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울트라제로하이볼, 가을 맞아 신제품 '허니그린티' 선봬 2024-11-12 09:00:00
작년 6월에 선보인 레몬&구아바 맛과 12월에 출시한 멜론 맛에 이어, 이번에는 벌꿀과 녹차, 인삼추출물이 들어간 '울트라제로하이볼 허니그린티'을 선보였다. 베트남은 다양한 차문화로 유명하며 차를 마시는 것이 일상이다. 늑윽짜(Nuoc Tra)는 베트남 전통차를 넣고 끓인 물로써 더위를 식히는 데는 더할 ...
현대차, 신년 카운트다운 캠페인 '싱 유어 위시' 개시 2024-11-11 09:30:21
멜론·지니·벅스·바이브·유튜브 뮤직·스포티파이 등 음원 사이트에 공개된다. 이벤트 웹페이지에서는 본인 이름과 소망을 입력하면 인공지능(AI) 기술을 활용해 '나만의 위시송'을 만들 수 있다. 오는 15일 저녁에는 서울 뚝섬한강공원 수변 무대에서 라이브 드론쇼, 가수 공연이 열린다. 전기차에서 전력을...
봄·여름·가을·겨울 '데이식스' 2024-11-07 16:18:17
에이드(Band Aid)' 타이틀곡 '녹아내려요'로 멜론 톱 100 차트 첫 정상에 오른 것. 톱 100 차트 1위 롱런 기록을 비롯해 멜론 일간, 주간 차트까지 휩쓸었고 가사를 쓴 영케이의 말처럼 '따뜻한 말 한마디, 한 번의 포옹으로 차가운 세상을 견디는' 힘이 수많은 이들에게 닿았음을 증명했다. 게다가...
스포티파이 돌풍에 토종 음원플랫폼 긴장 2024-11-05 17:30:37
기준 사용자는 지난달 689만 명을 기록했다. 2위인 멜론(442만 명)을 크게 앞섰다. 스포티파이는 163만 명으로, 3위 지니뮤직(175만 명)을 바짝 뒤쫓았다. 업계 관계자는 “무료 요금제가 국내 시장에 오랜만에 나온 만큼 현재는 소비자 반응을 지켜보는 상황”이라고 말했다. 황동진 기자 radhwang@hankyung.com
스포티파이 10월 신규 설치 100만명 넘어…전월 대비 198% 증가 2024-11-05 17:18:31
사용자가 대폭 유입된 것이라고 분석했다. 한편 국내 안드로이드 스마트폰 사용자가 지난 달 가장 많이 음악 스트리밍 앱은 689만 명이 사용한 '유튜브 뮤직'으로 조사됐다. 이어 멜론(442만 명), 지니뮤직[043610](175만 명), 스포티파이(163만 명) 등이 뒤를 이었다. hyunsu@yna.co.kr (끝) <저작권자(c)...
'공짜 음악' 풀었더니 대박 터졌다…260만명 '우르르' 2024-11-05 10:23:52
스포티파이 앱 사용자 수는 163만명으로 추산된다. 같은 기간 175만명이 사용한 지니뮤직과 격차는 불과 12만명. 또 다른 음악 스트리밍 앱 플로(122만명)과는 41만명으로 격차를 벌렸다. 다만, 유튜브 뮤직과 멜론의 벽은 여전히 높다. 안드로이드 기준 유튜브 뮤직 사용자는 같은 기간 689만명, 멜론은 442만명에...
더보이즈, 세 번째 '초동 하프 밀리언셀러'…"전작 대비 40% 성장" 2024-11-04 17:29:27
휩쓸며 대세 입지를 굳혔다. 발매 직후 멜론 '핫 100' 전곡 차트인에 이어 타이틀곡 '트리거'가 벅스와 멜론 톱100까지 진입했다. 발매 24시간 만에 100만 스트리밍을 돌파하기도 했다.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에서는 태국, 아랍에미리트, 러시아, 홍콩 등 12개국 최상위권에 진입했다. 한편 이들은 지난...
지드래곤이 신자 '품절 대란'…"지압 슬리퍼까지 힙해서 어이없다" 2024-11-04 13:31:25
음원사이트인 멜론, 지니, 벅스, 바이브 등에서도 발매와 동시에 실시간 음원차트 1위에 오른 데 이어 일간 차트에서도 최상위권에 안착하며 저력을 입증했다. 유튜브에서도 이른바 '인급동'(인기 급상승 동영상)' 차트에서 그의 퍼포먼스 비디오, 공식 뮤직비디오, '집대성'에 태양과 함께 출연한...
지드래곤 '파워' 여전하네…아이튠즈 15개국 1위 2024-11-02 13:36:31
이 곡은 대만, 홍콩, 베트남, 태국 등지에서 정상에 올랐다. 멜론, 지니, 벅스 등 국내 주요 음원 플랫폼에서는 로제와 브루노 마스의 듀엣곡 '아파트'(APT.)에 이은 2위로 순위 경쟁을 벌이고 있다. 신곡 뮤직비디오는 음원 공개 하루 만에 유튜브 조회수 1천만회를 돌파하며 화제가 됐다. '파워'는...
7년 동안 어떻게 참았나…'파워' 증명한 지드래곤 2024-11-01 09:19:38
‘POWER’가 발매됐다. 발매와 동시에 국내 주요 음원사이트인 멜론, 지니, 벅스, 바이브 등 실시간 음원차트 1위에 올랐다. 특히 멜론에서는 발매 5분 만에 ‘POWER’ 이용자 수가 8.3만 명을 돌파하며 단숨에 TOP100 2위에 안착, 7년여 간의 공백기가 무색하리만큼 무서운 화제성으로 그의 뜨거운 인기를 실감케 했다. 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