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지루한 원숭이들의 요트클럽, 한경 뉴욕 콘퍼런스 온다 2022-08-30 18:10:56
NYC 2022’에 온다. BAYC를 운용하는 유가랩스의 니콜 뮤니즈 최고경영자(CEO)는 10월 5일 뉴욕 크리스티 갤러리에서 열리는 ‘웹3.0 세미나’에 참석하기로 했다. 이 회사에 투자한 실리콘밸리 벤처캐피털(VC) 본드캐피털의 채대권 제너럴파트너와 함께 BAYC 프로젝트를 자세히 소개하고 NFT의 미래에 대해 토론한다. 웹...
삼화페인트, 2주간 `스크래치 돈워리` 이벤트 진행 2022-03-22 15:25:40
발뮤다 전기포트, 에어팟, 백화점상품권 등을 증정한다. 삼화페인트 관계자는 "장기화되는 코로나로 집에 머무는 시간이 늘어난 데다, 봄을 맞아 인테리어에 변화를 주고 싶은 소비자들의 니즈에 따라 최근 셀프 인테리어, 셀프 페인팅을 타깃으로 한 제품 수요가 늘어나고 있다. 이러한 트렌트를 반영해 프리미엄 친환경...
'던파 모바일' '건즈업'…출격 전부터 전투력 폭발 2021-12-20 15:36:47
해외로 서비스를 확대할 예정이다. 구인영 니즈게임즈 대표는 “재미라는 핵심 가치를 담기 위해 개발 과정에서 수많은 고민과 유저들의 소중한 의견이 더해져 탄생한 게임”이라며 “재미있게 즐길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웹젠은 내년 1분기 MMORPG ‘뮤오리진3’를 선보일 예정이다. 웹젠은 이달 초 자사...
헤르짐머, `레이어드 홈` 트렌드 겨냥한 패브릭 소파 5종 출시 2021-05-28 15:31:30
`뮤토`, `테라`, `프로스`, `이그니스`, `라투스`는 모듈식 소파 구성으로 소비자의 니즈에 맞게 선택이 가능한 제품이다. 사이즈 변경 뿐 아니라 디자인 변경도 가능하며 구매 후에도 다양한 모듈 구성이 가능한 것이 장점이다. 소파의 원단은 오염에 강한 원단인 `안티폴루션 패브릭 원단`을 사용해 이지 클리닝, 항균...
실리콘밸리의 하버드 ‘와이콤비네이터’ 졸업… 30대 공동창업자 5인의 세상을 바꿀 도전 2021-04-07 15:56:51
서로 잘 교류하고 협력하기 위한, 고객의 니즈가 제품 개발팀으로 잘 전달되기 위한 프로세스와 문화에 더 집중하려 한다. 이현동 공동창업자: 비즈니스 전문가가 되고자 한다. 고객 목소리 담당자, 제품 개발팀과 협업할 수 있는 사이클을 만들고, 그 과정에서 고객의 성공과 우리 제품의 성장을 동일시하는 작업을 하고...
디자이너 브랜드 루이우이, 20 FW 컬렉션 출시 2020-11-03 11:05:00
장식이 포인트인 체인 스트랩으로 다양한 연출이 가능하다. 원단 가방 ‘멜로디 백’의 새로운 출시도 인상 깊다. 하운드투스 체크의 코팅 원단으로 디자인한 멜로디 백은 코지한 에슬레저룩을 추구하는 고객들의 니즈를 반영한 제품이다. 한편 이번 시즌 루이우이의 컬렉션은 자사 공식 홈페이지와 w컨셉, 무신사 등의...
'2020 뮤콘', 코로나19 속 K팝이 가야할 길…윤상 "위로 역할 외면할 수 없어" 2020-09-24 17:19:17
어떻게 변하고 있는지 그들의 새로운 니즈는 무엇인지를 적극적으로 이해하려고 노력하는 건 코로나19 이전부터 모든 문화예술인들의 숙제였다고 생각한다. 사실 처음부터 그것이 우리의 본분이었음을 잊지 말아야 할 것이다"면서 "대중음악계가 길게는 10년, 짧게는 5년씩 미래를 내다보고 계획했다면 이제 이런 것들을...
오디오갤러리, 전년比 80% 매출 성장 이뤄 "집콕족 늘며 프리미엄 사운드 소비 증가세" 2020-07-23 15:40:29
뮤조 시리즈가 인기를 끈 것으로 보인다"며, "오디오갤러리 역시 집에서 홈 엔터테인먼트를 즐기는 `집콕족`을 타겟으로 다양한 제품군을 선보여 호황인 오디오 시장 내 성장세를 이어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국내 오디오 시장은 그동안 음악·음향에 민감한 마니아 층의 영역이었지만, 코로나19 이슈로 인해 시장에...
중견 PR기업 커뮤니크, 퍼포먼스마케팅본부 증설 2020-01-14 11:00:02
커뮤니크㈜의 신명 대표는 “변화하는 시대, 고객사와 소비자의 니즈에 발빠르게 대응하기 위해 내부의 조직을 보다 유연하고 통합적으로 운영해 보다 강력한 커뮤니케이션 콘텐츠를 생산·유통해 나갈 것을 약속한다”고 밝혔다. 커뮤니크의 수상 경력 또한 화려하다. 2016년에는 중소기업진흥공단의 벤처...
연예 마켓+ㅣ올해에만 2000억, 빅히트의 빅픽처 가능할까 2019-08-25 08:40:02
아버지'라 불리는 방시혁 대표는 뛰어난 감각의 뮤지션이자 기획자이며 프로듀서다. 본인 스스로 "어릴 때부터 아이돌을 좋아했다"는 방시혁 대표는 방탄소년단의 세계관을 확장시키며 지금의 콘셉트를 완성시켰다는 평을 받고 있다. 이날 방시혁 대표는 "빅히트가 꿈꾸는 것은 음악 산업의 혁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