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매일유업, 당류 저감 '매일당당' 캠페인 2024-08-20 09:48:10
'매일당당'(매일 건강한 당신을 위한 당 습관) 캠페인을 펼친다. 앞서 매일유업은 '매일두유 99.9'와 '어메이징 오트 언스위트', '매일 바이오 제로', '피크닉 제로' 등 설탕 무첨가 음료와 저당 음료를 선보였다. ykim@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등 신기술 총동원 혁신 제품으로 소비자 마음 잡았다 [2024 상반기 한경 소비자대상] 2024-07-10 16:21:29
‘매일두유 99.9’는 두유 원액을 99.9% 넣으면도 설탕을 첨가하지 않아 두유 본연의 맛을 느낄 수 있는 제품이다. 설탕 없이도 담백한 맛을 내는 비결은 식염이다. 두유 원액에 약간의 소금을 첨가해 고소한 맛을 강화했다. hy ‘헬리코박터 프로젝트 윌’은 hy가 기술 역량을 총동원해 지난 2000년 개발한 프리미엄...
매일유업, 설탕 무첨가 '매일두유 고단백 검은콩' 출시 2024-06-25 11:02:54
선택할 수 있다. 설탕무첨가 두유 제품은 '매일두유 99.9(구구쩜구)'와 '매일두유 고단백 플레인', 신제품 '매일두유 고단백 검은콩' 3종이 있다. 단맛을 좀 더 느끼고 싶은 소비자들을 위한 '매일두유 오리지널'과 '매일두유 검은콩', '매일두유 초콜릿'도 있다. 모두...
"아메리카노만 팔 수도 없고…" 흰머리 느는 카페 사장님들 2024-01-30 22:00:04
2900원대로 3000원에 육박한다. 매일유업, 남양유업, 동원에프앤비 역시 흰 우유 등 유제품 가격을 인상했다. 문제는 원유와 흰 우유 가격 상승이 시장 전반에 영향을 끼치는 ‘도미노 효과’가 벌어질 수 있다는 점이다. 빵·아이스크림·커피·치즈·버터 등 우유가 들어가는 여러 제품들의 가격까지 줄줄이 오르는...
별이 된 그 제품 소비자는 왜 선택했을까? 2023-12-28 16:12:59
‘매일두유’는 건강하고 고소한 맛으로 소비자들의 선택을 받았다. ‘매일두유 99.9’는 두유 원액 99.9% 제품으로, 설탕을 첨가하지 않았다. 몸매를 관리하면서 건강한 식단을 추구하는 사람들을 타깃으로 만들었다. 맛이 달지 않아 다른 음식을 만들 때 사용하기에도 좋다. 음료뿐 아니라 두유라떼, 두유스무디,...
매일유업, 두유 원액 99.9%…몸매 관리·건강식단 '인기' 2023-12-28 16:06:28
매일두유’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매일두유는 1초에 3개씩 팔릴 정도로 꾸준히 인기 있는 스테디셀러 브랜드다. 특히 ‘매일두유 99.9’는 두유 원액 99.9%로 만들어져 몸매 관리와 건강한 식단을 추구하는 이들에게 필수 음료로 자리매김했다. 첨가물 없이도 담백한 맛을 낼 수 있는 비결은 식염이다. 두유 원액에 약간의...
건강관리 열풍에 '폭풍성장'…우유·라면 회사도 뛰어든 사업 2023-10-23 22:00:01
돌파했다. 정식품이 지난해 5월 출시한 '베지밀 고단백 두유 검은콩' 역시 올해 8월 누적 판매량이 1000만개를 돌파했다. 고단백 설계를 내세운 이 제품은 한 팩(190mL)당 이 회사 일반 두유(6g)보다 약 두 배 수준인 식물성 단백질 12g을 함유하고 있다. 단백질 식품 수요가 늘어나면서 관련 시장이 급성장하고...
매일유업, 영양·맛 다 갖춘 '어메이징 오트' 재탄생 2023-10-11 16:25:38
‘매일두유’ ‘아몬드브리즈’ 같은 제품을 선보인 데 이어 최근엔 국내 최대 오트 함량을 담은 ‘어메이징 오트’를 리뉴얼 출시했다. 어메이징 오트의 원물을 그대로 수입해 가공하고 제품화하기까지는 연구원들의 숨은 노력이 있었다. 농축액이나 분말 형태의 반제품을 수입해 가공하는 방식이 아니라 원물을 그대로...
한솔제지, '멸균팩' 재활용 통해 포장용 종이 제품 만든다 2023-09-11 15:09:59
두유 등과 같은 유제품에 주로 사용되는 종이 패키징의 일종이다. 이번 협약은 시중에서 사용되는 멸균팩의 재활용률을 높이고 지속가능한 자원 순환체계를 구축하기 위해 한솔제지를 비롯해 국내 주요 기업들이 뜻을 모아 이뤄지게 됐다. 이번 협약에 참여한 12개사는 △남양유업 △대상웰라이프 △동원F&B △롯데칠성음료...
한솔제지, '멸균팩 자원 순환체계' 구축 나선다…12개사와 MOU 2023-09-11 10:19:16
두유 등 유제품에 주로 사용되는 종이 패키징이다. 이번 협약은 멸균팩의 재활용률을 높이고 지속가능한 자원 순환체계를 구축하기 위해 마련됐다. 협약에 참여한 12개사는 남양유업, 대상웰라이프, 동원F&B, 롯데칠성음료, 매일유업, 빙그레, 삼육식품, 서울F&B, 서울우유협동조합, LG생활건강, 이롬, 정식품 등이다. 이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