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이펙스 "결핍 극복하면 성장"…더 성숙하고 깊어진 '청춘 위로' 2024-11-05 17:34:57
깊이 있는 '청춘 위로'를 건넨다. 이펙스(위시, 금동현, 뮤, 아민, 백승, 에이든, 예왕, 제프)는 5일 오후 서울 용산구 블루스퀘어에서 두 번째 정규앨범 '소화(韶華) 2장 : 청춘 결핍'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개최했다. '소화 2장 : 청춘 결핍'은 이펙스의 청춘 3부작 정규앨범 가운데 두 번째...
이펙스 "청춘의 결핍 받아들이면 성장…성숙한 음악으로 컴백" 2024-11-05 17:05:26
청춘의 목소리를 담은 신곡에 자신감을 내비쳤다. 이펙스(위시, 금동현, 뮤, 아민, 백승, 에이든, 예왕, 제프)는 5일 오후 서울 용산구 블루스퀘어에서 두 번째 정규앨범 '소화(韶華) 2장 : 청춘 결핍'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개최했다. '소화 2장 : 청춘 결핍'은 이펙스의 청춘 3부작 정규앨범 가운데 두 ...
[포토] 이펙스 뮤, '감탄을 부르는 멋진 모습' 2024-11-05 16:40:01
그룹 이펙스(EPEX) 뮤가 5일 오후 한남동 블루스퀘어에서 열린 두 번째 정규 앨범 '소화(韶華) 2장 : 청춘 결핍'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소화(韶華) 2장 : 청춘 결핍'은 이펙스의 청춘 3부작 정규앨범 중 두 번째 이야기다. 첫 정규앨범 '소화(韶華) 1장 : 청춘...
눈물 글썽인 조수미 "감격스러운 무대였다" 2024-11-01 18:05:51
31일(현지시간) 마지막 일정으로 뮤지크페라인에서 체코 브르노 필하모닉 오케스트라와 조수미 협연을 준비했다. 경제적인 성과에 국한하지 않고 문화 예술과 조화를 이뤄 더 풍성하고 의미 있는 행사가 됐다는 평가를 받았다. 조수미는 “빈, 그중에서도 뮤지크페라인 황금홀에서 대한민국 이름을 걸고 우리나라 경제를...
"꿈인지 생시인지" 소프라노 조수미, 눈물 글썽…관객도 '울컥' 2024-11-01 16:19:28
지난달 31일(현지시간) 오스트리아 빈 뮤지크페라인에서 만난 조수미는 "이 장소가 어떤 곳인지 아느냐"고 반문했다. 이날 공연이 열린 곳은 빈 필하모닉 오케스트라의 상주 공연장으로 매년 1월1일 신년 음악회가 열리는 장소다. 조수미는 "문화예술 중심지인 빈, 그 중에서도 뮤지크페라인 황금홀에서 대한민국 이름을...
컬리 "오프라인 '뷰티페스타' 나흘간 2만여명 방문" 2024-10-14 09:31:27
컬리 "오프라인 '뷰티페스타' 나흘간 2만여명 방문" (서울=연합뉴스) 성혜미 기자 = 컬리는 지난 10일부터 나흘간 서울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개최한 첫 오프라인 뷰티 축제 '컬리뷰티페스타 2024'에 2만명이 넘게 다녀갔다고 14일 밝혔다. 페스타 기간에 맞춰 동시 진행한 온라인 기획전 매출은...
[이번주뭘살까] 트와이스·헬로키티 팝업…가을 먹거리도 '풍성' 2024-10-12 07:00:06
2.5㎏)은 오는 16일까지 5천원 할인해 선보인다. 가을 나들이객을 위해 오는 16일까지 나들이·캠핑 먹거리 원플러스원(1+1) 행사를 한다. ▲ 롯데슈퍼 = 오는 16일까지 엘포인트 회원에게 '호주산 와규 전 품목을 행사 카드로 결제하면 최대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풀무원 1+등급 목초란'(15입)도 행사...
올리브영·컬리·무신사 '뷰티 유통전쟁' 2024-10-11 17:26:05
부스를 냈다. 브이티와 달바, 어퓨, 뮤스템, 프란츠 등 국내 신진·인디 K뷰티 브랜드로 구성된 ‘이노베이션관’도 따로 꾸렸다. 이날 행사가 열린 DDP는 관람객이 몰려 인산인해를 이뤘다. 컬리는 이노베이션관 티켓을 3만원, 럭셔리 브랜드가 모인 ‘프레스티지관’과 이노베이션관 통합 티켓을 5만원에 사전 판매했는데...
백화점·면세점 아닌 '동대문'...컬뷰페에 모인 사람들[현장] 2024-10-11 14:16:45
지 2년 만에 처음으로 여는 대규모 오프라인 행사다. 랑콤, 바비 브라운, 시슬리 등 글로벌 럭셔리 브랜드들이 참여한 프레스티지관과 뮤스템, 프란츠, 피토메르 등 기술과 혁신의 이노베이션관까지 2개관에 90여개 브랜드가 참여했다. 행사장에 들어서자 런웨이가 보였다. 컬리는 자신만의 럭셔리를 찾아가는 여정을...
"여기서 화장품도 팔아?" 화들짝…2030 '구름 인파' 몰렸다 [현장+] 2024-10-10 20:30:01
지 2년 만에 첫 대규모 오프라인 행사를 열었다. 본격 소비자 접점 확대 차원이다. 이번 행사는 컬리가 새롭게 정의하는 ‘럭셔리’를 경험하게 한다는 취지로 열렸다. 백화점 화장품관에서나 볼법한 랑콤, 바비 브라운, 시슬리 등 글로벌 럭셔리 브랜드들이 참여한 프레스티지관과 뮤스템, 프란츠, 피토메르 등 국내 중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