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일동후디스의 변신…단백질 음료로 매출 5000억 2024-10-21 17:22:47
다각화에 나섰다. 2018년 매일유업이 단백질 음료 ‘셀렉스’를 내놓자 식품업계가 잇달아 이 시장에 뛰어들었다. 일동후디스도 이 시장의 후발주자였다. 하지만 코로나19 시기 홈쇼핑 등에서 공격적인 마케팅을 펼치며 시장을 빠르게 확대했다. 식품의약품안전처의 식품 생산 실적 통계에 따르면 일동후디스는 국내 단백질...
파리 국제식품박람회에 선보인 간장게장…한국 업체 116곳 참가 2024-10-21 01:12:27
면류, 장류 등으로 다양해졌다. 중소기업뿐만 아니라 매일유업, 아워홈, 샘표식품, 오뚜기, 풀무원, 빙그레 등 한국을 대표하는 식품기업들도 해외 시장 개척에 나섰다. 남상희 aT 파리지사장은 20일 "파리 지사가 처음 생긴 2014년과 비교하면 지금은 한국관 규모가 2.5배로 커졌고, 품목도 다양해졌다"며 "그동안은 유럽...
"롯데온세상 쇼핑 페스타 초반 흥행…행사 상품 완판 행진" 2024-10-16 06:00:03
롯데온세상 쇼핑 페스타는 오는 23일까지 이어진다. 매일 한 개의 브랜드만 조명하는 '브랜드 판타지' 행사도 순항 중이다. 지난 13일에 소개된 매일유업은 매일두유가 31만팩, 상하목장 유기농 멸균우유는 12만팩이 각각 팔려나가며 하루 매출 5억원을 달성하기도 했다. 지난 14일 코카콜라 행사에서도 코카콜라...
"그대 잘하고 있어요"…달콤한 응원 건넨 롯데·SPC·동서 2024-10-13 18:23:15
동서식품 커피앳웍스(SPC그룹) 매일유업 스타벅스 등 커피 브랜드도 행사 기간 부스를 운영하며 커피와 다양한 음료를 선보였다. 키링 만들기 체험 행사와 경품 행사 등을 연 엔제리너스 부스는 시민들로 인산인해를 이뤘다. 행사에 참여한 시민들은 다용도 침낭, 텀블러, 핸드드립 세트 등 다양한 선물을 받아갔다. SPC...
“바리스타 챔피언이 만드는 라임 모히또, 참 쉽죠”[2024 청춘, 커피 페스티벌] 2024-10-13 15:24:12
비롯해 엔제리너스 동서식품 커피앳웍스 매일유업 스타벅스 등 커피 업체들은 행사 기간 부스를 운영하며 커피를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선보였다. 경품 행사를 진행한 엔제리너스 부스는 시민들로 인산인해를 이뤘다. 행사에 참여한 시민들은 다용도 침낭, 텀블러, 핸드드립 세트 등 다양한 선물을 받아갔다....
"1시간 만에 500개 나갔다"…우유 못먹어도 OK [2024 청춘, 커피 페스티벌] 2024-10-12 16:13:14
페스티벌이 한창인 서울 잠실 잔디 광장. 60여 명의 인파가 매일유업 부스 앞에 50m 넘는 긴 줄을 만들었다. 부스 앞에는 지난 10일 출시한 '어메이징 오트 바리스타 미니' 제품이 진열됐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행사를 시작한 지 1시간 만에 준비한 500개가 넘게 나갔다"며 2000개를 준비했는데 줄을 보니 오후...
삐끼삐끼 춤추며 삼행시…"청커페, 오지 않을 이유가 없네" [2024 청춘, 커피 페스티벌] 2024-10-12 14:24:12
'GS25' '이디야' '투썸' '하이브루' '매일유업' '동서식품'으로 삼행시를 이어갔다. '투썸'을 주제로 삼행시를 진행한 한윤경 씨(48)는 '투다리 가서 소주 한잔 하면서' '썸탈래?' 라고 말했다. 그는 "재작년부터 커피 페스티벌에 방문했다"며...
[신상잇슈] 동서식품 '카누 캡슐커피'·던킨 '콘푸로스트 쿨라타' 선봬 2024-10-12 07:00:02
▲ 매일유업[267980]은 핀란드산 귀리로 만든 '어메이징 오트 바리스타 미니'를 출시했다. 기존 제품(950㎖)의 3분의 1 수준인 330㎖로 용량을 줄여 어디서든 오트 커피를 즐길 수 있도록 설계했다. ▲ 오뚜기[007310]는 산초 오일과 두반장으로 마라 특유의 얼얼하고 매운맛을 구현한 '마라탕 컵밥'을...
포춘 '아시아 여성 리더'에 한국 기업인 7명 선정 2024-10-10 17:56:34
서성석 코스맥스비티아이 회장(64위) 김선희 매일유업 부회장(83위) 등 7명이 이름을 올렸다. 포춘은 아시아태평양 지역에서 활동하는 여성 기업인을 대상으로 △사업 규모 △실행 전략을 갖춘 비전 △사업 모델 혁신, 생산성 향상, 투자 유치 등 성과 △산업 및 경제에 미치는 임팩트 △지역 사회 평판 등 다섯 가지 ...
씁쓸한 날도 달콤한 날도 아아만 찾는 너…이번 주말, 인생 커피타임 2024-10-10 17:30:22
600명씩 드립커피를 준다. 매일유업은 어메이징 오트 바리스타 시음 행사를 한다. GS25와 CU 등 편의점도 나란히 참여해 커피를 선보이고. GS25는 현장 행사를 열어 성수베이글 등을 준다. 커피와 함께 곁들일 수 있는 다양한 간식을 판매하는 부스도 마련했다. 모찌 붕어빵, 베이비슈, 두바이 초콜릿, 수제 과자, 순두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