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크리스챤 디올 뷰티, 'NEW 미스 디올 블루밍 부두아르 컬렉션' 선봬 2023-10-05 11:04:39
부드러운 핑크-골드, 크림 컬러로 페미닌한 아이 메이크업을 완성해 주는 디올쇼 5 꿀뢰르 #843 섭틀 블룸, 플로럴 모티프 케이스의 핑크와 브라운, 바이올렛 하모니, 대담한 오렌지와 화사한 옐로우까지 10가지 다채로운 컬러의 아이섀도우 팔레트 디올쇼 10 꿀뢰르 #002 블루밍 부두아르, 꽃의 풍성함과 생생함을 담아낸...
롯데온 온앤더뷰티, 여름 메이크업 인기상품 할인행사 2023-07-10 06:00:01
명품 브랜드 루이뷔통모에헤네시(LVMH)에서 운영하는 메이크업 포에버, 겔랑, 베네피트 등의 화장품 브랜드와 소셜미디어(SNS)에서 인기를 끄는 트렌드 뷰티 브랜드가 참여한다. 행사 기간 구매 고객에게는 최대 10% 할인 쿠폰과 최대 10% 행사카드 즉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온앤더뷰티 클럽 회원에게는 최대 12%...
[주말N쇼핑] 벌써 여름시즌…패션·먹거리·가전 등 할인행사 2023-05-20 07:00:01
특가 행사를 한다. 메이크업 포에버에서는 파운데이션 등 인기 상품을 최대 20% 할인 판매하고 폴라는 신규 오픈 프로모션을 한다. ▲ 롯데마트 = 엘포인트(L.POINT) 회원을 대상으로 캠핑장에서 즐길 수 있는 축산 먹거리를 할인 판매한다. 이달 21일까지 브랜드 한우 등심은 40%, 미국산 간편구이 냉장·냉동 우삼겹은...
빨라진 여름…롯데온, 화장품 행사도 3주 앞당겨 2023-05-07 06:00:01
행사에서는 에스티로더, 산타마리아노벨라, 메이크업포에버 등의 여름 신상품과 인기 상품을 선보인다. 수분 공급을 위한 스킨케어 제품과 보송한 메이크업을 위한 파우더 등을 다양하게 내놓고 할인쿠폰도 제공한다. 차유정 롯데온 뷰티 마케팅 담당은 "올해 이상고온, 엔데믹, 긴 장마 예보 등이 맞물리며 여름철 상품 ...
유통업계, 가정의달 선물 수요 공략…화장품·향수 할인 2023-04-27 06:00:07
등을 할인한다. 지난달부터 선보인 오프라인 메이크업 예약 서비스는 향수로도 확대한다. 바비브라운, 메이크업포에버 등 16개 색조화장품 브랜드에서는 사전 예약을 통해 1대1 맞춤 메이크업 서비스를 제공하는데, 내달 2일부터는 이미지에 어울리는 향수 착향도 도와준다. 착향 서비스는 조 말론 런던, 크리드, 아쿠아...
억눌렸던 화장수요 폭발 뷰티·유통업계 들썩 '메이크업쇼'도 속속 재개 2023-04-05 15:52:55
수 있다. 롯데백화점의 오프라인 메이크업 예약 서비스인 ‘뷰티 살롱’이 대표적이다. 맥·바비브라운·메이크업포에버·나스·지방시뷰티 등 16개 색조 화장품 브랜드와 함께하는 이 행사에서는 맞춤형 컨설팅과 메이크업 서비스가 제공된다. 고객들의 반응은 폭발적이다. 지난달 3개 브랜드가 먼저 신청을 받았는데, 3일...
한달 빨라진 유통업계 '마케팅 시계' 2023-04-02 17:51:09
색조 화장품 브랜드가 참여하는 메이크업 서비스를 제공한다. 롯데백화점 오프라인 메이크업 예약 서비스 ‘뷰티 살롱’에는 ‘맥’ ‘바비브라운’ ‘메이크업포에버’ 등 유명 브랜드가 참여할 예정이다. 전문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고객에게 화장해주고 피부 표현, 눈썹 정리 등에 관해 맞춤형 컨설팅을 해준다. 한 달에...
롯데백화점, 16개 브랜드와 메이크업 서비스 '뷰티 살롱' 오픈 2023-04-02 06:00:03
롯데백화점의 오프라인 메이크업 예약 서비스로 맥, 바비브라운, 메이크업포에버, 나스, 지방시뷰티 등 16개 색조 화장품 브랜드에서 맞춤형 컨설팅과 메이크업 서비스를 제공한다. 지난 2월 3개 브랜드에서 프리 오픈했는데 3일만에 선착순 1천명이 접수해 조기 마감됐다. 뷰티 살롱은 롯데백화점 모바일 앱에서 희망하는...
롯데쇼핑-LVMH코스메틱스 '맞손'…코로나 이후 뷰티시장 공략 2023-03-27 11:05:48
겔랑, 프레쉬, 메이크업포에버, 베네피트, 지방시 등 5개 브랜드가 참여했다. 롯데온, 롯데백화점, LVMH코스메틱스는 이번 업무 협약을 통해 엔데믹 이후 급격하게 증가한 뷰티 수요를 적극적으로 공략할 계획이다. 이번 협약에서 양사는 차별화 상품과 서비스를 개발해 브랜드 경쟁력을 강화하고, LVMH의 신상품을...
롯데온·롯데백화점, LVMH코스메틱스와 협업…온·오프 시너지 2023-03-27 10:26:36
겔랑, 프레쉬, 메이크업포에버, 베네피트, 지방시 등 5개의 브랜드가 참여했다. 3개사는 이번 업무협약으로 엔데믹 이후 급격히 증가한 뷰티 수요를 적극적으로 공략할 방침이다. 롯데온과 롯데백화점은 온·오프라인 채널을 활용해 LVMH코스메틱스 신상품을 선출시, 단독 출시하는 등 마케팅 활동을 선보일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