을 단행했다고 18일 밝혔다. 동성케미컬은 '지속 가능한 미래를 향해 삶의 이로운 변화를 주도하는 기업'을 새로운 비전으로 내세우고 슬로건을 '삶을 향한 과학 솔루션'으로 선정했다. 리브랜딩에 따라 기업 이미지(CI)도 개편했다. ...
"뷰티·명품으로 사업 확장…제2 락피쉬 키울 것" 2025-02-16 17:32:12
후 락피쉬웨더웨어로 리브랜딩하고 레인부츠를 넘어 모자 등으로 주력 제품군을 확대했다. 락피쉬웨더웨어의 성공에 힘입어 에이유브랜즈의 실적은 큰 폭으로 개선됐다. 매출은 2022년 189억원에서 2023년 419억원으로 두 배 이상으로 늘었다. 같은 기간 영업이익은 64억원에서 162억원으로 급증했다. 여세를 몰아 지난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