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아모레퍼시픽, 럭셔리 메이크업 브랜드 '헤라' 日·태국 잇단 진출 2024-10-09 16:07:35
파운데이션과 립 제품 신규 색상도 선보였다. 블랙 쿠션의 새로운 색상인 ‘00P1’호는 반투명한 커버와 맑은 베이지 핑크빛 색상의 신제품이다. 블랙 쿠션의 밀착력과 지속력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피부 톤업 및 선케어 기능을 강화했다. 맑은 광택과 생기를 부여하는 센슈얼 누드 글로스도 4가지 신규 색상을 출시했다....
LG생활건강, 온·오프라인 마케팅…글로벌 뷰티 시장 공략 2024-10-09 16:07:06
북미 최대 온라인 쇼핑몰인 아마존에서 17주(10월 첫째주 기준) 연속 ‘립버터 부문’ 판매 1위를 기록하고 있다. 지난 5월 23일 첫 선을 보인 CNP 립세린은 8월 말 기준 6만2600여개가 판매돼 하루 620개씩 팔려 나갔다. 립세린은 ‘립밤’과 ‘립마스크’의 장점만 살린 3세대 기능성 립 케어 제품이다. 오형주 기자...
디올 2025 봄-여름 레디-투-웨어 컬렉션 참석한 배우 남주혁 뷰티 룩 공개 2024-09-30 10:56:55
케어 라인 리추얼 내 ‘캡춰 토탈 히알루샷’과 10월 출시 예정의 ‘캡춰 토탈 레티샷’을 사용해 촉촉하면서도 탄탄하게 빛나는 피부를 연출했다. 또한, 건강하게 빛나는 피부 표현을 위해 멀티-유즈 파운데이션 스틱인 ‘디올 포에버 스킨 퍼펙트 스틱 #2N’으로 매끄러우면서도 완벽한 피부 표현을 연출한 뒤, 입술에...
"아니 벌써?"…핫팩에 붕어빵까지 등장 2024-09-29 10:30:23
상품 6종이 매대에 진열된다. 동절기 인기 상품인 립케어 상품 15종과 핫팩 2종도 다음 달부터 판매한다. 마이멜로디, 쿠로미 등 인기 캐릭터를 새겨 차별화를 꾀했다. 이마트24는 일찌감치 동절기 상품 구색을 확대해 고객의 수요에 대응한다는 계획이다. CU는 서울 삼성역에 있는 해장국 맛집 '중앙해장'과...
편의점은 벌써 월동 준비…국물 간편식·핫팩 등 판매 2024-09-29 09:15:22
호떡, 군고구마, 붕어빵과 함께 핫팩, 겨울철 의류, 립케어 등의 방한용품도 매대에 들이고 다양한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이마트24도 다음 달 2일 방한용품 판매를 개시하며 동절기 모드로 전환한다. 넥워머, 수면양말, 귀마개 등 방한용 패션용품 8종과 패딩 목도리·조끼와 같은 '편웨어'(편의점+의류) 상품...
"화장품 사러 다이소 가요" 돌풍에…편의점도 '3000원 화장품' 내놨다 2024-09-24 10:07:14
스킨/로션(24.7%), 클렌징 상품(18.2%), 립케어(11.6%), 데오드란트(11.2%) 순으로 늘었다. CU 관계자는 “과거에는 시간적 여유가 없거나 여행을 갔을 때 편의점에서 화장품을 구매하는 긴급형 수요로 클렌징티슈, 립케어 상품의 판매가 주로 이루어졌다”면서 “최근에는 여러 종류의 마스크팩을 낱개로 구매하거나 적은...
"프랑스화장품 업체가 따라 해요"…라네즈 북미서 성공비결은 2024-09-19 07:01:01
케어 브랜드 랭킹 4위를 차지하기도 했다. 라네즈의 성장세에 힘입어 작년 아모레퍼시픽의 미주 매출은 전년보다 58% 증가했다. 같은 기간 로레알과 에스티로더 미주 매출 증가율은 각각 9.7%, 3%에 그쳤다. 토종 화장품 브랜드 라네즈는 어떻게 콧대 높은 브랜드들이 장악한 미국 화장품시장 소비자들의 마음을 얻었을까?...
글로이스트, '스윗 드림스 립 마스크 3종' 미국 코스트코 오프라인 재런칭 2024-09-12 17:00:03
2022년 9월에 처음 출시된 ‘스윗 드림스 립 마스크’는 3중 히알루론산과 비타민 C로 이루어진 글로이스트 복합성분이 건조하고 각질이 많은 입술을 효과적으로 관리해주는 보습 립밤이다. 이 제품은 미국 현지에서 뛰어난 제품력을 인정받아 코스트코, 아마존, 소코글램, 입시, 팹핀펀 등 다양한 판매 채널에서 출시 삼...
[금주핫템] 라네즈 'T1 협업 립슬리핑 마스크'·미쏘 '클린 프레피' 2024-08-31 07:00:02
협업 립슬리핑 마스크'·미쏘 '클린 프레피' ▲ 아모레퍼시픽[090430] 라네즈는 글로벌 e-스포츠 구단 T1과 협업해 한정판 '립 슬리핑 마스크'를 출시했다. T1의 선수 5명이 선택한 향을 담아 총 5종으로 구성됐다. ▲ LG생활건강[051900] 피지오겔은 이중 장벽 개선 보습 크림 'DMT 리제너러티브...
'해리스 트레이드' 움직인다 2024-08-22 00:37:27
등 헬스케어 주식에 영향을 미칠 수 있다고 언급했다. 자녀 세액 공제를 도입하겠다는 공약은 소비자 지출에 긍정적인 요인이 될 것으로 예상됐다. 내틱시스 인베스트먼트의 포트폴리오 전략가인 개럿 멜슨은 "소비지출에 의미있는 활력을 불어넣어 소매업종과 소비자 관련 분야에 이익이 될 수 있다"고 지적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