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이번주뭘살까] '징검다리 황금연휴'…나들이 식품·의류 할인전 2024-10-05 07:00:04
할인 판매하고, 당당 두마리옛날통닭은 마이홈플러스 멤버십 특가로 4천원 내린 9천원대에 선보인다. ▲ 롯데마트 = 오는 6일까지 주요 신선·가공식품을 할인 판매하는 '황금연휴 통큰딜' 행사를 한다. 행사 카드 결제 시 국내산 한돈 삼겹살·목심을 30% 할인하고 엘포인트 회원에게는 민속친한우 전 품목과 호주...
'워케이션 끝판왕' 온다…MGRV, 맹그로브 제주시티 11월 오픈 2024-09-30 13:16:13
워크앤스테이 전용 상품인 ‘워크와이드 멤버십’ 가입자도 올해 8월 6500명을 넘어섰다. 맹그로브 제주시티는 두 번째 워크앤스테이 지점인 만큼 지상 7층, 2인실과 4인실 등 총 90객실로 규모를 확대했다. 워케이션 고객들이 최적화된 조건에서 업무를 진행할 수 있도록 객실은 물론 공용 공간에도 회의실 등...
"여성 골퍼의 골프 라이프 파트너로"…'절대 강자' 젝시오의 진화 2024-09-29 16:16:32
넓혔다. ‘젝시오 레이디스 크루’ 멤버십도 새로운 무기다. 멤버들에게 레이디스 크루 패키지와 즐거운 골프를 위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김재윤 던롭스포츠코리아 팀장은 “단순 골프 클럽을 넘어 여성골퍼들의 스타일과 골프 라이프를 함께하는 파트너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야마하골프는 로즈골드 컬...
"중국, 이번엔 다르다"…골드만 "본격 상승 초입" [글로벌마켓 A/S] 2024-09-27 07:50:34
797.7억 달러로 월가 전망치 797억 7천만 달러에 부합했다. 멤버십에 기반한 4분기 매출은 15억 1천만 달러로 전년과 비슷했다. 동일매장 매출은 지난 분기 5.4%로 지난 3분기 6.6%보다 낮았다. 코스트코는 이러한 여파로 시간외 거래에서 1% 넘게 내려 주당 900달러선 밑으로 내려왔다. ● "경제에 새로운 문제"…중국,...
퍼시픽링스코리아, 이색 아마추어 골프대회 '쌍쌍골프' 개최 2024-08-30 16:27:13
제휴를 맺으며 국내 최대 골프 멤버십 기업으로 자리잡았다. 퍼시픽링스코리아가 대한민국 골프시장에서 안정적으로 자리잡고 성장할 수 있었던 이유는 바로 대한민국의 아마추어 골퍼들의 사랑과 관심이 있었기 때문이다. 이와 같은 성원에 퍼시픽링스코리아는 아마추어에게 즐거움으로 보답하고자 다양한 이벤트 대회를...
'유통 주도권 되찾는다'…신세계, 마케팅 광폭 행보 2024-08-25 06:31:02
월회비가 인상된 이달에만 네차례 멤버십 혜택을 발표하며 전례 없는 물량 공세를 폈다. 이처럼 두 플랫폼이 멤버십 역량 강화에 전사적인 역량을 쏟아붓는 데 대해 업계에선 쿠팡의 독주를 저지하려는 신세계의 승부수로 보는 견해가 적지 않다. 이커머스 플랫폼의 지속 성장과 장기 생존 여부가 충성 고객을 얼마나 많이...
비씨카드…페이북 앱, 결제부터 투자까지 한 번에 11개 은행 26개 카드 등록…할인 '듬뿍' 2024-08-21 16:02:54
할 수 있다. 또 자주 소비하는 가맹점의 멤버십을 최초 한 번만 페이북에 연결해 두면 매장에서 바코드 하나만 제시해 편리하게 적립할 수 있다. 해당 가맹점에서 QR코드로 결제할 경우 포인트까지 자동으로 적립된다. 페이북은 고객들의 생활비 부담을 덜기 위해 소비생활 밀착형 앱테크 서비스를 늘려가고 있다. 페이북의...
'티메프 사태'에 대기업 e커머스 반사이익 2024-08-11 18:42:59
이 때문에 멤버십을 탈퇴하는 ‘탈팡족’이 증가하고 신규 가입하는 회원도 줄었을 것이란 추정이다. 탈팡족을 잡기 위해 혜택을 늘린 SSG닷컴은 반사이익을 톡톡히 누리고 있다. 쿠팡이 월회비를 올리기 직전인 이달 1~7일 SSG닷컴의 신선식품 특화 멤버십 ‘신세계 유니버스 쓱배송 클럽’ 신규 가입자는 전주 대비 30%...
콘텐츠 매출 부진 속 '최대 실적'…네이버, 영업익 27% 증가 [종합] 2024-08-09 08:14:00
린 영향으로 풀이된다. 커머스 부문 매출은 7190억원으로 직전 분기에 이어 7000억원대 실적을 유지하고 있다.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는 13.6% 증가했다. 도착보장·브랜드 솔루션 사용률이 증가했고 한정판 거래 플랫폼 '크림'의 성장이 이어지면서 두 자릿수 성장률을 기록했다. 커머스 전체 거래액은 같은 기간...
[PB 가이드-신한은행] PB 채널 세분화...고객별 맞춤 서비스 제공 2024-08-01 06:02:53
대상으로 별도의 멤버십 가입 제도도 운영 중이다. 고객 맞춤형 1대1 컨시어지 서비스는 다른 금융기관과 차별화된 비금융 서비스로 꼽힌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단순한 노벨티 제공이 아니라 고객이 원하는 혹은 원할 만한 어떠한 서비스도 정해진 메뉴판 없이 제공된다”며 “공연 예약, 차량 의전, 여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