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롯데손보, 스키·보드 등 겨울스포츠보험 출시 2025-01-31 10:21:12
2가지 상품 중 선택할 수 있다. 끝판왕 플랜에 가입하면 ▲ 스키 중 부상을 입고 후유장해 진단 시 최대 3천만원 ▲ 골절 진단 시 50만원 ▲ 깁스 치료 시 30만원, ▲ 교통사고처리지원금(동승자 포함) 최대 3천만원 ▲ 운전자벌금 최대 3천만원을 보장받을 수 있다. 롯데손해보험 관계자는 "최근 겨울 스포츠 활동 인구가...
전세계 명품 시장 전망 [원자재 인사이드] 2025-01-24 08:48:41
오는 4월부터 인상될 예정입니다. 구찌의 마틀라세 수퍼 미니백도 189만원에서 222만원으로, 약 17.5% 정도 높아지며 ‘200만원 언더’로 구매할 수 있는 명품백 목록에서 제외됐고, 프라다 계열의 미우미우도 가방, 의류, 모자 등의 평균가를 4% 정도씩, 네잎클로버 모양의 목걸이로 유명한 반클리프 아펠이나 롤렉스의 시...
라이브 공연, 쿠킹클래스, 해돋이 감상…호텔에서 '설캉스' 즐겨보세요 2025-01-23 16:18:20
담은 상품으로, 가족 단위 고객을 겨냥해 성인 2인과 소인 1인 기준으로 혜택을 구성했다. 오는 24일부터 31일까지 이용할 수 있다. 패키지 이용객에게는 객실에서 자녀와 함께 즐길 수 이는 윷놀이 DIY 세트를 제공한다. 십장생도를 상징하는 스티커와 윷, 말 등이 들어있어 아이와 함께 윷놀이판을 꾸미고 윷놀이를 즐길...
"아무리 샤넬이라도 싸게 사면 장땡이지"…MZ들 '돌변' [안혜원의 명품의세계] 2025-01-23 13:15:22
“리셀시장 선호가 일시적 현상이 아닌 고급 상품을 소유하는 갓에 대한 근본적 인식과 소비 방식을 반영한 것이라 보고 있다”고 전했다. 팬데믹 때 품귀 현상으로 웃돈이 가장 많이 붙었던 샤넬의 고가 제품들이 신품 대비 중고가가 하락하고 있는 게 대표적인 예다. 리셀 플랫폼 크림에 따르면 샤넬 대표 제품 ‘클래식 ...
교보라플·티머니, 안전한 서울 프로젝트…"강력범죄 피해 최대 2천만원 보장" 2025-01-16 14:39:20
'기후동행케어(무)라플365미니보험'을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이 상품은 월 6만2천 원(따릉이 포함 시 6만5천 원)에 서울의 지하철과 버스를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는 '모바일 기후동행카드' 이용자들 대상으로 일상 속 사고나 재해에 대해 사고진단비, 치료비, 위로금 등을 보장한다. 가입 기간은...
삼성물산 구호, 디자이너 프란체스코 푸치와 협업한 컬렉션 공개 2025-01-15 11:15:40
울 재킷과 스커트, 미니 드레스 등 23개 상품이 있다. 이번 컬렉션은 1920∼1930년대 바우하우스 운동에서 영감받은 건축적 요소와 조각적인 여성적 곡선, 남성복의 날카로운 테일러링(재단)에 중점을 뒀다. 상품은 서울 용산구 한남동에 있는 멀티 브랜드숍 ZIP739와 주요 백화점의 구호 매장과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에르메스 이어 샤넬도…명품업계, 새해 줄줄이 가격 인상 2025-01-09 14:23:27
가격을 인상했다. 카프스킨 가죽 기준으로 미니는 824만원에서 853만원 올랐고, 라지 사이즈는 983만원에서 1천17만원으로 1천만원대가 됐다. 인기 제품인 22백과 클래식백 라인 등의 가격은 오르지 않았으나 추후 인상 가능성도 있다. 샤넬에 앞서 에르메스는 지난 3일 가방, 주얼리(장신구) 등 주요 제품 가격을 평균 10%...
크로마, 리워드앱 '크로켓' 출시…"블록체인 일상화 목표" 2025-01-07 16:43:21
7일 밝혔다. 크로켓은 이용자가 퀴즈, 미니게임 등을 통해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는 서비스다. 이용자는 적립한 포인트를 실제 상품으로 교환할 수 있다. 크로켓의 핵심은 '크로마 ID'다. 크로마 ID를 활용하면 가스비 없이 블록체인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가스비는 블록체인 네트워크에서 가상자산을 거래할...
롯데웰푸드, '제로초코파이' MZ세대 입맛 잡았다…무설탕·무당류 디저트 속속 출시 2025-01-06 16:09:50
밀크 소프트콘, 제로 밀크 모나카, 제로 미니바이트 밀크&초코, 제로 쿠키앤크림 파인트, 제로 딥초콜릿 파인트 등 빙과 7종, 제로 플레인 요거트 유가공 1종을 판매하고 있다. 롯데웰푸드 관계자는 “제로초코파이는 소비자들의 강력한 요구에 발맞춰 나온 제품인 만큼 출시 직후부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며 “앞으...
중국 기업의 한국 공습…샤오미·BYD부터 미니소까지 2025-01-05 07:31:00
언론에 말했다. 미니소는 5년 뒤에는 매출의 절반을 해외에서 올리는 것이 목표다. 미니소처럼 내수 시장의 성장 둔화에 직면해 해외에서 성장 동력을 찾는 중국 기업이 늘고 있다. 코트라 난징무역관은 최근 리포트에서 "총인구 감소에 따라 총수요도 감소하면서 기존 중국 시장 규모로는 이전과 같은 수준의 생산 능력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