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아워홈, IFC몰에 캐주얼 한식 브랜드 '구씨네' 론칭 2024-03-20 08:19:06
여의도 IFC몰 L3층의 '컬리너리스퀘어 바이 아워홈 IFC몰점'에서 만날 수 있다. 전준범 아워홈 브랜드마케팅전략부문장은 "지난해 8월 론칭한 '구씨반가'가 프리미엄 전통 한식 브랜드라면 '구씨네'는 전통 길거리 음식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캐주얼 한식 브랜드"라고 말했다. ykim@yna.co.kr...
"책임감 강해졌다"…형 에이티즈 따라 성장하는 싸이커스 [종합] 2024-03-07 18:05:02
마포구 신한카드SOL페이스퀘어에서 세 번째 미니앨범 '하우스 오브 트리키 : 트라이얼 앤 에러(HOUSE OF TRICKY : Trial And Error)' 발매 기념 미디어 쇼케이스를 개최했다. 싸이커스의 컴백은 약 7개월 만이다. 준민은 "컴백을 준비하며 느낀 점이 많다. '싸이커스한테 이렇게 다양한 모습이 있구나'라는...
대형병원 입점·연령대 초월 매장…스파 브랜드, 고객층 넓힌다 2024-03-03 07:11:01
위한 '에이지리스'(ageless) 전략을 강화하고 있다. 스파오는 작년 9월 재단장해 오픈한 영등포 타임스퀘어점을 '차세대 에이지리스 모델 매장'으로 벤치마킹해 신규 매장 출점과 기존 매장 리뉴얼을 진행하고 있다. 에이지리스 매장은 키즈 데일리 및 베이식 주니어 라인을 확대해 유아부터 성인 전체를...
엔데믹 타고 부활…식품사 효자 된 컨세션 2024-01-22 17:40:05
이색적인 해외 음식 등을 도입하며 차별화에 나서고 있다. 자동 주문 시스템, 스마트 테이블 서비스 등 푸드 테크도 적용하고 있다. 대표적인 예가 아워홈이 서울 여의도 IFC몰에서 운영하고 있는 ‘컬리너리스퀘어’다. 지난해 9월 재단장해 문을 연 컬리너리스퀘어는 직장인의 명소로 자리 잡으며 첫 달 매출이 리뉴얼...
인천공항 푸드코트의 '보이지 않는 손'[설리의 트렌드 인사이트] 2024-01-22 16:24:24
이색적인 해외 음식 등을 도입하며 차별화에 나서고 있다. 자동 주문 시스템, 스마트 테이블 서비스 등 푸드 테크도 적용하고 있다. 대표적인 예가 아워홈이 여의도 IFC몰에서 운영하고 있는 ‘컬리너리스퀘어’다. 지난해 9월 재단장해 문을 연 컬리너리스퀘어는 여의도 직장인들의 명소로 자리잡으며 첫 달 매출이 리뉴얼...
아워홈, 지난해 외식 사업 매출 전년 대비 28% 증가 2024-01-19 10:36:09
9월 론칭한 컬리너리스퀘어 바이 아워홈은 오픈 4개월 만에 매출이 33% 늘었다. 또 중식당 싱카이와 일식당 키사라는 조찬 반상 메뉴를 선보이며 아침 시간 비즈니스 회의, 조찬 모임 등 수요를 발굴하고 있다. 아워홈은 비즈니스 미팅, 직장인 점심 수요가 높은 여의도 일대를 외식 사업 진출 거점으로 삼고 관련 사업을...
"MZ 맛집 늘려라"…작년 매출 10% 증가한 IFC몰의 비결 2024-01-18 15:32:44
L3층의 푸드코트인 '푸드엠파이어'를 새단장해 지난해 9월 '컬리너리스퀘어'로 열었다. 고메 샌드위치 전문점 'SABE', 스마트 간편식 전문 브랜드 '인더박스', 개인별 건강 맞춤 정기구독 서비스 '캘리스랩' 등 외식 브랜드 11개가 들어섰다. 아울러 기존 F&B 매장을 새단장하고,...
'더현서' 들른 김에 이웃집도…MZ맛집 채운 'IFC몰' 매출 터졌다 2024-01-18 14:41:19
9월 L3층의 푸드코트 푸드엠파이어를 9월 컬리너리스퀘어로 개편해 오픈한 것이다. 브런치 가게와 간편식 전문 브랜드 등 11개의 트렌디한 외식 브랜드가 갖춰지면서 컬리너리스퀘어의 오픈 첫 달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63% 성장하는 성과를 냈다. 기존 인기 식음매장도 리뉴얼했고, 프리미엄 수제 버거 시장이 성장한다...
코스포, ‘부산 슬러시드’ 6월 개최…크릿벤처스, 지난해 50여 개 기업 투자[Geeks' Briefing] 2024-01-18 14:39:28
LLM 올인원 솔루션 기업 올거나이즈가 오피스 소프트웨어 전문기업 폴라리스오피스와 LLM(거대언어모델) 사업을 위한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 양사는 올거나이즈의 '알리 LLM 앱 마켓' 기술력을 활용해 '폴라리스오피스 AI'에 LLM 앱 마켓을 구축하고, 문서 비교, 요약 등 문서 관련 LLM 앱들이 구동될...
MZ 맛집 들인 IFC몰 "작년 매출 10% 늘고 방문객 8% 증가" 2024-01-18 10:45:15
9월 '컬리너리스퀘어'라는 이름으로 새로 단장했다. 여기에는 고메 샌드위치 전문점 '사베'(SABE), 스마트 간편식 전문 브랜드 '인더박스', 개인별 건강 맞춤 정기구독 서비스 '캘리스랩' 등 젊은 층이 좋아하는 외식 브랜드 11개가 새로 둥지를 틀었다. 컬리너리스퀘어는 리뉴얼 오픈 첫...