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KT "멤버십 인앱 서비스 이용자, 작년보다 2배 이상 늘어" 2024-09-17 12:00:00
상품, 멤버십 포인트로 쇼핑할 수 있는 커머스 서비스 '마들랜' 등도 운영 중이다. 마들랜의 경우 올해 거래액과 구매 건수가 각각 작년의 250%, 170%에 달하는 것으로 집계됐다. KT 고객경험혁신담당 이택흔 상무는 "고객이 생활 전반에서 멤버십 혜택을 체감할 수 있도록 올해에는 OTT, 콘텐츠, 여가 등 혜택...
"마음이 힘들고 우울할 땐 '마들랜' 찾아주세요" 2024-09-10 17:32:34
앱 또는 문자(109번),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마들랜)를 통해 누구나 이용할 수 있으며, 전문 상담사들이 24시간 자살예방 상담을 제공하고 상담 중 위급한 상황이라고 판단될 경우 전문기관에 연계해 자살 위기에서 구조한다. SNS상담 서비스 마들랜은 문자나 메신저 등 SNS 대화를 선호하는 청소년 및 청년층을 대상으로...
SH공사, 하계5·상계마들 재정비 본격 추진…"이주 임대료 기준 마련" 2024-08-28 16:33:05
상계마들아파트의 재정비 사업을 본격화한다. SH공사는 종상향과 자재 고급화를 통해 국내에서 처음 시도되는 노후 임대 아파트 재정비 사업을 성공적으로 이끈다는 구상이다. SH공사는 '노후임대 재정비 선도사업 임시 이주 임대료 기준'을 마련했다고 28일 밝혔다. 이주 협조도를 높이기 위해 하계5단지와...
[게시판] KT, 요고 요금제 캐릭터 굿즈 '요고 키링' 출시 2024-07-25 09:30:49
'요고 키링' 출시 ▲ KT[030200]가 온라인 전용 요금제 '요고'의 캐릭터로 제작한 인형 형태 굿즈 '요고 키링'을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요고 키링은 KT 멤버십 커머스 '마들랜(마음에 쏙 들어오는 랜선 혜택)'에서 구매할 수 있다. (서울=연합뉴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가방 꾸미기에 '요고' 어때?"…KT, '요고 키링' 출시 2024-07-25 09:24:24
마들랜(마음에 쏙 들어오는 랜선 혜택)’에서 구매 가능하다. KT 멤버십 가입자는 요고 키링 굿즈를 정상가 1만5900원에서 27% 할인된 1만15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추가로 KT 멤버십 차감을 하면 10% 더 할인된 가격인 1만300원에도 구매 가능하다. 윤태식 KT 브랜드전략실장 상무는 "KT는 캐릭터 마케팅을 통해 온라인...
KT "밀리의 서재·이북 리더기 결합한 구독팩 단독 출시" 2024-06-10 09:24:17
패키지 상품도 함께 준비했다. 해당 패키지는 KT닷컴과 KT멤버십 커머스 마들랜을 통해 판매되며 정상가(34만6800원)에서 30% 할인된 24만원에 판매한다. KT 모바일을 사용하지 않는 소비자도 구매할 수 있고, KT 이용자라면 KT 멤버십을 통해 10% 추가 할인을 받아 21만6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KT는 '밀리의 서재+...
KT, 캠핑 신제품 최대 50% 할인 등 멤버십 혜택 2024-06-09 09:38:15
'마들랜'에서 캠핑 브랜드 밤켈의 신상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6월 '달.달.혜택'도 여름휴가 테마로 오는 17일부터 30일까지 진행된다. 달달 혜택을 통해 SSG.COM, CJ더마켓, 배달의민족x호식이두마리, 피자헛, 쉐이크쉑, 던킨, 롯데시네마, 메가박스, 롯데렌터카, 신라면세점,...
국민건강보험공단, 취약계층 아동 자립·의료 지원…'더 건강한 대한민국' 만든다 2024-04-29 15:52:11
있는 기반을 마들어 주기 위해서다. 성장 단계별 지원을 위해 육아용품, 학습도구 등도 제공한다. 금전적 지원뿐 아니라 주기적인 방문으로 아이들이 정서적으로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돕는다. 전국 단위 봉사단을 활용해 주기적으로 관할 시설을 방문하고 보호아동들과 함께 하는 시간을 만든다. 이 프로젝트는 장기...
[게시판] KT 멤버십 커머스, 가정의 달 '꽃 패키지' 상품 출시 2024-04-24 09:38:21
전용 커머스 '마들랜'에서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카네이션 꽃다발과 메시지 카드를 포함한 꽃 패키지 상품을 멤버십 특가로 25일 출시한다. 마들랜은 '마음에 들어오는 랜선 혜택'이라는 뜻으로, 멤버십 이용 데이터와 취향 데이터를 분석해 맞춤형 상품을 제공한다. 회사는 월평균 거래가 전년 대비 3배...
멤버십 앱서 웹툰·음악 감상…KT '올인원 역발상' 통했다 2024-01-28 17:48:11
살 수 있는 마들랜은 작년 1월 구매 건수가 2000건도 안 됐지만 1년 만에 10배 이상 늘었다. 연령대별 소비 패턴을 보면 게임과 정보성 콘텐츠는 10·20대, 커머스와 웹툰·웹소설은 30·40대, 음악 서비스는 40·50대의 비중이 가장 높았다. 지니뮤직은 KT 멤버십 인 앱 서비스에서 월 35만 건 이상 재생되는데 40·50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