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마세라티 마음대로 디자인해보세요"…강남에 글로벌 콘셉트스토어 오픈 2024-09-04 15:23:59
데 세심한 주의를 기울였다"고 설명했다. 마세라티에게 있어 한국 시장은 전세계에서 5번째로 큰 시장이다. 이에 마세라티코리아는 한국 시장이 가지고 있는 잠재력에 맞게 제대로 된 활동을 할 계획이다. 라인업에도 변화를 예고했다. 과거에는 2대의 세단과 1대의 SUV 라인업을 갖추고 있었지만 향후에는 최근의 트렌드를...
'한국의 美' 담은 마세라티…백자 본딴 스페셜 에디션 차량 공개 2024-09-04 15:00:01
마세라티코리아, 출범 후 첫 공식행보…차분한 흰색으로 韓 아름다움 담아 강남 전시장 재단장…차량 맞춤제작 프로그램 '푸오리세리에' 제공 (서울=연합뉴스) 이승연 기자 = 지난 7월 출범한 마세라티코리아가 강남 전시장을 재단장하고 한국 고객만을 위한 스페셜 에디션 차량을 공개했다. 마세라티코리아가 국내...
1억 넘는 '럭셔리카' 승승장구 하더니…판매량 반토막 '굴욕' 2024-07-04 14:11:11
벤틀리는 한국만을 위한 한정판 모델 '컨티넨탈 GT 코리아 리미티드 에디션'을 올해 초 공개한 바 있다. 전 세계에 단 10대만 있는 럭셔리카로, 아티스트와의 협업도 벤틀리 사상 최초였다. 롤스로이스 역시 한국 시장만을 위한 모델로 '블랙 배지 고스트 청담 에디션'을 출시한 바 있다. 한국 시장에서는...
"韓, 럭셔리카 시장 가능성 충분"…'마세라티코리아' 출범 2024-07-03 14:10:57
직진출 형식으로 한국 시장 공략에 나선다. 마세라티코리아는 3일 오전 서울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출범식을 열고 이러한 계획을 공개했다. 마세라티는 2007년부터 효성그룹 계열 슈퍼카 수입·판매사 포르자모터스코리아(FMK)를 통해 국내에 판매돼왔다. 당초 알려진 바와 달리 마세라티는 국내 시장에 별도 법인...
이탈리아 車명가 마세라티 한국시장 공략 본격화…신차 2종 출시(종합) 2024-07-03 13:41:24
사전예약…하반기 매달 신차 출시 예정 마세라티코리아 출범…"잠재성 높은 세단시장 타깃" 마세라티 최고사업책임자 "韓시장 너무 중요" (서울=연합뉴스) 이승연 기자 = 이탈리아 고급 자동차 브랜드 마세라티가 한국 시장 공략을 본격화한다. 마세라티 코리아는 3일 오전 서울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출범식을...
'마세라티 코리아' 출범…韓 시장 정조준 2024-07-03 13:31:03
본격 진출한다. 마세라티 코리아는 3일 오전 서울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출범식을 열고 한국 시장에서의 입지를 강화해 나가겠다는 의지를 밝혔다. 전 세계 70여개국에 수출되고 있는 마세라티는 지난 2007년부터 수입·판매사 포르자모터스코리아(FMK)를 통해 국내에 판매됐다. 마세라티 코리아는 '이탈리안...
이탈리아 車 명가 '마세라티' 한국 상륙…신차 2종 출시 2024-07-03 11:00:03
3일 밝혔다. 마세라티 코리아는 이날 오전 서울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출범식을 열고 한국 시장에서의 입지를 강화해나가겠다는 의지를 밝혔다. 전 세계 70여개국에 수출되고 있는 마세라티는 지난 2007년부터 수입·판매사 포르자모터스코리아(FMK)를 통해 국내에 판매됐다. 마세라티 코리아는 '이탈리안...
혼다코리아, 2024 KPGA 상품으로 어코드 하이브리드 전달 2024-04-11 14:50:21
혼다코리아는 ‘제19회 db손해보험 프로미 오픈’ 홀인원 협찬을 기념해 대회 관람 시 이용할 수 있도록 어코드 하이브리드 3박 4일 시승권 추첨 이벤트를 진행한 바 있다. 해당 이벤트는 시승권 외에도 혼다 커스텀 골프공 패키지, 모바일 주유상품권, 커피 기프티콘 등 푸짐한 경품도 제공했다. 박홍준 기자...
미쉐린코리아, 식목일 맞아 나무심기 봉사 2024-04-11 14:46:36
바란다"고 말했다. 미쉐린코리아는 지난해 나무심기와 플로깅 등 여러 차례에 걸쳐 임직원 환경 봉사활동을 진행한 바 있다. 올해도 이러한 봉사활동과 함께 자원 낭비를 줄이고 제품을 재사용및 재활용하고 불필요한 제품 구매를 거절하는 환경 캠페인을 이어간다는 방침이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 ▶...
뒷심 발휘하는 미니, 판매 상승 비결은? 2024-04-10 08:00:04
의미를 가지고 있다. 먼저 인지도다. 한국 시장 진출 후 줄곧 탄탄한 입지를 보이며 프리미엄 소형 브랜드 대표 주자로 자리매김했다. 이는 개성이 뚜렷한 제품과 어우러져 독보적인 영역을 만들어 냈고 많은 사람들에게 깊은 인상을 심어줬다. 우스빌둥 2기 졸업식 가져 ▶ 마세라티코리아, lp 레이싱과 함께 첫 승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