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K뷰티 글로벌 시장 성공 이끈 인디브랜드…국내로 역주행하며 인기몰이 2024-06-21 11:26:40
은 반응을 얻는 분위기다. 뿐만 아니라 온라인에서는 지난 2월 출연한 유튜브 웹 예능 ‘네고왕 시즌6’가 57만회 이상의 조회수를 기록하는 등 인기를 끌며 인지도 향상과 더불어 국내 공식 몰 가입자 수가 대폭 증가하기도 했다. 독특한 제형으로 미국 시장 점유율 확장하는 코스알엑스코스알엑스는 미국 시장을 중심으로...
수첩 매출 역주행…LP 판매, CD 제쳐 2024-06-16 18:12:38
향수 바람이 불며 부활했다. 16일 투자업계에 따르면 수첩 회사 몰스킨의 2022년 매출은 1억4330만유로(약 2120억원)로 집계됐다. 2020년 1억230만유로(약 1520억원), 2021년 1억2160만유로(약 1800억원)로 증가하는 흐름을 보이고 있다. 2023년 매출도 전년보다 늘어난 것으로 추산된다. 1997년 이탈리아에서 출범한 이...
메이크업 브랜드 힌스(hince), 엔하이픈 성훈 브랜드 모델로 새롭게 발탁 2024-05-31 15:33:32
세컨 스킨 글로우 쿠션이다. 첫 번째 세컨 스킨 메쉬 매트 쿠션은 일명 ‘블루 쿠션’으로, 얇고 섬세하게 블러 피부를 연출할 수 있는 컴포트 매트 쿠션이며, 메쉬망을 거친 고운 입자로 모든 피부에 편안하며 지속력까지 잡은 힌스 대표 쿠션이다. 두 번째 트루 디멘션 래디언스 밤은 원하는 부위에 손쉽게 광을 연출할...
코리아나 화장품 세니떼, '골든셀 멜라화이트닝 기획 3종 기획' 출시 2024-05-14 10:44:51
스킨 케어를 돕는다. 보습 크림인듯 촉촉한 텍스처까지 겸비해 언제 어디든 편안하게 사용 가능하다. 코리아나 화장품 관계자는 "이번 기획 제품은 모두 미백 기능성의 저자극 포뮬러다. 효능과 편안함을 모두 갖춰 맑은 피부를 원하는 모든 고객들이 사용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이어 "봄철 칙칙해지기 쉬운 피부를 환하게...
'황금연휴' 대박…외국인 관광객 필수코스로 뜬 'K뷰티 성지' 2024-05-08 14:51:17
스킨케어 브랜드 토리든의 ‘다이브인 세럼’과 ‘저분자 히알루론산 마스크’, 라운드랩의 ‘자작나무 수분 선크림’ 등이 대표적이다. 스낵과 헤어케어, 구강케어 등 국내 브랜드 제품들도 판매량이 늘었다. 딜라이트프로젝트의 베이글칩 시리즈, 헤어케어 브랜드 어노브의 ‘실크 에센스’ ‘딥 데미지 트리트먼트’,...
LG화학, CO2로 만든 플라스틱 출시…CCU 기술 적용 2024-04-05 06:00:49
나서 버려지는 사과를 가공해 만든 비건 가죽인 ‘애플 스킨(apple skin)’을 사용했고, 폐고무를 일정량 배합해 토캡(앞코)과 힐캡(뒤꿈치 부분)을 완성했다. 그린 컬러의 메시 부분은 폐원단을 모아 잘게 분쇄한 후 다시 제직한 리사이클 소재를 사용했으며, 베이지 컬러에 수명이 다한 소방복을 재단해 활용했다. 2024년...
제이디티앤티, 스킨케어 브랜드 '필로디' 론칭 2024-03-26 15:27:41
필로디가 처음 선보이는 '프리미엄 패밀리 스킨케어 라인' 3종은 선스크린, 앰플, 폼클렌징이다. 자외선 차단, 보습, 모공, 피지, 피부결, 여드름 관리를 한번에 할 수 있는 올인원 제품이다. 필로디 선스크린은 에센스 타입으로 빠르게 피부에 흡수된다. 백탁과 눈시림이 없고, 보습 효과도 뛰어나다. 필로디...
엘렌실라, 신제품 '글로우 럭스 세럼 쿠션' 선보여 2024-03-22 10:38:29
스킨케어 브랜드 엘렌실라가 신제품 ‘글로우 럭스 세럼 쿠션’을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새롭게 출시한 ‘글로우 럭스 세럼 쿠션’은 고밀착 피팅 기술로 예민한 피부에 뭉침, 들뜸없이 매끄러운 피부 표현이 가능하고, 초경량 필름 포머가 피부 위에 얇고 가볍게 밀착되어 오랫동안 메이크업을 유지시켜준다. 광채...
설로인, 명절 맞이 '프리미엄 숙성한우' 명절 주문 5만건 달성 2024-02-08 11:29:22
깊은 풍미가 새로운 고기 맛을 느끼게 만들어 준다. 트러플 혼합 홈파티 선물세트는 부드럽고 촉촉한 식감의 진한 육향이 느껴지는 안심과 채끝에 블랙 트러플 솔트를 함께 구성해, 등심과는 또다른 맛의 차이로 깊은 감칠맛과 풍부한 육즙이 특징이다. '차이를 안다면, 설로인'이라는 메인 슬로건 아래 선보인...
글로벌 뷰티브랜드 조선미녀, 'Come Snow or Shine' 캠페인 전개 2024-01-01 09:00:01
조선미녀는 구다이글로벌이 운영하는 글로벌 모던한방 스킨케어 브랜드로 미주, 유럽시장을 바탕으로 해외에서 높은 인지도를 쌓고 있다. 이번 ‘Come Snow or Shine’ 캠페인은 ‘비가 오나 눈이 오나’의 관용구를 각색한 캐치프레이즈를 내세워 사계절 데일리 선케어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비교적 자외선 차단을 잊기 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