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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로벌 시장서 부활한 '로드숍 1세대' 미샤 2024-12-25 17:20:43
브랜드였던 미샤가 해외 시장 확대에 힘입어 부활했다. 일찌감치 유럽·북미로 시장을 넓히고 BB크림 등 색조 화장품 중심의 포트폴리오를 기초 화장품으로 확대한 전략이 주효했다는 분석이다. 25일 뷰티업계에 따르면 미샤 운영사인 에이블씨엔씨는 올해 매출 2700억원, 영업이익 170억원을 기록할 전망이다. 2020년과...
올리브영에 밀려 주춤했던 미샤…해외에서 날개 달았다 2024-12-25 15:14:07
앞에 미샤 1호점을 오픈하면서 로드숍 화장품 열풍을 이끌었다. 이후 더페이스샵, 토니모리, 스킨푸드 등 로드숍 브랜드가 잇따라 나왔다. 하지만 2010년대 후반 들어 뷰티 유통 주도권이 ‘멀티 브랜드숍’인 올리브영과 온라인 등으로 넘어가면서 한때 타격을 입었다. 700여개에 달했던 미샤 오프라인 매장은 270여개로...
RCO·빈 필·베를린 필에 美 명문 악단까지…'역대급 클래식 잔치' 2024-12-24 18:22:58
꼽히는 독일 바이올리니스트 크리스티안 테츨라프가 5월 한국을 찾는다. 에이버리 피셔상, 그래미상 등을 휩쓴 일본 출신 명바이올리니스트 고토 미도리는 11월 리사이틀을 연다. 라트비아 출신의 첼로 거장 미샤 마이스키는 6월, 뉴욕타임스가 “강력한 마력을 지닌 젊은 첼리스트”라고 극찬한 다니엘 뮐러쇼트는...
美서 BB크림 신제품 돌풍…미샤, 화려한 부활 2024-11-25 17:27:23
커버 세럼 BB크림은 미샤의 대표 안티에이징 제품인 ‘보랏빛 앰플(타임 레볼루션 나이트 리페어 앰플 5X)’과 BB크림의 장점을 결합해 메이크업과 안티에이징 케어를 동시에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미샤의 부활에 힘입어 에이블씨엔씨의 실적은 대폭 개선됐다. 올 3분기까지 누적 영업이익은 141억원으로 이미 작년 연간...
드보르자크·야나체크…100년 전 그날처럼 '체코의 밤' 2024-11-05 18:11:23
2번 등이 차례로 연주될 예정이다. 미샤 에마노브스키 주한체코문화원장은 “야나체크는 드보르자크에 비해 한국에서 덜 친숙한 작곡가지만, 그의 작품은 특유의 리듬과 색채를 지니고 있어 마치 누군가의 대화를 엿듣는 것 같은 독특한 경험을 선사한다”며 “체코의 음악이 장르와 시대, 동서(東西)의 경계를 넘어 한국...
‘3억 7천만’ 인도 Z세대, 소비 시장 게임체인저로 부상 2024-10-24 18:02:49
핵심 요소인 개인화, 저렴한 가격, 내구성을 우선시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Z세대의 영향력은 패션을 넘어 자동차, 가전제품 등 다양한 산업에 걸쳐 있다. BCG의 수석 파트너이자 상무이사인 니미샤 제인은 "이들은 브랜드보다 트렌드를 중요시한다"며, "기업들이 이들의 관심을 사로잡는 데 어려움을...
"생체 플라스틱, 의료혁명 일으킬 것"…결함 유전자 갈아끼우고 피부도 완벽 재생 2024-10-14 17:39:40
있다. 미샤 본 막스플랑크 연구소 분자분광학 연구단장은 “폴리머가 세상을 바꿀 것”이라며 “폴리머로 자동차 무게도 줄이고 3차원(3D) 프린터로 내 몸에 딱 맞는 관절 뼈 모형도 제작할 수 있다”고 말했다. 막스플랑크 연구자들이 특히 주목하는 분야는 폴리머를 활용한 ‘암과의 전쟁’이다. 한국 언론에 처음 공개된...
"K뷰티 열풍 이제 시작…AI 기술 접목한 맞춤형 화장품 만들 것" 2024-10-13 17:28:34
첫 번째입니다. 2000년대 초반 미샤를 시작으로 연구소나 공장이 없는 브랜드가 대거 등장하면서 화장품 ODM 산업이 본궤도에 올랐죠. 그다음이 2004년 중국 진출, 세 번째가 온라인 시장 급팽창입니다.” ▷일본 미로토가 자극제가 됐나요. “코스맥스는 화장품 연구혁신·생산 전문회사입니다. 어떤 상황에서도 경쟁력을...
'미워도 다시' 中 보며 두근대는 화장품株…"인디 브랜드 주목" 2024-10-01 07:00:02
진출한 제이준코스메틱[025620]도 중국 경기부양책 발표 이후 10.19% 급등했다. 이외에도 화장품 브랜드 '미샤'를 운영하는 에이블씨엔씨[078520](3.33%)와 애경산업[018250](3.21%), 마녀공장[439090](2.43%), 토니모리[214420](2.42%) 등도 투자자의 관심을 끌고 있다. chomj@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
화장발 살아난 미샤·토니모리 2024-09-25 18:33:18
못하던 미샤와 토니모리, 스킨푸드 등 ‘1세대 로드숍(가두점)’ 화장품 브랜드 실적이 우상향 곡선을 그리고 있다. 글로벌 K뷰티 열풍 속 유통 채널 다변화와 신제품 출시 등으로 부활에 성공했다는 평가가 나온다. 25일 금융감독원에 따르면 미샤 운영사 에이블씨엔씨는 올해 상반기 매출 1325억원, 영업이익 103억원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