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치열한 국내 커피 시장 경쟁...반등 노리는 이디야 2024-09-08 15:41:45
추세다. ‘원조 저가 커피’였던 이디야를 밀어내며 커피 시장의 신흥강자로 떠올랐다. 2. 너무나 많은 경쟁자들갈수록 심화하는 업계 경쟁도 이디야의 설 자리를 점차 좁아지게 만들고 있다. 이디야를 위협하는 건 초저가 커피뿐만이 아니다. 가격이 비싼 해외 프리미엄 커피 브랜드들도 대거 등장하며 갈 길...
'추석선물 양극화'…5억원짜리 술부터 6천원대 양말까지 2024-08-16 07:11:00
계약을 체결한 바샤커피 추석 선물세트를 마련했다. 바샤커피 '커피 엑스퍼트 햄퍼'는 모로코 마라케시의 바샤 커피룸에서 느낄 수 있는 맛과 향, 분위기를 담았다. 신세계백화점은 제주 김녕 해녀마을 해녀들이 직접 채취한 성게알 세트를 내놓는다. 현대백화점은 윤원상 참기름과 윤왕순 어육장, 박성춘 함초소금...
롯데백화점, 모로코 프리미엄 '바샤커피' 서울에서 마신다 2024-08-12 16:04:58
프리미엄 커피 브랜드 ‘바샤커피’가 서울에 상륙했다. 이 브랜드를 들여온 롯데백화점은 바샤커피만이 갖고 있는 프리미엄 가치를 통해 고객 경험 차별화에 앞장선다는 계획이다.○동북아 최초 바샤커피 매장바샤커피는 최근 서울 청담동에 국내 1호 매장을 열었다. 매장을 들여온 건 롯데백화점이다. 롯데백화점은...
백화점업계, 해외 유명 커피·디저트맛집 '국내 1호점' 전쟁 2024-08-12 07:01:01
바샤커피의 국내 1호점을 열었다. 첫 매장은 백화점 내부가 아닌 서울 강남구 청담동 단독매장을 택했다. 롯데백화점은 지난해 9월 바샤커피의 국내 프랜차이즈 및 유통권 계약을 체결한 바 있다. 바샤커피를 대표하는 주황색과 금색으로 꾸민 매장은 프리미엄 커피 수요를 끌어내며 연일 화제가 되고 있다. 바샤커피는 전...
명품 커피숍 연 롯데백화점, 이색 경험으로 고객 모은다 2024-08-01 17:46:27
경험’을 강화하기 위해서다. 바샤커피를 롯데백화점 주요 매장에 넣으면 소비자를 백화점으로 더 불러 모을 수 있다고 판단했다. 첫 매장은 럭셔리 이미지를 강조하기 위해 청담동에 가두점 형태로 열었지만, 앞으론 롯데백화점 본점과 잠실점 등 주로 백화점 안에 낼 예정이다. 김민아 바샤커피코리아 총괄은 “매장을 두...
청담동 '새 핫플'...'커피계의 에르메스' 한국 상륙 2024-08-01 11:12:26
모로코 프리미엄 커피 브랜드 바샤커피가 한국에서 본격적인 영업에 돌입한다. 1일 롯데백화점은 서울 강남구 청담동에 바샤커피 국내 1호점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매장은 2개 층 380㎡(115평) 규모다. 1층엔 원두·드립백 등의 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 ‘부티크’, 2층엔 커피를 구매·음용할 수...
'깜짝' 놀랄 가격…"드디어 한국 상륙" 2024-08-01 10:26:20
불리는 모로코 프리미엄 커피 브랜드 바샤커피가 한국에 상륙했다. 매장에서 판매되는 테이크아웃 전용 커피 전 메뉴가 1만원을 넘고, 48만원짜리 고가 커피도 판매하는 등 최고급 제품을 취급한다. 1일 롯데백화점은 서울 강남구 청담동에 바샤커피 국내 1호점을 오픈했다. 매장은 2개 층 380㎡(115평) 규모다. 1층엔...
롯데百 "오감만족 콘텐츠 찾았다"…청담에 바샤커피 첫매장 열어 2024-08-01 06:00:10
수 있는 콘텐츠를 찾았고, 바샤커피가 적절하다고 생각했습니다." 김민아 롯데백화점 콘텐츠부문 바샤팀장은 1일 바샤커피 국내 첫 플래그십 스토어(주력 매장) 오픈을 앞둔 전날 기자들과 만나 롯데백화점이 바샤커피 국내 유통을 맡게 된 이유를 이같이 설명했다. 바샤커피는 1910년 모로코 마라케시의 궁전 '다르 엘...
커피 한 잔 가격에 깜짝…'커피계의 에르메스' 맛보니 [현장+] 2024-08-01 06:00:02
연 모로코 프리미엄 커피 브랜드 바샤커피의 청담 플래그십 스토어다. 바샤커피 국내 1호 매장이자 첫 플래그십 스토어로 국내 시장에 첫 선을 보였다. 앞서 롯데백화점은 지난해 9월 바샤커피의 국내 프랜차이즈 및 유통권 단독 계약을 체결했다. 올해 4월부터 롯데백화점몰에 전용 브랜드관을 연 데 이어 브랜드의 성격과...
단독숍 내는 티파니·매장 키운 리차드밀…다시 뜨는 청담 명품거리 2024-07-16 17:41:19
시계 등으로 수요가 확산한다. 최근엔 커피, 운동복 시장에서도 명품 브랜드가 인기다. 롯데백화점이 들여오는 프리미엄 카페 바샤커피도 이달 명품거리에 첫 번째 매장을 낸다. 럭셔리 요가복 브랜드 알로요가도 국내 진출을 앞뒀는데, 첫 매장 후보지로 청담동을 고려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재구매율도 높다. 명품 소비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