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인천공항 푸드코트의 '보이지 않는 손'[설리의 트렌드 인사이트] 2024-01-22 16:24:24
이색적인 해외 음식 등을 도입하며 차별화에 나서고 있다. 자동 주문 시스템, 스마트 테이블 서비스 등 푸드 테크도 적용하고 있다. 대표적인 예가 아워홈이 여의도 IFC몰에서 운영하고 있는 ‘컬리너리스퀘어’다. 지난해 9월 재단장해 문을 연 컬리너리스퀘어는 여의도 직장인들의 명소로 자리잡으며 첫 달 매출이 리뉴얼...
아워홈, 지난해 외식 사업 매출 전년 대비 28% 증가 2024-01-19 10:36:09
9월 론칭한 컬리너리스퀘어 바이 아워홈은 오픈 4개월 만에 매출이 33% 늘었다. 또 중식당 싱카이와 일식당 키사라는 조찬 반상 메뉴를 선보이며 아침 시간 비즈니스 회의, 조찬 모임 등 수요를 발굴하고 있다. 아워홈은 비즈니스 미팅, 직장인 점심 수요가 높은 여의도 일대를 외식 사업 진출 거점으로 삼고 관련 사업을...
"MZ 맛집 늘려라"…작년 매출 10% 증가한 IFC몰의 비결 2024-01-18 15:32:44
L3층의 푸드코트인 '푸드엠파이어'를 새단장해 지난해 9월 '컬리너리스퀘어'로 열었다. 고메 샌드위치 전문점 'SABE', 스마트 간편식 전문 브랜드 '인더박스', 개인별 건강 맞춤 정기구독 서비스 '캘리스랩' 등 외식 브랜드 11개가 들어섰다. 아울러 기존 F&B 매장을 새단장하고,...
'더현서' 들른 김에 이웃집도…MZ맛집 채운 'IFC몰' 매출 터졌다 2024-01-18 14:41:19
9월 L3층의 푸드코트 푸드엠파이어를 9월 컬리너리스퀘어로 개편해 오픈한 것이다. 브런치 가게와 간편식 전문 브랜드 등 11개의 트렌디한 외식 브랜드가 갖춰지면서 컬리너리스퀘어의 오픈 첫 달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63% 성장하는 성과를 냈다. 기존 인기 식음매장도 리뉴얼했고, 프리미엄 수제 버거 시장이 성장한다...
코스포, ‘부산 슬러시드’ 6월 개최…크릿벤처스, 지난해 50여 개 기업 투자[Geeks' Briefing] 2024-01-18 14:39:28
LLM 올인원 솔루션 기업 올거나이즈가 오피스 소프트웨어 전문기업 폴라리스오피스와 LLM(거대언어모델) 사업을 위한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 양사는 올거나이즈의 '알리 LLM 앱 마켓' 기술력을 활용해 '폴라리스오피스 AI'에 LLM 앱 마켓을 구축하고, 문서 비교, 요약 등 문서 관련 LLM 앱들이 구동될...
MZ 맛집 들인 IFC몰 "작년 매출 10% 늘고 방문객 8% 증가" 2024-01-18 10:45:15
9월 '컬리너리스퀘어'라는 이름으로 새로 단장했다. 여기에는 고메 샌드위치 전문점 '사베'(SABE), 스마트 간편식 전문 브랜드 '인더박스', 개인별 건강 맞춤 정기구독 서비스 '캘리스랩' 등 젊은 층이 좋아하는 외식 브랜드 11개가 새로 둥지를 틀었다. 컬리너리스퀘어는 리뉴얼 오픈 첫...
규현 "내 의견 줄였다"… 안테나 유희열 손잡고 '리스타트' [종합] 2024-01-09 15:23:46
색다른 시작에 나섰다. 규현은 9일 오후 서울 용산구 블루스퀘어 마스터카드홀에서 새 EP '리스타트(Restart)' 발매 기념 미디어 쇼케이스를 개최했다. 규현이 신보를 발매하는 건 약 2년 만이다. 특히 이번 컴백은 지난해 전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와의 전속계약이 종료된 뒤 안테나로 이적하고 처음 나오는 거라...
이특, '안테나 이적' 규현 컴백에 큰절까지…"집들이 온 느낌" 2024-01-09 14:16:58
지원사격에 나섰다. 규현은 9일 오후 서울 용산구 블루스퀘어 마스터카드홀에서 새 EP '리스타트(Restart)' 발매 기념 미디어 쇼케이스를 개최했다. 규현이 신보를 발매하는 건 약 2년 만이다. 특히 이번 컴백은 지난해 전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와의 전속계약이 종료된 뒤 안테나로 이적하고 처음 나오는 거라 더...
아워홈, 여의도 IFC몰에 프리미엄 푸드코트 개설 2023-09-11 09:54:31
캘리스랩(KALIS lab)도 입점을 앞두고 있다. 캘리스랩은 건강 진단 데이터와 라이프로그(일상생활 디지털 기록)를 기반으로 한 구독형 개인 맞춤 헬스케어 프로그램이다. 기업의 복지 차원으로 사내식당에서만 접할 수 있었던 구독형 개인 맞춤 식단을 푸드코트에서도 경험 가능하다. 한혜숙 아워홈 CX마케팅부문장은...
아워홈, IFC몰에 푸드코트 '컬리너리스퀘어 바이 아워홈' 개소 2023-09-11 09:07:05
'컬리너리스퀘어 바이 아워홈' 개소 (서울=연합뉴스) 신선미 기자 = 아워홈은 지난 8일 여의도 IFC몰에 프리미엄 브랜드 '컬리너리스퀘어 바이 아워홈'을 열었다고 11일 밝혔다. 컬리너리스퀘어 바이 아워홈은 다양한 음식점이 입점한 푸드코트로, 공간은 '블루라운지존', '스트리트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