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BTS 진도 편의점 15곳 돌았다…1200만개 팔린 '대박 제품' 2023-01-05 17:33:52
GS리테일에 따르면 GS25가 메이플스토리와 협업해 출시한 시즌2 메이플스토리빵이 2주 만에 200만개 넘게 팔렸다. 시즌1 상품과 시즌 2 상품의 누적 판매량이 1200만개를 넘어선 것. 메이플스토리빵 시즌2 상품은 지난달 20일 GS25 프리미엄 플래그십 매장 '도어투성수점'에 마련된 팝업 매장 ‘메리 메이플’을 통...
넥슨, 전국 GS25에 '메이플스토리 빵' 시즌2 출시 2022-12-17 09:41:57
넥슨은 GS리테일과 제휴를 맺고 전국 GS25 편의점에 온라인게임 '메이플스토리'로 제작한 빵, 스낵, 젤리 등 협업 상품을 출시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협업은 지난 6월 이후 넥슨과 GS25가 함께하는 두 번째 제휴다. 첫 번째 제휴 당시 넥슨은 전국 GS25 편의점에 '메이플스토리' 빵 5종을 선보여 인기...
넥슨-GS25, 스티커 든 '메이플스토리 빵' 시즌 2 출시 2022-12-16 09:02:47
메이플스토리 빵' 시즌 2 출시 (서울=연합뉴스) 김주환 기자 = 넥슨은 GS리테일[007070]과 함께 전국 GS25 편의점에 인기 온라인 게임 '메이플스토리' 캐릭터를 활용해 제작된 빵, 스낵, 젤리를 선보인다고 16일 밝혔다. 이는 지난 6월 출시한 '메이플스토리 빵' 5종에 이어 '시즌 2'로 새롭게...
"생각지도 못했던 조합"…연이어 대박 터트린 비결은 '게임' [이미영의 트렌드 톡톡] 2022-11-17 13:01:10
수집하는 ‘띠부실 열풍’과 맞물려 게임 캐릭터 빵은 잇달아 대박을 터트렸다. 편의점 GS25의 메이플빵도 지난 8월 나오자마자 품절대란을 일으켰다. GS25에 따르면 넥슨 게임 메이플스토리의 캐릭터 스티커가 동봉된 제품은 출시 18일 만에 100만개가 팔렸다. 메이플스토리 게임 이용자로 알려진 방탄소년단의 멤버 진이...
GS25 1위 수성 ‘빨간불’…CU에 매출 마저 역전 위기 2022-10-17 18:59:20
것은 원소주 정도… 메이플스토리 빵은 많이 품절이 되는 것 같긴 한데 그것도 물량 자체가 그렇게 많지는 않은 것 같더라고요.] 주가측면에서 보면 GS리테일이 사업다각화로 비용만 늘고 구체적인 성과를 거두지 못한 것이 승패를 갈랐다는 분석도 나옵니다. GS리테일은 요기요 지분 투자(3,000억), 가정식 업체 쿠캣...
사용된 생크림만 350t…포켓몬빵도 제쳤다는 '이 빵' [이미경의 인사이트] 2022-10-13 10:31:12
GS25는 브레디크 생크림빵 4종이 지난달 GS25 빵 매출 1위에 등극했다고 13일 발표했다. 이전의 히트작인 포켓몬빵, 메이플스토리빵의 매출을 앞선 것이다. GS25에 따르면 지난달 브레디크 생크림빵 4종의 총 판매량은 150만 개를 넘어섰다. 지난 8월에 제품이 4종으로 늘어난 이후 2개월 연속 판매량 150만 개를 넘긴...
파크 하얏트 서울, 이탈리아의 예술적 감성이 깃든 가을 주말 브런치 선봬 2022-10-05 12:00:10
샐러드가 준비되며, 석류, 메이플 비네그레트로 상큼하게 즐기는 엔다이브 샐러드, 바삭하게 구운 빵 위에 유기농 우유로 셰프가 직접 만든 홈메이드 리코타 치즈와 제절 과일인 무화과, 이탈리아산 파르마 햄을 올린 무화과 크로스티니가 쉐어링 아이템으로 제공된다. 이어지는 개별 서비스 요리로는 이탈리아산 블랙...
"아침은 잡쉈어?"…재택근무 확산에 '아침 부활' 맥모닝 날았다 2022-09-21 10:34:06
번은 촉촉하고 부드러운 식감을 자랑하고 빵 안에 메이플 시럽이 박혀있어 달달한 감칠맛을 느낄 수 있다. 베이컨, 소시지 패티, 국내산 1+등급 달걀, 치즈가 한데 어우러지도록 구성했다. 맥모닝 메뉴에 들어가는 계란은 주문 즉시 깨뜨려 조리하기 때문에 더욱 신선하다는 설명이다. 가성비 커피맛집 ‘맥카페’맥도날...
포켓몬·디지몬 이어 춘식이…오뚜기, 뿌셔뿌셔에 띠부씰 넣었다 2022-09-15 12:06:57
팔렸다. 롯데제과가 지난달 선보인 '디지몬빵'도 출시 일주일 만에 편의점에서 세븐일레븐에서 25만개 판매됐다. 편의점 GS25는 넥슨과 손잡고 게임 '메이플스토리' 스티커를 담은 '메이플스토리빵'을 선보여 출시 18일 만에 100만개를 팔았다. 오정민 한경닷컴 기자 blooming@hankyung.com
'리니지소주·카트라이더라면'…식품·주류업계와 게임사도 협업 2022-09-09 07:00:05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넥슨은 지난 6월에는 GS25와 함께 '메이플스토리' 캐릭터로 디자인한 빵을 출시하기도 했다. SPC삼립[005610]은 증강현실(AR) 기술을 활용해 포켓몬을 수집하는 게임인 '포켓몬고'와 협업한 포켓몬빵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SPC삼립은 포켓몬고 게임에서 사용할 수 있는 코드가 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