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현대차, '2025 투싼' 출시…판매가격 2271만원부터 2024-11-19 10:29:54
2771만 원 △프리미엄 3068만 원 △인스퍼레이션 3439만 원, 2.0 디젤 △모던 3013만 원 △프리미엄 3310만 원 △인스퍼레이션 3681만 원, 1.6 터보 하이브리드 △모던 3213만 원 △프리미엄 3489만 원 △인스퍼레이션 3858만 원이다. N 라인의 경우 1.6 터보 가솔린 △프리미엄 3243만 원 △인스퍼레이션 3539만 원, 2.0...
"美서 없어서 못 판다더니"…연식 변경해 나오는 '인기 SUV' 2024-11-19 10:06:06
△모던 3013만원 △프리미엄 3310만원 △인스퍼레이션 3681만원 등이며 1.6 터보 하이브리드 △모던 3213만원 △프리미엄 3489만원 △인스퍼레이션 3858만원 등이다. N 라인의 경우 1.6 터보 가솔린 △프리미엄 3243만원 △인스퍼레이션 3539만원이다. 2.0 디젤 △프리미엄 3485만원 △인스퍼레이션 3781만원, 1.6 터보...
'모던하우스&버터' 엠에이치앤코, '2024 제품안전의날' 산업부 장관상 수상 2024-11-19 09:58:44
홈리빙 대표 기업이다. 엠에이치앤코는 모던하우스와 버터 브랜드 제품의 생산·유통·사용 전 과정에서 제품 안전 활동을 통해 국민 생활안전에 기여했으며, 불량 제품 유통과 반환율을 최소화하는 체계적인 안전성 확보 프로세스를 구축한 바 있다. 이를 통해 연 3억~4억원의 폐기 비용을 절감하고 고객의 품질 만족도를...
현대차, 연식변경 모델 '2025 투싼' 출시…"상품성 개선" 2024-11-19 09:23:40
밝혔다. 전체 트림에 실내 소화기가 추가됐고 모던 트림에는 에어로 타입 와이퍼와 2열 에어 벤트(송풍구)가 기본으로 장착됐다. 프리미엄 트림에는 2열 시트를 트렁크에서 손쉽게 접을 수 있는 폴딩 레버를 비롯해 2열 세이프티 파워 윈도우, 스마트폰 무선 충전 기능이 새롭게 적용됐다. 최상위 트림인 인스퍼레이션은 주...
GS건설 '자이' 22년만에 새단장…허윤홍 "근본 튼튼히 하는 혁신하겠다" 2024-11-18 15:33:02
"모던·간결하게" 이달 분양단지부터 적용…"새 사업으로 시니어 주택 사업도 검토" (서울=연합뉴스) 권혜진 기자 = "이제는 기업이 혼자 만들어 출시하는 게 아니라 고객과 임직원이 함께 참여하고 공감하는 브랜드를 만들어가야 합니다. 현장 목소리를 들어 다시 한번 살기 좋은 '자이'를 만들겠습니다." 허윤홍...
GS건설, 22년 만에 '자이' 새단장…"일상이 특별해지는 경험" 2024-11-18 13:49:12
이미지를 계승하되, 모던하고 간결한 직선 요소와 두께감을 더해 강인하고 신뢰감 있는 이미지를 구축했다. 새로운 브랜드 컬러도 기존 자이의 '피콕블루'는 잇되 좀 더 짙은 색상으로 깊어진 브랜드 정신을 표현했다. 신규 로고는 이날 브랜드 리뉴얼 선포식 이후 분양하는 단지부터 순차적으로 적용될 예정이다....
GS건설 '자이' 22년만에 재단장…"공급자→사용자 중심" 2024-11-18 12:03:04
우아하고 섬세한 이미지는 승계하면서도 모던하고 간결한 느낌을 주는 직선 요소와 함께 두께감을 더해 강인하고 신뢰감 있는 이미지가 떠오르도록 했다. 브랜드 컬러도 좀 더 짙은 색상으로 해 깊이감을 더했다. 새 브랜드 로고는 이날 이후 분양하는 단지부터 순차적으로 적용된다. GS건설이 현시점에 브랜드 재단장에...
으리으리한 재벌집 대문 열었더니…60년대 카페가 반겼다 2024-11-14 18:26:08
머문다. 모던 가구의 황금기를 이끌던 해외 유명 디자이너들의 쇼룸과도 같다. 이탈리아 디자이너 비코 마지스트레티가 1973년 디자인한 ‘마라룽가 소파’, 마리오 벨리니가 1960년대 선보인 ‘아만타 소파’, 1980년대 지안카를로 피레티가 디자인한 ‘알키 사이드 체어’ 등이 그렇다. 네덜란드의 마르틴 비저가 1970년...
더브레드앤버터, 도루코 남성 면도기 '슬릭' 론칭 2024-11-13 08:30:02
브랜드다. 13일 업체에 따르면 고객분석 결과 2040세대가 면도를 하는 이유가 모던하면서 슬릭한 룩을 만들기 위함으로 나타났는데 이를 그대로 반영해 제품명은 ‘슬릭’(SLEEK)’으로 정했다. 슬릭의 브랜드 컨셉트는 Innovate. Perform. Impact, 브랜드 슬로건은 더 나은 쉐이빙 경험을 전달할 수 있도록 'Shaving t...
선명한 꿈 속과 조각난 하늘의 가을 삼청동 2024-11-12 18:13:30
런던의 세계적인 현대미술관 테이트모던과 글로벌 화랑 타데우스로팍에서 각각 전시 중인 이미래(36)와 정희민(37)을 필두로 이진주(44) 우한나(36) 김조은(35) 작가 등에게 해외 미술관과 갤러리의 전시 제안이 쏟아지고 있어서다. 서울 삼청동에서 전시하는 두 작가도 같은 그룹에 속한다. 백아트에서 개인전 ‘틈, 연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