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온라인 유통 이유식 4개 제품서 식중독균…폐기 처분 2017-09-06 09:00:00
맘마맘마'에서 만든 '발아퀴노아 버터넛 남해초맘마'와 '닭고기 뉴그린 콜리플라워' 등 이유식 2개 제품에서는 황색포도상구균이 검출됐다. 충남 천안의 식품제조가공업체 '순(純)아이밀'에서 만든 닭가슴살야채영양죽과 한우아보카도죽에서는 각각 기준치(10만) 이상인 25만, 350만 마리의...
제로투세븐, 희망박스 판매…35만원 상당 제품 1만7,000원 2017-04-14 13:54:00
4개와 캐릭터 브랜드 `알로앤루` 제품 1개, 맘마밀 아기 간식 등 7종으로 구성될 예정입니다. 회사는 희망박스 판매 수익금은 5kg이 못 된 채 태어난 `이른둥이` 가족 약 20여 명의 여행경비 지원에 사용할 계획이라고 전했습니다. 제로투세븐 관계자는 "최근 리뉴얼된 궁중비책 신제품이 포함된 이번 희망박스는 이른둥이...
차 안에서 우는 아이 달래줄 필수 아이템은? 2016-09-15 07:09:00
브랜드 맘마밀 요미요미가 내놓은 유기농 쌀떡뻥은 휴대가 간편한 사이즈로 나왔습니다. 무엇보다 현미와 보리, 사과와 당근, 시금치와 브로콜리, 김과 미역, 자색고구마와 연근 등 건강에 좋은 5가지 음식으로 만들었기 때문에 안심하고 먹일 수 있죠. 일반적인 쌀과자와 달리 기름에 튀기지 않은 쌀로 떡을 빚어 건조해서...
추석 귀성길, 아이 달래줄 필수 아이템 `눈길` 2016-09-13 09:36:59
있다. 매일유업의 유아식 전문 브랜드 맘마밀 요미요미의 `요미요미 유기농 쌀떡뻥`은 휴대가 간편하고 △현미와 보리 △사과와 당근 △시금치와 브로콜리 △김과 미역 △자색고구마와 연근 등 5가지 맛으로 구성해 선택의 폭을 넓다. `요미요미 유기농 쌀떡뻥`은 쌀로 만드는 일반적인 쌀과자와 달리 기름에 튀기지 않은...
여름을 입은 프로즌 푸드, 폭염에 지친 입맛 살린다 2016-08-12 13:26:15
맘마밀 요미요미 야채와 과일’은 얼려서 아기들에게 건강한 여름간식을 만들어줄 수 방법으로 인기다. ‘요미요미 야채와과일’은 천연과즙과 야채즙으로 자연의 맛을 그대로 살린 슬러시 타입의 과일야채음료다. 슬러시 타입의 몽글몽글 씹는 느낌으로 야채를 싫어하는 아이들도 거부감 없이 맛있게 먹을 수 있다. 설탕,...
이유식부터 디저트까지...고정관념 깬 `이색제품` 눈길 경쟁 2016-06-24 11:45:40
진행해 이와 같이 바뀌었다. 최근 맘마밀은 ‘맘마밀 안심이유식’과 함께 국내 이유식 업계 최초로 실리콘으로만 만들어진 파우치 전용 스푼 ‘맘마밀 스푼’도 선보였다. 한 손에는 이유식, 한 손에는 스푼을 들고 흘리지 않고 아기에게 먹이기 위해 불편함을 겪는 엄마들의 고충을 덜어주며 차별화에 나섰다. ‘맘마밀...
'VIB족' 덕에 아기용 과자 시장 쑥쑥 2016-06-22 15:19:59
때문에 가격도 상대적으로 높다. 매일유업의 ‘맘마밀 요미요미 유기농 쌀과자’는 10g당 가격이 같은 중량의 일반 쌀과자에 비해 7~8배 높다. 국내 시장은 매일유업, 일동후디스, 남양유업, 아이배냇, 복음자리가 전체의 60%를 차지하고 있다.매일유업 관계자는 “출산율은 떨어지는 반면 자녀의 먹거리에...
아침밥 대신 마시는 ‘아침 한잔’ 열풍! 2016-03-11 11:45:48
챙기는 것이 방법이다. 매일유업의 맘마밀 요미요미 슈퍼푸드 밀크는 세계 3대 슈퍼곡물인 퀴노아, 오트 그리고 렌틸콩에 매일유업의 신선한 1A등급 우유로 만든 유아영양우유이다. 풍부한 각종 영양소와 양질의 식물성 단백질 슈퍼곡물과 필수 아미노산이 함유된 동물성 단백질인 우유를 조합해 균형 있는 영양 설계를...
위생 걱정 끝~파우치형 패키지, 안심하고 드세요 2016-02-25 11:00:56
매일유업의 이유식 전문 브랜드 맘마밀은 파우치형 패키지를 활용한 ‘맘마밀 안심이유식’을 이달 새롭게 출시했다. 기존의 맘마밀 보글보글을 새롭게 리뉴얼한 맘마밀 안심이유식은 제품을 데운 후 바로 숟가락에 덜어 먹일 수 있어 별도의 이유식기 없이 깔끔하게 사용 가능하다. 맘마밀 안심이유식은 특히 엄마들의...
매일유업, 중국 분유 직구시장 진출 2016-02-19 09:55:25
`맘마밀 요미요미` 등 다양한 유아식 제품을 판매한다고 밝혔습니다. 매일유업은 지난 2007년부터 `매일 금전명작` 분유 수출을 통해 중국 시장에 진출한 후, 지난 20011년 수출액이 630만달러(약 70억원)에서 2015년 3,800만달러(약 420억원)로 급증했습니다. 또한 지난해 10월에는 중국 1위 유아식 기업인 비잉메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