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LG유플러스, 알뜰폰 온라인 고객센터 '알닷케어' 열어 2025-01-06 09:00:02
고객센터에 전화하거나 LG유플러스의 오프라인 매장을 방문해야 하는 등 불편이 있었지만, 알닷케어 오픈을 통해 이용자들은 온라인에서 원하는 CS 업무를 간편하게 확인할 수 있다. LG유플러스의 알뜰폰 파트너사 입장에서는 비용을 절감할 수 있다. 알닷케어가 모든 알뜰폰 파트너사의 CS 업무를 대행하는 만큼, 파트너사...
LGU+, 알뜰폰 고객 온라인 고객센터 '알닷케어' 오픈 2025-01-06 09:00:00
고객센터에 전화하거나 LG유플러스 오프라인 매장을 방문하는 불편을 해소하고, 알뜰폰 파트너사는 별도 온라인 고객센터를 개발할 필요 없이 운영 비용을 줄이게 됐다고 LG유플러스는 설명했다. LG유플러스는 추가적인 서비스 개편을 통해 올 하반기 알닷케어에서 제공하는 CS 업무의 범위를 확대할 계획이다. 현재는 사...
[이번주뭘살까] 백화점 팝업 봇물·대형마트는 물가안정 행사 경쟁 2025-01-04 07:00:04
4층 여성 패션 브랜드 '루에브르' 매장에서 신년을 맞이해 특별 할인 행사를 한다. 일부 상품은 최초 판매가 대비 최대 30% 할인하고, 20만원 이상 구매 시 선착순으로 루에브르 네일 상품을 준다. ▲ 이마트 = 새해 첫 할인행사인 '고래잇 페스타'를 5일까지 진행한다. 이마트가 본업 경쟁력 강화를 위해...
"유가족·봉사자 드세요" 무안공항 카페 '선결제' 알고 보니… 2024-12-31 10:56:22
보인다. 31일 이디야 본사에 따르면 해당 매장은 이디야 무안국제공항점이다. 커피 선결제 내역은 두 건인데 이 중 한 건은 일반 소비자가 익명으로 결제했다. 나머지 한 건은 이디야 본사가 참사 유가족과 봉사자를 돕는다는 취지에서 선결제한 것으로 확인됐다. 이 매장은 직영점이 아닌 가맹점이라 본사가 임의로 무료 ...
무안 제주항공 참사 '망언'에 혼쭐난 공차, 유가족 지원 팔걷은 이디야 [이슈+] 2024-12-30 19:30:01
정반대다. 무안공항 소재 프랜차이즈 매장으로 짐작되는 곳의 매대에 “봉사자 및 유가족은 아메리카노나 카페라떼 드시길 바란다. 선결재(제)됐다”는 종이 메모가 나붙은 모습이 SNS에 공유되면서 감동 받았다는 반응이 흘러나온다. 사진상으로 이디야에서 판매하는 커피 메뉴명과 콜라보 굿즈(협업 상품) 등이 보인다....
[이번주뭘살까] '아듀 2024'…올해 마지막 할인·기획전 풍성 2024-12-28 07:01:03
'위자드몰X해리포터' 팝업스토어(임시매장)를 열어 마법 지팡이, 망토, 빗자루 등의 해리포터 오리지널 상품을 판매한다. 영화 속 장면을 그대로 재현한 포토존도 운영한다. 인테리어부터 브랜드까지 전면 재단장한 본점 키즈관에서는 다양한 고급 유아·아동용품을 만나볼 수 있다. ▲ 신세계[004170]백화점 =...
“이승건의 혁신 사냥” 슈퍼앱 토스의 무한 확장, 글로벌 IPO도 노린다 [이승건 비바리퍼블리카 대표 - 2024 올해의 CEO] 2024-12-27 08:50:53
결제(토스페이), 대출중개 등 컨슈머 서비스 전반이 고르게 성장한 결과다. 이승건 대표는 “토스 서비스의 고른 성장과 계열사 및 관계사들의 실적 호조 덕분에 분기 최대 매출을 기록했으며 영업이익과 당기순이익 모두 흑자로 전환됐다”며 “매출과 수익성을 동시에 확보하는 플랫폼의 건강한 성장을...
'젊은 사장님' 공략하는 토스플레이스…2030 가맹점주 44% 2024-12-26 16:36:39
토스 포스의 직관적인 UX와 효율적인 매장 관리 시스템이 젊은 자영업자들에게 높은 인기를 끈 결과라고 토스 측은 분석했다. 토스플레이스 관계자는 "결제는 매장 매출과 직결되는 핵심적인 부분이자 고객의 이용 경험을 완성하는 중요한 단계"라며 "매장 운영 효율성을 높이고 매출을 증대할 수 있는 다양한 솔루션을...
토스플레이스 "가맹점 8만5천곳 넘어…1년만에 4.5배 증가" 2024-12-26 09:39:37
4.5배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토스 단말기를 사용하는 매장은 음식점이 48%로 가장 많았다. 이어 카페·뷰티숍이 각각 20%, 19%로 뒤를 이었다. 단말기를 사용하는 가맹점주 평균 연령은 43세로 집계됐다. 토스 단말기를 사용하는 20·30대 가맹점주 비율은 44%로 조사됐다. 토스플레이스는 직관적인 사용자 경험(UX)과...
롯데마트·슈퍼, 새해 물가잡기 '더 핫' 캠페인 2024-12-25 06:00:01
상품을 매주 1개에서 3개 안팎으로 늘리고 오프라인 매장 전용 멤버십 서비스인 롯데마트고 앱 특가 서비스도 함께 적용한다. 이달의 핫 PB는 '요리하다'와 '오늘좋은' PB 상품을 한 달간 8개 안팎을 선정해 할인한다. 롯데마트와 롯데슈퍼가 파트너사와 협업해 단독으로 기획 제작한 공구핫딜 상품은 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