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매년 100만명씩 유입…유럽 도심 주거부동산 매력"[ASK 2024] 2024-10-17 14:09:42
부동산 투자 기회가 갈수록 커지고 있습니다." 커크 린스드롬 라운드힐캐피탈 공동 최고투자책임자(사진)는 17일 서울 여의도 콘래드호텔에서 열린 ‘ASK 2024 글로벌 대체투자 콘퍼런스’에서 "앞으로 10여년 동안 유럽연합(EU) 인구의 2%가 도시로 이주한다는 연구가 나왔다"며 이같이 말했다. 글로벌 부동산 투자 관리...
소비자원, 시각장애인 생활안전 확보 나선다…점자태그 보급 2024-10-15 16:12:41
샴푸, 린스, 바디워시 등 일상에서 자주 접하는 제품에 걸어 쓸 수 있는 다회용 점자 태그(6종) 8천170세트와 화장품 등에 부착해 사용하는 점자 스티커(2종) 1만6천세트를 만들어 보급한다. 점자 태그·스티커의 설계와 품목은 한국시각장애인연합회와 협업해 실수요자의 의견을 반영해 구성했다. 소비자원 관계자는 "점자...
美 법원서 폭발물 터져 5명 부상…20대 남성이 던진 가방 폭발(종합) 2024-09-26 10:26:26
카운티 법원에서 지방 판사인 케빈 멀린스(54)가 그의 집무실에 있던 중 지역 보안관이 쏜 총에 맞아 숨지는 사건이 발생해 충격을 줬다. 멀린스의 친지와 지역 주민들은 법원의 보안 시스템을 더 강화할 필요가 있다고 촉구했다. mina@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비자인캠퍼스, ‘조영구의 트렌드 핫 이슈’ 출연… 베트남 사업현지화 솔루션 공개 2024-09-25 10:00:00
사업에 스타트업들이 사용하고 있는 린스타트업 방식을 도입했다”고 밝혔다. 퍼플홀스를 이용하면, 출장을 가지 않아도 현지 소비자와 쉽게 연결되고, 언어 장벽 없이 사업가의 직관을 활용해 사업현지화 인사이트를 얻을 수 있다. 현지 소비자의 구매행동을 관찰하고 심층인터뷰를 통해 사업성 검증을 하며 시행착오를...
우미에스테이트, 충북 우미린스테이에 원격건강관리서비스 제공 2024-09-24 10:28:30
린스테이에 원격건강관리서비스 제공 (서울=연합뉴스) 권혜진 기자 = 우미에스테이트는 비대면 진료 플랫폼 솔닥과 손잡고 충북 진천군 소재 공공지원 민간임대주택 '충북혁신도시 우미린스테이'에 원격 건강관리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24일 밝혔다. 이에 따라 해당 단지 내에 '헬스케어존'이 설치됐으며,...
[윤성민 칼럼] 어떻게 키운 경제인데, 폭망을 운운하는가 2024-09-19 17:42:34
게 요지다. 지난달에는 세계적 브랜드 컨설팅회사인 울프올린스의 사이라 애시먼 CEO의 K예찬론이 미국 경제 주간지 포브스에 게재됐다. TED 고정 연사이기도 한 그는 ‘K의 모든 것(K-Everything)에 대한 전 세계적인 사랑이 엄청난 기회를 제공한다’라는 제목의 글에서 “한국은 글로벌 확장을 위한 청사진을 찾고 있는...
바닷바람 느끼며 낭만스윙…굿 어프로치~ 링크스 2024-09-05 18:41:46
홀린스와 전보를 발명한 새뮤얼 모스의 손자가 함께 조성한 곳이다. 오거스타내셔널을 설계한 앨리스터 매킨지가 로버트 헌터에 설계를 맡겼다. 샌프란시스코 남부 몬터레이반도에 있다. 페블비치와 가까워 두 골프장을 함께 가는 사람들도 있다. 코스 길이는 짧은 편이지만 난도가 높기로 유명하다. 특히 파3 16번은...
키라니아, 두피·모발 보호 천연 유래 삼푸 2024-09-04 16:19:43
씻어주고 두피케어 영양 성분은 쏙쏙 넣어줘 린스나 트리트먼트 없이 샴푸만으로도 두피와 모발케어가 가능하다. 키라니아는 체취 감소 인체 적용 시험을 완료한 데오 드 퍼퓸 바디워시, 12시간 향기 지속 임상을 완료한 릴렉싱 퍼퓸 등 새로 출시하는 신제품마다 소비자의 큰 사랑을 받고 있다. 또한 대만 말레이시아 등 ...
말못할 고민에 두피케어 제품 쓸어담는 2030…시장 '쑥쑥' 2024-09-02 21:00:04
탈모 기능성 샴푸와 린스 누적 판매량이 4000만병을 넘어섰다고 지난달 29일 밝혔다. 분 단위로 환산하면 1분에 약 11병씩 팔린 셈. 회사 측은 “탈모 고민이 큰 남성은 물론 20~30대 젊은 소비자 등에게 맞춤 솔루션을 제시하며 6년 연속 탈모 기능성 샴푸 시장 점유율 1위를 차지했다”고 귀띔했다. 국내 화장품...
“1분에 11병씩 팔렸다”…LG생건 ‘닥터그루트’ 누적 판매 4천만병 돌파 2024-08-29 11:37:22
브랜드 ‘닥터그루트’가 출시 이후 7년간 샴푸와 린스 누적 판매량이 4천만병을 돌파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를 분 단위로 환산하면 1분에 약 11병씩 팔린 셈이다. 닥터그루트는 2017년 3월 첫 제품 출시 이후 탈모 케어, 두피 케어 시장을 이끌어왔다. 특히 탈모 고민이 큰 남성은 물론 여성과 20~30대 젊은 소비자 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