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이번주뭘살까] 무더위에 팝업스토어 열전…물가 잡기 할인전도 2024-06-29 07:00:04
인기 원피스 제품을 모아서 선보인다. 로엠·나인·미쏘·쥬시쥬디 등 70여개 브랜드가 참여해 2천300종의 원피스를 최대 80% 할인 판매한다. 최근 쿠팡에 입점한 글로벌 스파(SPA) 브랜드 망고를 비롯해 원피스 카테고리에서 꾸준한 사랑을 받는 포플러앤씨, 피어니스트, 페이퍼먼츠, 엘쏘 등도 '원피스 페어'에...
지그재그·위메프, 스파오·미쏘 등 '이랜드 브랜드 세일' 2024-05-13 10:24:17
= 온라인 유통업계가 스파오, 미쏘 등 이랜드 브랜드 상품을 할인하는 행사를 잇달아 진행한다. 카카오스타일이 운영하는 스타일 커머스 플랫폼 지그재그는 오는 27일까지 '이랜드 메가세일'을 한다고 13일 밝혔다. 전자상거래 업체 위메프도 오는 19일까지 '이랜드 위크' 특별 기획전을 한다. 지그재그...
이랜드, 그룹 인재양성 전략기획본부 '신입사원 채용' 2024-04-17 09:53:05
뉴발란스, 스파오, 미쏘, 애슐리퀸즈, 켄싱턴호텔앤리조트, NC, 뉴코아 도심형 아웃렛 등과 함께 이랜드 성장을 이끈 조직으로 다양한 직무 경험과 사업 운영을 통해 경영자와 그룹 내 핵심 리더를 양성하는 곳이다. 4년제 대학교 졸업자 혹은 내년 2월 졸업 예정자로 휴학 중이거나 대학원생, 외국인 유학생도 전공에...
유행보단 실속…'가성비 패션' 뜬다 2024-04-13 14:49:57
늘어난 것으로 풀이된다. 13일 이랜드월드 SPA 브랜드 미쏘에 따르면 올해 시그니처 바지 상품 '핏업팬츠'의 슬랙스 누적 매출은 작년 동기보다 67% 늘었다. 핏업팬츠는 누구나 기장 수선 없이 입을 수 있도록 기획한 미쏘의 시그니처 바지 상품으로, 슬랙스와 데님 상품으로 구성돼 있다. 핏업팬츠는 슬림 일자...
'고물가에 패션도 가성비'…SPA 브랜드 슬랙스 판매 급증 2024-04-13 08:01:00
증가를 이끌었다. 미쏘는 고객 의견을 반영해 뒷부분 밴딩을 제거하고 핏을 더 날씬하게 개선했다. 색상도 블랙 등 3가지에서 핑크, 크림 등 봄철에 수요가 높은 밝은 색상을 추가해 6가지로 늘렸다. 이랜드 미쏘 관계자는 "철저한 고객 조사를 기반으로 매년 상품 디테일을 수정하고 있다"며 "일부 컬러나 사이즈는 동나...
이랜드재단, 미쏘와 함께 여성자립준비청년 지원 캠페인 전개 2024-03-18 10:37:23
밝혔다. 굿럭굿잡 캠페인은 이랜드재단과 미쏘가 여성 자립 준비 청년들의 취업 준비 부담을 덜어주고자 면접용 정장과 면접에 필요한 용품 등을 지원하는 캠페인이다. 미쏘는 2천만원 상당의 면접 정장을, 이랜드 주얼리는 시계, 목걸이, 귀걸이를 각각 지원했다. 이 외에 티읕, 비타민엔젤스, 스킨스터디, 닥터포헤어,...
"가격만 싼 줄 알았는데"…3040女 홀리는 유니클로 '비장의 카드' 2024-02-28 11:57:07
준비했다"고 했다. 이랜드월드의 여성 SPA 브랜드 미쏘도 14년 만에 처음 프리미엄 라인을 출시했다. 프리미엄 라인인 ‘아카이브M’ 컬렉션은 고급스러움을 살렸지만 가격대는 기존의 제품들과 비슷하게 유지했다. 생산 비용은 높아졌지만, 고객을 위해 수익율을 줄였다. 자라(ZARA), H&M, 에잇세컨즈 등 SPA 브랜드들도...
하의 안 입어야 '멋'…짧으면 잘 팔린다 2024-02-17 14:12:46
250% 증가했다고 17일 밝혔다. 미쏘가 작년 겨울 시즌과 올해 봄 시즌에 출시한 미니스커트 상품의 정판율(정상가격 판매율)은 평균 60%를 기록했다. 발주 대비 판매율은 87%에 이른다. 겨울 시즌 가장 인기를 끌었던 상품은 핸드메이드 미니스커트다. 봄 시즌 상품 중에서는 맞주름 미니스커트가 매출 1위를 기록한 데...
팬츠리스룩 인기 끌자 미쏘 미니스커트 판매량 덩달아 '급증' 2024-02-17 08:01:00
250% 증가했다고 17일 밝혔다. 미쏘가 작년 겨울 시즌과 올해 봄 시즌에 출시한 미니스커트 상품의 정판율(정상가격 판매율)은 평균 60%를 기록했다. 발주 대비 판매율은 87%에 이른다. 겨울 시즌 가장 인기를 끌었던 상품은 핸드메이드 미니스커트다. 봄 시즌 상품 중에서는 맞주름 미니스커트가 매출 1위를 기록한 데...
뉴발 '패딩 신발' 어떻게 2030 女心 훔쳤나 2024-02-14 18:14:55
‘미쏘’ ‘로엠’ 등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다. 2010년대 중반까지만 해도 이랜드는 중국에서 큰 성공을 거두며 글로벌 시장에서 ‘K패션’ 선두 주자로 꼽혔다. 2015년 이랜드의 패션부문 매출은 4조7366억원에 달했다. 중국 법인 매출이 2조7972억원으로 전체의 60%에 육박했다. 그러나 중국 사업은 2016년 후 고고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