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프랑스 명품 에스.티. 듀퐁, 150년 자긍심 담은 '한정품' 내놓다 2024-06-26 16:13:28
발전시켜 왔다. 무수한 영감의 원천, 무한한 상상력을 근간으로 전통과 혁신, 도전 정신을 지향하고, 독창적이며 특별한 제품을 만들기 위한 노력을 이어가고 있다. 에스.티. 듀퐁이 강한 생명력을 갖고 지속적인 발전을 거듭하는 동시에 오랜 시간에 걸쳐 많은 사랑을 받을 수 있는 이유가 여기에 있다. 에스.티. 듀퐁은...
에스엠, 헬스기구 판매사업 정리 [엔터프라이스] 2024-05-22 14:44:26
NCT는 이수만 전 총괄이 '무한확장'을 콘셉트로 탄생한 그룹인데요. 그래서 127, 드림, 위시로 확장이 됐었는데 위시를 마지막으로 확장을 중단키로 했습니다. 아티스트에도 변화가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오늘의 주제는 NCT드림의 신곡 '스무디' 가사인 "Good boy, 이제 더는 없어"로 정리하겠습니다.
손오공, 전 세계 100만개 팔린 '개비의 매직하우스' 국내 공식 유통 2024-05-16 09:02:29
신규 장난감 라인을 확보, 놀이를 통해 무한한 가능성을 펼칠 수 있는 캐릭터 완구를 선보일 계획이다. 개비의 매직하우스는 드림웍스에서 제작한 넷플릭스 시리즈로 주인공 개비가 귀여운 고양이 친구들과 함께 끝없는 놀라움으로 가득 찬 마법의 인형 집 ‘매직하우스’ 속으로 모험을 떠나는 내용을 담고 있다. 실사와 ...
[르포] 본질·혁신·조화…삼성전자가 제시하는 디자인의 미래는 2024-04-16 07:00:01
의지가 담겼다. 전시의 하이라이트는 삼성이 꿈꾸는 무한한 가능성을 360도로 펼쳐진 공간에 꾸민 '인피니트 드림 존'이다. 앞선 공간에서 본질과 혁신, 조화를 각각 구현한 데 이어 이곳에서는 벽면 스크린과 거울, 여울지는 느낌의 바닥 등을 통해 관람객이 가상 공간에 몰입해 사람과 기술의 공존 속에 '...
'데뷔 한 달' NCT 위시 "'역시 NCT'라는 말에 뿌듯했어요" [인터뷰+] 2024-04-04 12:09:39
만났다. NCT 위시는 SM엔터테인먼트(이하 SM)의 대표 보이그룹 NCT의 '무한확장'의 마침표를 찍을 마지막 유닛이다. 데뷔 서바이벌 오디션 '엔시티 유니버스 : 라스타트(NCT Universe : LASTART)'를 통해 결성된 팀으로, 한국인 2명(시온, 재희)과 일본인 4명(리쿠, 유우시, 료, 사쿠야)으로 구성됐다....
'미래의 주인공' 어린이와 동행하는 인천도시공사 2024-03-20 16:13:11
다드림지역아동센터(13호)까지 총 13개 ‘꿈의 책방’을 조성했다. 올해도 공모를 통해 렘넌트지역아동센터(연수구 연수동) 및 함께걷기큰사랑지역아동센터(부평구 청천동) 2곳을 선정했다. 올해부터는 책방 인테리어뿐만 아니라 아동이 좀 더 쾌적한 환경에서 생활할 수 있도록 지역센터 공간 전반에 걸친 환경 개선을...
JYP 손 잡더니…'한글' 새긴 코카콜라 한정판 36개국 간다 2024-02-20 15:52:56
현실과 꿈의 세계를 이어주는 '코카콜라 제로 드림월드', 게임의 짜릿한 경험치를 담아낸 '코카콜라 제로 레전드' 등이 있다. 오아나 블라드 코카콜라 글로벌 전략 시니어 디렉터는 "전 세계에서 가장 열정적인 K팝 팬들의 무한한 헌신에서 받은 영감을 기반으로 전 세계 팬들에게 마법 같은 경험을 전할...
'K팝에 빠진 코카콜라'…한글 로고 '한류' 한정판 36개국 출시(종합) 2024-02-20 15:47:23
무한한 사랑과 열정을 모티브로, K팝의 세계적 파급력을 높이고 독창적인 팬덤을 만들어 나갈 때 느낄 수 있는 마법 같은 짜릿함을 담아낸 것이 특징이라고 코카콜라는 소개했다. 코카-콜라 제로 한류의 '상큼한 최애 맛'(fruity fantasy)은 과일향이 난다. 코카콜라에 따르면 코카-콜라 제로 고유의 짜릿한 맛에...
'K팝 모티브' 코카콜라 한정판, 미국 등 36개국서 출시 2024-02-20 10:29:49
세계적 트렌드로 자리매김한 K팝과 아티스트에 대한 무한한 사랑과 열정을 모티브로, K팝의 세계적 파급력을 높이고 독창적인 팬덤을 만들어 나갈 때 느낄 수 있는 마법 같은 짜릿함을 담아낸 것이 특징이라고 코카콜라는 소개했다. 코카콜라에 따르면 코카-콜라 제로 한류의 '상큼한 최애 맛'은 코카-콜라 제로 고...
맥라렌서울, 이정후 선수와 '볼드 맥라렌' 캠페인 시작 2024-02-08 10:54:02
"이정후 선수의 뛰어난 기술과 변함없는 헌신, 한계를 뛰어넘기 위한 도전은 우리 브랜드에 깊은 울림을 준다"며 "지속적으로 다음 세대에게 영감을 주고 무한한 가능성을 보여주는 것을 목표로 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 ▶ 이네오스 그레나디어 계약 시작..1억990만원부터 ▶ 차봇모빌리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