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제로 브랜드 알린다"…롯데웰푸드, 뉴진스와 기획제품 출시 2024-09-23 10:49:01
기자 = 롯데웰푸드[280360]는 무설탕 디저트 제로(ZERO)의 브랜드 모델 뉴진스와 협업한 기획 제품을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기획 제품은 '제로 미츠 뉴진스' 6종으로, 제품 포장에 멤버의 사진을 넣었다. 롯데웰푸드는 뉴진스의 청량하고 밝은 이미지를 통해 브랜드 정체성을 확고히 구축하고 '맛있어서...
"젤리도 무설탕"…롯데웰푸드, 美 스낵 구독 서비스 입점한다 2024-09-04 09:58:30
롯데웰푸드는 미국 스낵 구독 서비스 '트라이 더 월드(Try The World)'에 '제로 후르츠 젤리'를 선보였다고 4일 밝혔다. 트라이 더 월드는 매월 10여 종의 세계 과자를 모아 현지 소비자에게 소개하는 구독 서비스다. 월평균 구독자만 1만명에 달한다. 제로 후르츠 젤리는 복숭아와 키위 맛을 조합한...
롯데웰푸드, 미국 스낵 구독서비스에서 '제로' 제품 선보여 2024-09-04 08:59:31
끌 것으로 기대했다. 롯데웰푸드의 무설탕 디저트 전문 브랜드 '제로'는 해외 각국에서 수요가 증가하면서 지난 1∼7월 수출액이 작년 동기와 비교해 129% 증가했다. 롯데웰푸드는 지난 1월에는 국내 제과업체 가운데 처음으로 멕시코 코스트코에 입점해 제로 후르츠 젤리를 선보였다. 롯데웰푸드는 제로 브랜드...
롯데웰푸드, 무설탕 디저트 요거트 선보여…'제로' 영역 확장 2024-08-29 10:03:34
롯데웰푸드, 무설탕 디저트 요거트 선보여…'제로' 영역 확장 (서울=연합뉴스) 전재훈 기자 = 롯데웰푸드[280360]는 무설탕 디저트 브랜드 '제로'(ZERO) 신제품으로 플레인 요거트를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설탕이 들어가지 않은 당류 0g인 제품으로, 디저트나 식사 대용으로 활용할 수 있다. 요거트 한...
"간편식도 건강"…GS25, 설탕 무첨가 떡볶이·제육덮밥 선보여 2024-08-26 11:30:19
무설탕 한식 브랜드 제로밥상과 협업한 상품이다. 옛날떡볶이는 쌀떡에 고춧가루 등을 활용한 매콤달콤한 소스를 넣어 학교 앞 분식집에서 먹던 추억의 맛을 그대로 구현했고 최강제육덮밥은 매콤한 특제소스에 돼지고기를 볶은 덮밥으로 김 가루를 더해 풍미를 높였다고 GS25는 설명했다. GS25는 이번 신제품을 제조할 때...
진격의 K푸드…117社 세계 최대 식품박람회 출격 2024-08-25 18:19:38
인기 K푸드에 이어 ‘비건’(채식)과 ‘제로 슈거’(무설탕) 등 혁신 제품으로 글로벌 시장의 문을 두드릴 계획이다. 25일 식품업계에 따르면 10월 19~23일 열리는 ‘파리 국제식품박람회(SIAL 2024)’에 전시 부스를 꾸려 참여하기로 한 국내 기업은 현재까지 117개사에 달하는 것으로 집계됐다. 2년 전인 2022년 SIAL과...
빙그레, 떠먹는 무설탕 요거트 '요플레 제로' 선보여 2024-08-21 09:42:21
무설탕 요거트 '요플레 제로' 선보여 (서울=연합뉴스) 전재훈 기자 = 빙그레[005180]는 떠먹는 요거트 신제품 '요플레 제로 무당 플레인'을 출시한다고 21일 밝혔다. 빙그레는 형당 관리 등 건강에 관심이 많은 소비 트렌드에 맞춰 무당 떠먹는 요거트를 선보였다고 설명했다. 무당으로 출시된 떠먹는...
롯데웰푸드, '시원하고 맛있게 전해질 보충하세요'…휴대 편리한 '이온플러스+' 브랜드 론칭 2024-08-15 16:08:06
있다. 무설탕, 무당류 디저트 ‘제로(ZERO)’, 단백질 전문 브랜드 ‘이지프로틴’, 식물성 디저트 ‘조이(Joee) 등 라인업을 지속적으로 확장하며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선택지를 제공하고 있다. 대표 빙과 브랜드 ‘죠스바’, ‘스크류바’, ‘수박바’를 제로 칼로리 제품으로 출시하며 소비자들에게 뜨거운 반응을 얻고...
"먹으면서 살 뺀다" 입소문…'제로' 식혜 1000만개 팔렸다 2024-08-12 10:07:27
제품은 비락식혜의 제로(0·무설탕) 버전이다. 회사에 따르면 이 제품은 출시 50일 만에 300만개가 판매됐고 편의점 전 채널 공급에 힘입어 100일간 700만개가 더 팔렸다. 다이어트 관련 커뮤니티 등에도 입소문이 났다. 실제 온라인상에서는 "운동하거나 과식하고 나서 부담 없이 마실 수 있어서 좋다", "일반 식혜 맛이랑...
팔도 "비락식혜 제로, 출시 5개월만에 1천만개 판매" 2024-08-12 09:29:46
출시한 무설탕 제품 '비락식혜 제로'가 5개월 만에 1천만개 이상 판매됐다고 12일 밝혔다. 이 제품은 출시 50일 만에 300만개가 팔렸고, 이후 100일간 700만개가 더 판매됐다. 비락식혜 제로 판매 호조에 따라 브랜드 전체 판매량도 늘었다. 올해 1∼7월 비락식혜 브랜드의 전체 제품 판매량은 작년 동기와 비교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