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소비자 절반은 매주 온라인 쇼핑…월 27만원 지출" 2024-10-28 14:56:28
이용자들은 PC보다 모바일을 더 선호하며, 특히 연령이 낮을수록 이러한 특징이 두드러졌다. 메조미디어는 "모바일에 최적화된 쇼핑 플랫폼의 증가, 편리한 결제 시스템 등이 영향을 끼친 것으로 보인다"고 분석했다. 가장 많이 이용하는 쇼핑몰은 쿠팡과 G마켓 등 오픈마켓(남성 65%·여성 64%)으로 나타났는데 이유로는...
메가MGC커피, 가맹점 상생 프로그램 시행…매장 리노베이션 등 지원 2024-10-28 09:44:48
플랫폼 모바일인덱스가 발표한 '저가 커피전문점 소비인덱스' 리포트에 따르면, 메가MGC커피 고객의 재구매율은 31.8%로 대표 커피 브랜드인 스타벅스의 24.9%를 뛰어넘은 것으로 나타났으며, 1인당 월평균 결제횟수 역시 메가MGC커피가 스타벅스를 넘어섰다. 메가MGC커피 관계자는 "동종 업계의 가맹점이 매월...
"나도 한소희처럼" 입소문에 '불티'…대박난 '핫템' 뭐길래 [김세린의 트렌드랩] 2024-10-26 12:46:27
판매액은 지난 7월 CJ온스타일 모바일 라이브를 통해 첫선을 보인 이후 현재까지 CJ온스타일에서만 20억원을 돌파했습니다. CJ온스타일 관계자는 “최근 유명 연예인들의 피부 관리 비결로 톰 프로그램이 입소문을 타면서 톰 자사몰에서 입고 물량이 완판되는 등 품귀 현상의 영향도 있었다”고 부연했습니다. 관련 업계가...
'HBM독주' 하이닉스, AI반도체 왕좌에…영업이익률 40% 기염 2024-10-24 18:12:57
D램이 들어가는 모바일과 PC용 수요는 부진했지만, HBM이 장착되는 AI 서버 투자가 증가해 깜짝 실적을 달성했다. 3분기 SK하이닉스의 HBM 매출은 약 3조6000억원으로 직전 분기 대비 70% 이상, 전년 동기 대비 330% 이상 급증했다. 전체 D램 매출에서 HBM이 차지하는 비중도 30%로 높아졌다. SK하이닉스는 “4분기에는 HBM...
'성시경 막걸리' '소유 하이볼' 편의점 GS25에서 판다 2024-10-24 09:57:51
사전 예약 판매한다고 24일 밝혔다. 일부터 29일까지 모바일 앱 우리동네GS에서 총 5000세트의 한정 수량으로 판매된다. 경탁주 12도를 편의점에서 선보이는 것은 업계 최초다. 경탁주 12도는 쌀 함유량이 46% 이상인 전통주로 쌀 본연의 맛을 구현했다. 물에 거의 희석하지 않은 고도수 막걸리다. 묵직한 질감에 탄산이...
출시만 하면 완판인데…편의점서 판다고? 2024-10-24 09:24:26
오는 25∼29일 모바일 앱 우리동네 GS에서 가수 성시경의 주류 브랜드 막걸리 '경탁주 12도'를 사전 예약으로 판매한다고 24일 밝혔다. 쌀 함유량이 46% 이상인 전통주로 애주가로 잘 알려진 성시경이 지난 2월 내놓은 상품이다. GS25에서는 2병을 세트로 구성해 5천세트를 한정 판매한다. GS25는 30일에는 가수...
'성시경 막걸리'·'하정우 와인'…편의점, 연예인 주류 마케팅 2024-10-24 09:19:01
막걸리'·'하정우 와인'…편의점, 연예인 주류 마케팅 (서울=연합뉴스) 강애란 기자 = 편의점들이 성시경 막걸리, 하정우 와인, 신동엽 하이볼 등 연예인과 손잡고 주류 상품을 잇달아 내놓고 있다. GS25는 오는 25∼29일 모바일 앱 우리동네 GS에서 가수 성시경의 주류 브랜드 막걸리 '경탁주 12도'를...
스타벅스, 다음달 '겨울 e-프리퀀시' 시작…올해 증정품은 2024-10-23 15:43:57
앱 내 모바일 예약 시스템을 통해 참여 가능하다. 증정품은 한정 수량 제작된다. 준비된 모든 품목의 물량이 소진될 경우에는 톨 사이즈 무료 음료 쿠폰 3장으로 대체 지급된다. 김범수 스타벅스 마케팅담당은 "스타벅스 e-프리퀀시 이벤트와 함께 따뜻한 한 해의 마무리와 시작을 함께 하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K뷰티 ‘라방’ 경쟁력 키운다…CJ올리브영, 라이브 스튜디오 오픈 2024-10-23 10:58:38
지난 2019년 10월부터 선보인 자체 모바일 생방송 플랫폼이다. 뷰티 전문가의 파우치 속 아이템을 공개하는 ‘코덕의 파우치’, 크리에이터가 엄선한 아이템을 소개하는 ‘올영마켓’, ‘슈퍼브랜드데이’나 ‘올영세일’ 등 대형 프로모션과 연계한 방송 등을 선보인다. 올해 상반기 올영라이브 시청자 수는 지난해 같은...
CJ올리브영, 라이브 스튜디오 열어…"생방송 판매 강화" 2024-10-23 09:19:28
밝혔다. 올영라이브는 올리브영이 지난 2019년 10월부터 선보인 자체 모바일 생방송 플랫폼이다. 올영라이브는 뷰티 전문가의 파우치 속 아이템을 공개하는 '코덕의 파우치', 크리에이터가 엄선한 아이템을 소개하는 '올영마켓', '슈퍼브랜드데이'나 '올영세일' 등 대형 프로모션과 연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