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말랑카우 인형' '칸쵸 화장품' 나온다 2019-02-14 17:44:58
카니와 쵸니로 이름을 붙였다. 인기 소프트캔디 ‘말랑카우’의 캐릭터 ‘말랑이’도 세계 곳곳을 여행 다니는 젖소 캐릭터다. 지난해 10월 아이스크림 전문점 나뚜루에서 봉제인형으로 한정 판매돼 화제를 모았다.롯데제과는 상반기 중 봉제인형, 화장품, 의류, 생활잡화, 출판물과 문구 등 캐릭터를...
'빼빼로'·'칸쵸' 캐릭터 상품 나온다 2019-02-14 10:00:01
제품 '빼빼로'·'칸쵸'·'말랑카우' 캐릭터의 활용도를 높이고 다양한 산업에 활용해 판권 수익을 얻을 것"이라며 "과자의 캐릭터를 활용한 라이선스 사업 진출은 이번이 국내 최초"라고 소개했다. '빼빼로'의 캐릭터 '빼빼로일레븐'은 길쭉한 제품을 의인화한 8명의 개성 있는...
롯데제과, 빼빼로 공식 캐릭터 '빼빼로 일레븐' 선보여 2018-10-31 14:23:44
감안해 올해 초부터 자체 캐릭터 개발에 착수했다. 이미 롯데제과는 ‘말랑카우’ 캐릭터인 ‘말랑이’를 리뉴얼하고 ‘칸쵸’의 캐릭터를 활용한 안내 로봇을 개발하는 등 캐릭터 마케팅에 힘을 쏟고 있다.롯데제과는 향후 ‘빼빼로 일레븐’을 사회공헌 활동 및 sns 콘텐츠,...
BTS와 찰칵·한국음식 냠냠…내한 스타들의 인증샷 2018-09-01 06:00:01
뒤 롯데제과의 소프트캔디 말랑카우를 들고 활짝 웃는 모습의 사진을 공개했다. 지난해 내한한 영국 국민밴드 오아시스 출신 리엄 갤러거는 싸이 '강남스타일'의 안무를 본뜬 조형물 앞에서 춤추는 모습을 인스타그램에 올려 팬들을 웃음 짓게 했다. clap@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 분야별 송고기사 LIST ]-경제 2017-12-13 15:00:02
적격성' 논의 171213-0468 경제-0096 11:31 롯데푸드, 소프트캔디 넣은 소시지 '키스틱 말랑카우' 출시 171213-0472 경제-0098 11:32 우리은행, 수시 외화 CD 발행 프로그램 구축 171213-0483 경제-0099 11:37 롯데, 새 사회공헌 모토 '나눔과 상생으로 함께하는 세상' 공표 171213-0489 경제-0100...
롯데푸드, 소프트캔디 넣은 소시지 '키스틱 말랑카우' 출시 2017-12-13 11:31:15
롯데푸드, 소프트캔디 넣은 소시지 '키스틱 말랑카우' 출시 (서울=연합뉴스) 강종훈 기자 = 롯데푸드는 소프트캔디 말랑카우를 스틱 소시지로 만든 '키스틱 말랑카우'를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롯데푸드의 스틱 소시지 키스틱에 롯데제과의 소프트캔디 말랑카우를 넣어 우유 맛과 부드럽고 폭신폭신한...
안철수 "文 교육철학 없어…교육에 돈 운운 정신상태 고쳐야" 2017-05-05 14:59:32
--좋아하는 음식이 있나. '탱크보이, 마이쮸, 말랑카우' 먹는 모습이 자주 잡힌다. ▲그냥 있는 거 먹는 타입이다. 그냥 있어서 먹었더니 좋아하는 줄 알고 사주시는 거다. --집에 녹색 넥타이는 몇 장이나 있나. 사진마다 다른 듯하다. ▲많이 없는데 다르게 보이려고 노력을 많이 한다. 그런데 올해 초록색 염료...
동서대생 ‘대홍기획 광고공모전’서 대상 수상 2016-09-19 10:43:16
csr부문으로 나누어서 진행된다.작품부분에 출품한 이들은 말랑카우 캔디를 활용한 ‘말랑카’라는 작품으로 최고상을 받았다.‘말랑카’는 쇼핑용 카트 의자와 등받이에 말랑한 쿠션을 설치하여 말랑카우의 강점인 말랑하고 폭신한 식감을 몸으로 체험할 수 있도록 했다. 게임을 통해 말랑카우 진열...
`바나나맛` 인기...과자 이어 막걸리까지 2016-05-13 13:30:23
`말랑카우 바나나`, `칸초 바나나`가 있고 최근 `카스타드 바나나`도 출시했다. 빙그레 `바나나맛 우유`는 최근 바나나맛 열풍에 올해 들어 4월까지 매출이 작년보다 22% 증가했다. 이 밖에 디저트 전문점 매그놀리아가 초코바나나 푸딩을 출시하는 등 외식업계에서도 바나나 제품이 쏟아지고 있다. 주류업계에서도 바나나...
바나나맛 과자 또...이번엔 카스타드 2016-04-21 11:32:53
초코파이 바나나, 롯데 말랑카우 바나나 등 제과업계가 바나나맛 과자를 잇따라 내는 이유는 제품에 접목하기 쉬워서다. 바나나는 향이 강하지 않고 맛이 부드러워 어느 과자와 만나도 잘 어울린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롯데제과측은 카스타드 바나나가 인기를 끌면 내달부터는 월 50억원 이상의 매출을 올릴 것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