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화장품으로 미세먼지 차단?…제품 절반 '근거 없음' 2018-11-13 09:10:19
│포카우팜 고투콜라&카렌듈라 리 │ ││ ││ 치 크림 살브 │ ├──┤ ├──────────┼───────────────┤ │ 18 │ │ 에코먼트 │ 그린필터 토너베이스 │ ├──┤ ├──────────┼───────────────┤ │ 19 │ │ 에코힐링 │아토몰 클린 플로럴 아로마...
AK플라자 수원점, 식품관 전면 개편 2018-07-19 18:12:48
일본 도쿄의 유명 밀크파이 전문점 ‘카우카우키친’은 국내 최초로 수원점에 1호점을 연다.‘도시락스트리트’도 국내 백화점으로는 처음 선보인다. 간편하게 한 끼 식사를 해결하려는 고객들을 위해 테이크아웃 도시락 브랜드를 한곳에 모았다.류시훈 기자 bada@hankyung.com[ 무료 주식 카톡방 ]...
인스타로 뜬 페미니스트 시인 루피 카우르 이야기 2018-04-18 11:43:00
된 인도계 여성 문학가 루피 카우르의 두 번째 시집 '해와 그녀의 꽃들'(박하)이 국내 번역 출간됐다. 카우르는 인스타그램 팔로워 250만여 명을 거느린 대표적인 '인스타 시인'(instapoet)이다. 인도 펀자브에서 태어나 네 살 때 가족을 따라 캐나다로 이민한 그는 영어를 어려워하는 부모를 생각하며...
아직 못 읽었다면… 작년 베스트셀러 지금이라도 읽어볼까 2018-01-05 19:08:34
《밀크 앤 허니》의 국내판 부제는 ‘여자가 살지 못하는 곳에선 아무도 살지 못한다’다. 저자 루피 카우르는 인도 펀자브에서 태어나 캐나다에서 성장한 여성 작가다. “매번 당신은 사랑해서 소리 지른 거라고 말하지만 그건 당신 딸에게 분노를 사랑이라 가르치는 꼴(딸을 둔 아버지에게)” 등...
네오팜, '리얼 뷰티 인사이드' 캠페인 진행해 2016-10-28 13:29:56
첫 번째 행사가 지난 27일 서울 강남역 밀크카우에서 열였다. 이번 뷰티 클래스는 뷰티 크리에이터 하코냥 편으로 '찬바람에도 끄떡없는 화장잘먹는 가을 세안과 보습법'에 대하여 직접 본인만의 뷰티팁 및 피부장벽 관리 노하우를 소개했다. 뷰티클래스를 마친 후, 뷰티 크리에이터 하코냥이 참석자들과 함께...
롯데마트, 화이트데이 대전 실시 2016-03-08 08:20:45
판매한다.단독 기획세트로 롯데 미니가나 복고패키지(마일드·밀크 각 195g)를 3780원에 선보이고 롯데 말랑카우 우유팩 기획(189g)을 4320원에 판매한다. 봄 제철 과일인 딸기로 만든 머핀, 크로와상, 크림빵 등 '달콤한 딸기 빵' 6종도 선보인다. 와인 70여 종도 저렴한 가격의 제품을 기획했다. 한편,...
[무더위 잡는 맛과 멋] 고소한 우유 '듬뿍'…복고풍 아이스크림…살살 녹는 캠핑 입맛 2015-07-22 07:01:42
‘순수, u’ 시리즈를 내놨다. 밀크컵, 밀크콘, 허니밀크콘 등 3종으로 나왔다. 기존 우유 아이스크림에 원유를 말려 저장한 분유를 넣은 것과 달리 원유를 그대로 사용해 신선한 맛을 살렸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1974년 출시된 빙그레의 대표 제품 투게더도 꾸준한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연 매출 300억원대로...
웰슬리핑 시대, 1조 수면시장 잡아라 2015-04-08 09:41:45
`나이트 밀크`를 마신다는 점에 착안해 개발됐다. 멜라토닌이 다량 함유된 `나이트 밀크`를 분말형태로 만든 제품으로 올 1월 출시 이후 벌써 약 2억 원의 매출을 올리는 성과를 거둔 것으로 전해졌다. 캐나다 음료업체가 출시한 릴렉션 음료 `슬로우카우`는 심신을 안정시켜주는 L-테아닌과 숙면에 도움을 준다고 알려진...
[일등기업 일등상품] 소비자 마음 읽은 혁신…불황도 비켜가는 품질 2015-02-13 07:10:03
소프트캔디 말랑카우도 지난해 큰 인기를 끌었다. 2013년 12월 출시 후 1년 만에 매출 250억원을 올렸다. 보통 캔디 시장에서는 한 제품이 연간 50억원의 매출만 올려도 성공작으로 평가받는다. 밀크맛 한 가지만 내놓았지만 소비자 의견을 반영해 딸기맛을 출시한 점, 책상 자동차 등에 놓고 다니며 쉽게 먹을 수 있도록...
[일등기업 일등상품] 이에 안 달라붙고 '말랑말랑'…사탕 하나로 年매출 250억 2015-02-13 07:01:06
늘려 물량 공급에 나섰다.말랑카우는 처음엔 밀크맛 한 가지만 내놓았지만 소비자의 수요를 반영해 지난해 3월부터 딸기맛도 선보였다. 또 9월부터는 소비자의 편의성을 고려해 책상, 식탁, 자동차에 놓고 다니며 쉽게 먹을 수 있도록 설계한 용기 제품도 선보였다.말랑카우의 인기 비결에 대해 회사 측은 “맛 좋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