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BTS 트레이너가 세운 피트니스, 투자 유치로 보폭 확대 2020-06-23 17:35:12
기업을 지향한다. 코스메틱 사업과 어패럴 사업도 본격적으로 시작했다. 올인원 샴푸 겸 보디워시 ‘기븐’을 판매하고 있으며 올 하반기에는 운동복, 모자를 자체 제작해 생산할 계획이다. 김 대표는 “건강한 삶을 추구하는 라이프스타일 기업으로 키워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서기열 기자 philos@hankyung.com
BTS 트레이너가 설립한 '기븐', 프리미엄 피트니스 앞세워 부산으로 확장 2020-06-23 16:12:11
기업을 지향한다. 코스메틱 사업과 어패럴 사업도 본격적으로 시작했다. 미세먼지 세정에 효과가 있는 올인원 샴푸 겸 바디워시 '기븐'을 판매중이며 향후 샴푸 라인업을 추가할 예정이다. 하반기에는 기븐의 운동복, 모자를 자체 제작해 생산할 계획이다. 김 대표는 "건강한 삶을 추구하는 라이프스타일 기업으로...
금주(1월 17일~23일)의 신설법인 1231개 2020-01-23 17:31:37
(석촌동) ▷씨에이치코스메틱(한필수·10·화장품 제조,유통 및 도소매업)서울특별시 강남구 학동로33길 42 (논현동) ▷아토베브코리아(이솔아·10·화장품 제조 및 판매업)서울특별시 동대문구 황물로 150 3층 307호 (답십리동) ▷앳더모먼트(김희정·1·방향제 제조업)서울특별시...
그린알로에, ‘2020 소비자가 뽑은 가장 신뢰하는 브랜드대상’ 화장품 부문 대상 수상 2020-01-16 10:00:01
그린알로에(대표이사 정광숙)의 코스메틱 브랜드인 ‘알로에스테’가 (주)디지털 조선일보가 주최하는 ‘2020 소비자가 뽑은 가장 신뢰하는 브랜드대상’에서 7년연속 화장품 부문을 석권해 화장품 시장에 ‘자연주의’ 바람을 일으키고 있다. 알로에스테는 화장품 성분 중 경피독의 주범인 합성방부제를 일체 함유하지...
금주(12월 13일~19일)의 신설법인 2019-12-23 15:45:52
▷젠코스메틱(홍진의·100·화장품, 잡화 제조 및 도소매업) 강남구 학동로 107 4층 (논현동,더퍼스트빌딩) ▷케이카홀딩스(이상한·30·화장품 제조업) 영등포구 경인로71길 70 908호 (문래동5가,벽산디지털밸리) ▷코스미전(최래이·20·화장품, 생활용품, 전자제품,...
더보이즈, 日 대형 음악축제 ‘썸머소닉 2019’ 전격 참여 확정 2019-05-23 14:58:18
아티스트 자격으로 큰 공연에 서게 된 만큼, 완벽한 무대를 완성해 더보이즈와 K팝의 위상을 알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포부를 전했다. 한편 더보이즈는 신곡 ‘블룸 블룸’으로 국내외를 오가는 열띤 활동을 펼치는 가운데 코스메틱, 유명 음료 브랜드 등 잇따라 광고모델로도 발탁되며 ‘대세’ 다운...
'여성복 강자' 바바패션, 화장품 시장에 도전장 2019-03-14 17:44:53
잇달아 선보였다. 해외 브랜드 ‘파비아나 필리피’ ‘블루마린’ ‘에센셜’ 등을 포함한 지난해 매출은 3800억원. 올해는 4300억원을 목표로 잡았다.문 회장은 “7년 전부터 화장품사업을 기획했지만 중국의 사드(고고도 미사일방어체계) 보복으로 화장품 출시를 미뤘던 것”이...
제이놀인터내셔널, 미백 주름개선 올인원 에센스 `제이온 볼륨 톡스 펩타이드 에센스` 공개 2019-01-30 13:38:33
브랜드 제이준코스메틱과의 콜라보를 이룬 신제품 `제이온 볼륨 톡스 펩타이드 에센스(Jayon Volume Tox Peptide Essence)`를 출시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제품은 미백o주름개선 이중 기능성 효과 및 피부 보습 효과를 하나로 담은 올인원 에센스다. 복잡한 스킨케어 단계를 줄여 간편하고 효과적인 관리가...
STX, 바이오·항공정비사업 진출…친환경 사료·비료 생산 2019-01-16 12:03:13
이어 건강기능식품 사업으로도 영역을 확대하고 코스메틱 업체와 협업을 통해 기능성 화장품 시장에도 진출할 예정이다. STX는 이미 자체 브랜드로 천연샴푸, 오가닉음료 등을 해외에서 출시한 바 있으며, 최근 '뷰티&라이프' 생활소비재 분야의 경력직을 신규 채용해 B2C 사업으로 확장을 꾀하고 있다. STX는 올...
그린알로에, ‘2018 소비자선정 스타브랜드 대상’ 5년 연속 알로에화장품 부문 대상 2018-12-13 10:00:01
코스메틱 브랜드인 ‘알로에스테’가 소비자로부터 품질의 가성비를 인정받아 매일미디어그룹이 주최한 ‘2018 소비자선정 스타브랜드 대상’에서 5년 연속 알로에화장품 부문에 대상을 차지했다. 알로에스테는 중성 피부뿐만 아니라 건성·복합성 피부까지 고려해 알로에에 복합차추출물을 가미해 수분과 진정효과를 높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