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정의선, 인도 모디 총리 면담…"모빌리티 협력" 2024-10-22 10:32:10
메이크 인 인디아(Make in India)’ 캠페인을 적극적으로 펼치며 인도 경제를 세계 5위 규모로 견인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현대차그룹은 1996년 인도에 진출한 이후 인도 최고 모빌리티 기업으로 자리매김하고 있으며, 더 큰 도약을 위해 인도에 특화된 전략을 모색하고 있다. 정의선 회장은 “현대차그룹은 세계에서...
정의선 회장, 인도 나렌드라 모디 총리 면담…"전기차 확대 동참" 2024-10-22 10:19:22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어 "인도의 '메이크 인 인디아' 정책과 '빅시트 바라트(Viksit Bharat·발전된 인도) 2047' 비전의 신뢰할 수 있는 파트너가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현대차그룹은 현재 인도 첸나이 현대차 1·2공장과 아난타푸르 기아 공장을 운영하고 있고, 푸네 지역에 현대차 3공장을...
정의선, 모디 인도총리 면담…"신뢰할 수 있는 파트너 될것" 2024-10-22 09:31:38
메이크 인 인디아' 정책과 '빅시트 바라트(Viksit Bharat·발전된 인도) 2047' 비전의 신뢰할 수 있는 파트너가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현대차그룹은 현재 인도 첸나이 현대차 1·2공장과 아난타푸르 기아 공장을 운영하고 있고, 푸네 지역에 현대차 3공장을 건설 중이다. 인도 마하라슈트라에 있는 푸네...
[서원대학교 2024년 창업도약패키지 선정기업] 글로벌 케이뷰티 소싱플랫폼인 ‘서울포피엠’ 개발한 ‘메이코더스’ 2024-10-21 22:39:38
도움을 요청하면서 메이크 아이템도 시작했습니다.” 국내 화장품 제조사는 4000개에 이른다. 이중 대형 제조사인 3사에서 전체 매출의 절반 정도를 차지하고 해외 영업도 현지 법인을 두고 운영하고 있다. 최 대표는 “반대로 말하면 나머지 제조사들이 전체 매출의 절반 정도를 차지하면서도 해외영업 역량이...
'메이크 인 인디아' 10년, 글로벌 생산기지 우뚝…유니콘만 117개 2024-10-21 18:09:23
‘메이크 인 인디아’나렌드라 모디 인도 총리가 2014년 발표한 ‘메이크 인 인디아’(제조업은 인도에서) 정책은 올해로 10년을 맞았다. 생산성이 낮은 농업 중심의 사회구조를 제조업 중심으로 전환하고, 외국 제조사를 유치해 기술과 자본을 확보한다는 구상이었다. NXP, 마이크론, TSMC 등 글로벌 반도체기업은 인도에...
BTS까지 모델로 발탁...'룰루레몬' 잡으러 한국 온다 2024-10-19 09:00:09
진은 알로요가 아이템으로 메이크 웨이브 후디와 스웨트팬츠, 더블 테이크 반소매 티셔츠, 알로 러너 운동화 등을 추천했다. 한편 알로요가는 내년 2분기 서울에 562㎡(약 170평) 규모의 플래그십스토어(대표 매장)를 연다. 6층짜리 공간엔 액티브 웨어와 웰니스 필수품 등 브랜드의 모든 제품군을 선보인다. 김정우 기자...
레페리, 뷰티 크리에이터 '레오제이 셀렉트스토어' 공개 2024-10-15 16:01:42
웨이크메이크 홀리데이 에디션을 런칭한다. 레오제이 유튜브 채널의 대표 맞춤형 1:1 메이크오버 콘텐츠를 오프라인에서 국내·외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최초로 선보이는 ▲‘Leo N in Seongsu’, 유명 미술관을 연상케하는 뷰티 및 라이프스타일 제품에 대한 심도있는 소개와 설명을 곁들여 레오제이의 목소리로 진행하는...
레페리, ‘레오제이 셀렉트스토어’ 오픈…뷰티 리테일의 새로운 패러다임 제시 2024-10-11 15:31:00
진행해 바닐라코 FW 신제품 쿠션과 웨이크메이크 홀리데이 에디션을 최초 런칭한다. 또, 레오제이 유튜브 채널의 대표 맞춤형 1:1 메이크오버 콘텐츠를 오프라인에서 국내·외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최초로 선보이는 ‘Leo N in Seongsu’, 유명 미술관을 연상케하는 뷰티 및 라이프스타일 제품에 대한 심도있는 소개와...
이랜드월드 로엠, 새 슬로건 '메이크 미 블룸'으로 2024-10-10 09:36:38
전개하는 여성복 브랜드 로엠(ROEM)은 10일 새로운 슬로건을 '메이크 미 블룸'(MAKE ME BLOOM)으로 정했다고 밝혔다. 이는 출시한 지 33년 만이다. 새로운 슬로건 '메이크 미 블룸'(MAKE ME BLOOM)은 여성들이 각자의 로맨틱한 순간을 꽃피울 수 있게 돕겠다는 브랜드의 방향성을 담았다. 회사 측은 또...
펄펄 끓는 인도…모디노믹스 3대 유망株는 [미다스의 손] 2024-10-04 16:00:00
"'메이크 인 인디아(Make In India)' 모디노믹스의 궁극적인 목표는 제조업 육성을 통한 경제 발전입니다. 인도의 고성장 수혜 산업을 꼽는다면, 바로 인프라와 소비재, 그리고 IT입니다." 모디노믹스를 발판으로 인도 증시가 질주하고 있습니다. 니프티(Nifty)50와 센섹스(Sensex) 지수 모두 사상 최고치를 연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