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리콜제품 정보 앱에서 한눈에 본다 2016-08-31 11:00:43
애플 앱스토어에서 '리콜제품 알리미' 앱(키워드 리콜·리콜제품)을 무료로 내려받으면 된다. 산업부는 "소비자가 제품의 리콜 여부를 간편하게 검색·확인할 수 있도록 해리콜제품의 구매나 사용을 막고 불법·불량제품을 편리하게 신고할 수 있게 함으로써 시중에 문제가 있는 상품이 유통되는 것을 차단할...
[2016 고객감동경영대상] 소통으로 육아맘 사로잡은 아기물티슈 몽드드 2016-01-07 07:00:51
표시제’와 ‘6개월 무료 리콜제도’를 운영했다. 전 제품 제조일자 및 사용기한을 알기 쉽게 공지하고, 유통기한이 지난 물티슈는 무료로 교환해주는 제도다.또 몽드드는 아기 피부에 직접 닿는 원단의 품질을 중시해 코튼이 함유된 프리미엄 원단만을 사용한다. 지난해에는 천연 소재 원단으로 제작한...
몽드드 신생아를 위한 순면 100% 아기물티슈 '더 블랙' 청담 SSG 매진 2015-12-23 16:34:16
무료리콜제’를 도입하여 2013 kotra 글로벌브랜드 선정, 2014 ccm 우수기업 인증, 2015년 ▷고객감동경영대상 ▷한국의 가장 사랑받는 브랜드 대상 ▷국가브랜드대상 ▷한국소비자선호도 1위 브랜드대상 ▷대한민국 올해의 히트상품 대상 등 권위 있는 시상식에서 수상의 영광을 거머쥔 유아용품 전문기업이다....
아기물티슈 몽드드 “기교가 아닌 기본으로, 본질로 돌아가다” 2015-11-03 11:27:55
않았던 물티슈에 6개월 유통기한제 및 무료리콜제를 업계 최초로 도입하여 제품에 제조일자와 유통기한을 함께 표기해 고객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올해 7월 물티슈가 화장품으로 전환되기 전까지는 제품의 사용기한에 대한 표기 의무가 없었다. 몽드드는 화장품법 전환 이전부터 자체적으로 제품에 6개월의 유통기한...
엄마들이 직접뽑은 1등 아기물티슈 몽드드, 33.4% 압도적인 지지율 돋보여 2015-10-01 16:20:49
유통기한이 지난 물티슈에 대한 ‘무료리콜제’를 함께 실시하여 고객들이 신선한 제품을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순수 물에 가까운 6단계 정밀 정제수와 깐깐한 기준으로 엄선된 원료만을 제품에 적용하였으며, 국가공인시험인증기관을 통해 피부자극 테스트, 경구독성 테스트, 미생물 테스트 등 다양한...
아기물티슈 1위 몽드드, 신제품 ‘몽드드 아웃도어’ 출시, 라이프스타일 물티슈로 업계 선도 2015-09-22 12:08:04
몽드드는 앞으로도 `6개월 유통기한제 및 무료리콜제도`와 같은 차별화된 고객서비스와 `제품의 품질은 그 어떠한 것과도 타협하지 않는다`는 경영철학을 바탕으로 아이와 함께하는 소중한 일상을 디자인하는 대한민국 대표 영/유아 브랜드가 되겠다"고 전했다. 한편 몽드드는 지난 14일 2015 대한민국 올해의 히트상품...
대명리조트 콘도 회원권 8월31일까지 100% 보증금 반환 상품 인기! 2015-08-28 12:52:00
주었던 대명리조트 10년만기 100% 리콜제 회원권 자세히 알아보자. 대명리조트 회원권이란?대명 리조트 콘도 회원권은 가입기간 동안 회원가격으로 1년에 정해진 횟수만큼 이용이 가능한 회원권이다. 회원권에 따라서 대명리조트의 레저시설을 이용할 수 있다. 최근 여름 성수기를 맞아 8월 한시적으로 출시된 회원권은...
7월부터 물티슈도 화장품! 몽드드 "전문화, 고급화 이루어질 것" 2015-06-15 17:50:00
6개월 유통기한제 도입과 유통기한이 경과한 제품에 대한 무료리콜제 실시, 제품 생산과정 공개 및 소비자 간담회 실시 등 한발 앞선 서비스 시스템으로 소비자의 신뢰를 쌓으며 업계를 선도해왔다.이러한 노력을 바탕으로 금년 상반기 ‘고객감동경영대상’과 ‘한국의 가장 사랑받는 브랜드 대상’에...
물티슈 업계 굳건한 1위 몽드드, 2015 국가브랜드대상 수상 2015-04-09 13:25:44
대한 무료 리콜제도 정책을 펼쳐 ‘물티슈도 우유처럼 신선함을 따지자’라는 캐치프레이즈를 성공적으로 안착시키기도 했다. 업계의 새로운 지표가 된 몽드드는 자체 디자인 연구소를 운영, 실제 사용자인 엄마들의 니즈를 반영해 파스텔 톤 컬러를 바탕으로 심플하고 세련된 디자인을 완성했다. 필수 생활용품이자...
몽드드, '2015 국가브랜드대상' 수상 기념 이벤트 실시 2015-04-03 10:57:17
무료 리콜제도 정책을 펼쳐 ‘물티슈도 우유처럼 신선함을 따지자’라는 캐치프레이즈를 성공적으로 안착시키기도 했다.업계의 새로운 지표가 된 몽드드는 자체 디자인 연구소를 운영, 실제 사용자인 엄마들의 니즈를 반영해 파스텔 톤 컬러를 바탕으로 심플하고 세련된 디자인을 완성했다. 필수 생활용품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