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bnt뉴스 라이브 커머스 연중 기획 [쇼핑 라이브, 승자와 도전자들③] 쇼핑라이브에서 상품을 잘 팔기 위해 해야 할 일들과 제작사 선택법 2021-09-10 17:05:06
: 미미언니 노금미 미미언니와 당신이 잠든 사이에 그랜드하얏트 제주 22시 : 폴프랑 10시 폴프랑 라이브방송에서 피부상담 받아보세요 -11일 카카오 쇼핑 라이브 편성 9시 50분 : 쓰임새가 많은 생활도자기 광주요 11시 30분 : 미리 만나는 시슬리 베네통 fw 19시 30분 : 디자인과 기능이 더해진 마사지 바디프랜드 -12일...
한예슬 브이로그 속 티라미수 맛집은? 청담동 ‘미미미 가든’ 2020-07-02 13:03:57
담당이었던 ‘효빈’이 새로 오픈한 샵에 깜짝 방문해 축하를 건네는 인간미 넘치는 모습을 보여줬으며, 청담의 ‘미미미 가든’에서 달콤한 디저트를 즐기기도 했다. 미미미 가든을 찾은 한예슬은 ‘한 건물에 카페, 바, 레스토랑이 다 있는 새로운 핫플레이스’라며, 미미미 가든의 분위기를 만끽했다. 미미미 가든은...
양이원영 "그린뉴딜은 경제·기후위기 해결할 열쇠" 2020-06-18 13:09:48
뿐 민간 기업들의 참여는 미미했고 관련 시장도 열리지 않았다"고 지적하며 지속가능성 측면에서 `그린 뉴딜`과 `녹색 성장`의 성격이 다르다는 점을 분명히 했다. 특히 덴마크 풍력발전 기업, 베스타스(Vestas)의 예를 들며 "베스타스가 전 세계에 설치하는 터빈만 1년에 1천 개로, 연매출 10조 원에 직원수만 2만 명에...
[이슈+] 온라인 쇼핑 대세라지만…"가전은 매장서 직접 보고 산다" 2019-04-04 09:18:06
체험형 매장' 인기 영업익 증가폭 미미, "실속 없는 장사했다" 지적도 국내 전자제품 유통업체들이 지난해 경기 침체에 따른 소비 심리 위축에도 역대 최고 매출을 올렸다. 소비패턴이 온라인으로 옮겨가는 상황에서도 전자제품은 오프라인에서 눈으로 확인하고 구입하는 경향이 뚜렷하다는 사실이 확인된 셈이다. 4일...
[ 분야별 송고기사 LIST ]-외신 2019-02-09 15:00:07
190209-0125 외신-003609:16 '월 72만원' 핀란드 기본소득 실험, 행복도 상승·고용유발 미미(종합) 190209-0127 외신-003709:23 미국, 중국의 아태지역 '회색지대 전술'에 선제조치 취할까 190209-0128 외신-003809:25 美 의원들 "한미 방위비 분담금, 장기 협정으로 추진해야" 190209-0132 외신-0039...
[마켓인사이트][PEF의 밸류업 사례탐구] 5. 법정관리 골프장 인수해 정상화시키는 큐캐피탈 2019-01-08 17:41:00
전체 매출에서 식음료가 차지하는 비중은 미미합니다. 식당으로 돈을 벌 생각보다 고객 만족도를 높여서 그린피 매출이 늘어나도록 한다는 게 저희의 전략입니다. 그래서 가장 진취적인 제안을 한 업체를 선정했죠.” (황희연 큐캐피탈파트너스 대표)개인이 외주 형태로 운영하던 프로샵은 직영으로 바꿨다. 프로샵의...
신세계 시코르, '아울렛 매장' 생긴다…랑콤·슈에무라 상시 반값 할인 2018-10-25 06:00:00
제스젭, 클라뷰, 포니이펙트, 루나, 아임미미 등 최근 떠오르는 k뷰티까지 60여개의 브랜드를 모았다. 시코르 16호점은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 1층에 약 60여평 규모로 자리를 잡았다.화장품 브랜드 중 아울렛에 편집매장으로 오픈 하는 경우는 업계에서도 드물다. 시코르는 그 동안 쌓아온 다양한 상품 기획 노하우를 이번...
`여성들의 워너비` 래퍼 치타, 화장품 브랜드 모델 발탁 2018-10-11 08:34:09
`미미샵`을 통해 뛰어난 메이크업 실력을 자랑하며 연예계 대표 `금손` 아티스트로 주목 받은 바 있다. 그 동안 다양한 뷰티 프로그램을 통해 치타가 보인 활약이 이번 화장품 광고 모델로 이어지며 뷰티 제품의 트렌디함을 더욱 부각시켰다는 평이다. 남다른 패션 감각과 뷰티 노하우를 공개하며 여성들의...
‘미미샵’ 비아이, “좋아하는 여자 생기면 필요 이상으로 잘해줘” 2018-09-19 11:58:42
‘미미샵’에서는 스페셜 스태프 ‘아이콘’ 멤버들과 함께 하는 아이콘의 7인 7색 ‘미미샵’ 적응기 마지막 이야기가 펼쳐진다. 아이콘의 첫 영업이 무사히 마무리된 후, 드디어 아이콘을 벌벌 떨게 했던 공포의 구조조정이 이루어졌다. 각종 잡일을 도맡아 하는 탕비실 붙박이 ‘더블팀’을 모두가 꺼려하는...
하늘 아래 똑같은 뷰티 예능은 없다 2018-09-09 07:00:00
중 시청률도 가장 좋은 편"이라고 말했다. JTBC4 '미미샵'은 셀리브리티(celebrity, 유명인사)에게 메이크업을 받고 놀다가는 샵이라는 콘셉트로 눈길을 끈다. 토니안, 산다라박, 치타, 신소율, 김진경 등이 나서 각각 다른 뷰티 비법을 전수한다. 이 프로그램은 최근 싱가포르,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 필리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