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올해 맥주 가격 또 오른다…추석 끝나자마자 '들썩' [한경제의 신선한 경제] 2023-10-04 15:46:13
국산 맥주 제품의 공장 출고가격을 평균 6.9% 인상한다고 4일 밝혔다. 편의점, 대형마트 등에 공급되는 가정용 355mL 캔 제품, 외식업체에서 판매하는 업소용 500mL 병 제품이 해당한다. 다만 가정 채널에서 수요가 가장 많은 500mL 캔 제품은 이번 인상 대상에서 제외됐다. ‘카스 0.0’ 등의 무알콜 맥주도 출고 가격을...
예산시장 대박 나더니…"한잔하러 오셔유~" 백종원 또 나섰다 2023-08-20 07:26:59
활용해 출시한 맥주들이다. 프리미엄 수제맥주와 무알콜 맥주도 함께 선보인다. 안주류로는 특수제작한 화덕 8구에 18시간을 구워낸 통돼지바베큐와 5시간을 직화로 구워낸 돼지 모둠 바비큐, 닭 바비큐, 수제 소시지, 맥주와 잘 어울리는 닭꼬치, 컵화채 등 다양하게 판매한다. 백 대표는 "예산시장이 성공적으로 자리...
에스토니아 식품 사절단 방한, '테이스트 에스토니아' 진행 2023-06-02 13:30:44
및 무알콜 음료를 주력으로 생산하는 프리미엄 음료 제조기업 '뮬 드링크(MULL° DRINKS), 맥주, 소프트 알코올 음료 및 무알코올 음료를 생산하는 '사쿠 (Saku Brewery)', 스페셜티 인스턴트 커피 코헤(KOHE)를 제조하는 '커피 크리스털(Coffee Ctystal)', 에스토니아 최대의 치즈 및 버터 제조기업...
술 덜 마시는 사회...돌파구 찾는 주류업계 2023-04-04 19:15:25
좋지 못한 모습입니다. [앵커] 소주와 맥주가 주력인 국내 주류 회사들, 돌파구 마련이 필요해 보이는데요 어떻게 대응하고 있습니까? [기자] 가장 눈에 띄는 변화는 다양해진 소비자 취향에 따른 다양화 전략을 강화하고 있다는 점입니다. 소주라고 해도, 무설탕 소주를 내놓는 식입니다. 롯데칠성음료가 설탕을 뺀...
비어케이, 지난해 `칭따오 논알콜릭` 판매량 44% 성장 2023-02-15 10:49:26
칭따오 논알콜릭은 330ml 기준 65kcal로 일반 맥주 열량의 절반 수준이다. 특히 칭따오 논알콜릭의 인기는 `무알콜 맥주는 맛없다`라는 소비자의 편견을 깬 것이 주효했단 설명이다. 칭따오 라거 중 필스너를 베이스로, 칭따오 브루어리 공법 그대로 거친 후 알콜만 제거해 본연의 맛을 그대로 구현했다는 평가를 받는다. ...
주류 앱 달리, 무알콜 맥주 초특가 대전 선봬 2023-02-06 09:55:11
제품이 반값 이상 할인된 가격에 판매되고 있다. 무알콜 주류이기 때문에 집으로의 택배 배송도 가능하다. 더불어 무알콜 맥주 초특가 대전 기간에 달리에 신규 가입하면 5천원 쿠폰도 자동 지급된다. 달리의 마케팅 관계자는 “코로나19 이후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무알콜 맥주 소비가 늘고 있다”며...
소주도 무가당이 인기…CU, 독도소주 제로슈거 출시 2023-01-19 08:33:13
지난 한 해 동안 무가당 음료 매출도 전년 대비 96.8% 늘었고, 무알콜 맥주도 70.3% 더 잘 팔렸다. CU는 이런 추세를 고려해 '40240 독도소주 제로슈거'를 출시한다. 독도소주는 울릉도 해양심층수로 만든 증류식 소주로 40240은 독도의 우편번호다. 독도소주 제로슈거는 기존 독도소주에서 당류를 제거해 칼로리...
주류 앱 달리, 라이프 컨시어지 플랫폼 베네피아 입점…복지포인트 사용 가능 2022-12-16 11:10:08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택배 배송이 가능한 전통주와 무알콜 맥주 및 무알콜 와인은 집 앞까지 배송해준다. . 특히 라프로익, 글렌피딕, 아란, 보모어, 발렌타인, 조니워커, 잭다니엘, 발베니, 로얄살루트, 히비키 등 유명 위스키를 취급하고 있어 국내 주류애호가들 사이에서 인기가 높다. 또 불시에 이들 제품을 ...
주류 앱 달리, 12월 한 달간 연말맞이 달릴레이 특가 프로모션 진행 2022-12-06 10:10:09
달리는 ‘남달리 유쾌한 어른들을 위한 주류 앱’이란 슬로건을 내걸며 최근 주류 관련 브랜드 입점 마켓 서비스를 확장해가고 있다. 각종 와인 액세서리, 테이블웨어, 바텐딩 용품에 이어 위스키 초콜릿과 같은 생소한 스낵류도 판매하며, 전통주와 무알콜 맥주 및 무알콜 와인 제품의 경우 택배 배송이 가능해 집 앞까지...
"술 취하기 싫다'…무알콜 맥주 잘나가더니 '이 제품'도 인기 2022-09-21 14:45:40
논알코올 맥주가 인기였으며 와인과 칵테일 등 무알코올 제품도 2배 가까이 잘 팔렸다.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 식품산업통계정보시스템(FIS)에 따르면 전 세계 무알코올 음료 시장은 2024년까지 연평균 23%의 성장세를 기록할 것으로 전망된다. 마켓컬리는 특히 국내에서는 무알코올 제품의 경우 온라인 구매가 가능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