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희소성 없다"…진짜 명품은 따로 있네 2024-10-21 07:28:07
연간 장신구 매출 증가율은 2022년 31.4%에서 지난해 15.5%로 낮아졌다. 장신구 매출은 올해 들어선 1분기 33.5%, 2분기 29.9%, 3분기 33.4% 등으로 작년 동기보다 증가하면서 2022년 신장률을 넘어섰다. 시계 매출 신장률 역시 2022년 14.5%에서 지난해 8.8%로 낮아졌지만, 올해 들어선 1분기 15.5%, 2분기 16.7%, 3분기...
명품 매출 장신구·시계가 이끈다…"상품 희소해 인기 높아" 2024-10-21 07:01:00
연간 장신구 매출 증가율은 2022년 31.4%에서 지난해 15.5%로 낮아졌다. 장신구 매출은 올해 들어선 1분기 33.5%, 2분기 29.9%, 3분기 33.4% 등으로 작년 동기보다 증가하면서 2022년 신장률을 넘어섰다. 시계 매출 신장률 역시 2022년 14.5%에서 지난해 8.8%로 낮아졌지만, 올해 들어선 1분기 15.5%, 2분기 16.7%, 3분기...
CU, 태국 '모구모구 주스' 대용량 2종 단독 출시 2024-10-10 08:07:45
해외 직소싱 상품을 확대한다는 계획이다. CU의 해외 직소싱 상품 연도별 전년 대비 매출 신장률은 2020년 12.6%, 2021년 18.4%, 2022년 20.6%, 지난해 28.7%, 올해(1∼9월) 13.8%로 꾸준히 두 자릿수를 이어왔다. CU를 운영하는 BGF리테일의 강윤아 글로벌트레이딩팀 책임은 "세계 과자 전문점이나 해외 직구 등을 통해서...
한강 불꽃축제에 편의점 '방긋'…3시간에 1500만원 팔려 2024-10-06 13:31:50
곳의 매출이 평소 대비 큰 폭으로 뛰었다. CU는 불꽃축제에 앞서 호빵과 군고구마, 커피, 온장고 음료 등 따뜻한 먹거리와 핫팩, 무릎 담요 등 보온 상품으로 '핫존'을 구성하고 관련 상품 발주 수량을 평시 대비 약 100배 이상 확대했다. 한강공원 인근 CU 점포의 평균 방문객수는 전주 대비 100배 가까이 늘었다....
한강 불꽃축제로 편의점 매출 '펑펑'…"3시간에 1천500만원도"(종합) 2024-10-06 12:17:58
넘은 셈이다. 주요 품목의 전주 토요일 대비 매출 신장률을 보면 돗자리가 81.5배에 이르고 일회용 보조 배터리는 69.3배, 핫팩 등 방한용품이 50.9배를 각각 기록했다. 매장에서 구워주는 고피자와 닭강정 등 즉석 간편식 매출은 74배, 호빵·군고구마 41배, 초콜릿 20.7배, 스낵류 11.8배, 안주류 8.5배, 도시락과 김밥...
"3시간에 1,500만원"…불꽃축제 특수에 매출 '축포' 2024-10-06 09:55:20
매출이 500만원을 넘은 셈이다. 주요 품목의 전주 토요일 대비 매출 신장률을 보면 돗자리가 81.5배에 이르고 일회용 보조 배터리는 69.3배, 핫팩 등 방한용품이 50.9배를 각각 기록했다. 고피자와 닭강정 등 즉석 간편식 매출은 74배, 호빵·군고구마 41배, 초콜릿 20.7배, 스낵류 11.8배, 안주류 8.5배, 도시락과 김밥...
한강 불꽃축제로 편의점 매출 '펑펑'…"3시간에 1천500만원도" 2024-10-06 09:48:59
넘은 셈이다. 주요 품목의 전주 토요일 대비 매출 신장률을 보면 돗자리가 81.5배에 이르고 일회용 보조 배터리는 69.3배, 핫팩 등 방한용품이 50.9배를 각각 기록했다. 매장에서 구워주는 고피자와 닭강정 등 즉석 간편식 매출은 74배, 호빵·군고구마 41배, 초콜릿 20.7배, 스낵류 11.8배, 안주류 8.5배, 도시락과 김밥...
논산딸기 넣고 세련된 이름 붙이니…전통주 2030 매출 '쑥' 2024-10-06 07:01:01
20·30대 매출 신장률이 평균보다 약 15∼20%포인트 더 높았다. 올해 롯데백화점 전통주 매출은 작년 동기보다 45% 증가했는데, 이 중 20·30대 매출만 보면 60% 늘었다. 올해 신세계백화점의 전통주 매출 신장률은 24.7%를 기록했다. 연령대별 매출 증가율은 20대가 46.8%로 가장 높았고 30대 34.0%, 50대 33.8%, 60대...
"다 죽은 대구 상권 부활했다"…2030 패피들 몰린 이유는 2024-10-03 07:32:37
브랜드의 매출 신장률이 두드러진다. 이랜드월드에서 전개하는 스파오는 지난 7월 5일 리뉴얼 오픈한 대구 동성로 중앙점 플래그십 스토어의 누적 월평균 매출이 리뉴얼 직전 대비 93% 뛰었다고 밝혔다. 회사 관계자는 “‘패션 비수기’라고 여겨지는 여름에도 방문객 수가 2배 이상 늘어나는 효과를 봤다”면서 “오픈...
"호텔 디저트 같다"…난리 난 '흑백요리사' 메뉴, 편의점서 나온다 2024-10-02 14:08:58
따르면 밤 티라미수에 활용된 제품들에 대한 매출 신장률이 두드러졌다. 방송이 공개된 지 하루도 안 돼 수요가 몰린 것이다. CU는 이 같은 인기에 힘입어 현재 판매가 중단된 연세우유 마롱 생크림빵을 재출시한다는 계획이다. CU 관계자는 “관련 상품은 개발을 검토 중인 단계로 아직 확정된 것은 아니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