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잘 봐, 언니들 싸움" 대박인데…위지윅스튜디오 개미 눈물 [윤현주의 主食이 주식] 2023-10-14 07:00:07
얻고 있다. 시즌2는 딥앤댑(가나다 순), 레이디바운스, 마네퀸, 베베, 울플러, 원밀리언, 잼 리퍼블릭, 츠바킬 8개 팀이 글로벌 춤 서열 1위를 가린다. 시즌2에서는 베베의 바다가 원밀리언의 레디와 배틀 당시 “넌 아직도 나한테 중3이야”라는 명대사를 남겼다. 이 프로그램을 제작한 회사는 에이투지엔터테인먼트다. ...
오크밸리 리조트, 신나는 여름 이벤트 ‘워터풀 서머 엣 오크밸리’ 진행…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액티비티 2023-07-12 10:10:10
2미터 직경의 대형 투명볼에 들어가 에어 바운스 수영장 물 위에 떠서 즐기는 워터볼은 평상복 차림 그대로 이용할 수 있는 이색 수중 놀이 기구로 오는 8월 15일까지 한정 운영된다. 그 밖에도 전동차, 미니 바이킹, 멀티 트램펄린, 회전목마, 포클레인 등 어린이들을 위한 다양한 놀이시설도 만나볼 수 있다.
ATBO "갓포먼스 수식어 굳힐 것"…올 여름 시원하게 '비상' [종합] 2023-05-18 16:54:20
to Me)'를 비롯해 '바운스(BOUNCE)', '저스트 댄스(Just dance)', '사랑해줘', '굿 띵(Good Thing)', '저스트 포 어스(Just for us)'까지 총 6곡이 수록됐다. ATBO는 "그동안의 성장을 바탕으로 더 높은 곳으로 나아가자는 다짐을 담은 앨범이다. 비상을 위해 준비한 것들을...
와우플래닛, 힙합 동아리 대항전 UNI' VERSE 개최…1등 400만원 2023-05-15 10:34:44
동아리 내에서 구성한 팀 단위로 참여할 수 있다. 대표자 한 명이 참가 신청서를 낸 후 2분30초에서 5분 내외로 창작한 음악을 와우플래닛 홈페이지에 업로드하면 된다. 기간은 다음달 21일까지다. 이날까지 서울대 '바운스팩토리', 연세대 'RYU', 광운대 'C-SPOT' 등이 참가 신청을 했다. 수상...
라임라잇, YGX와 정식 데뷔전…‘소녀 감성+다이내믹 무대’ 예고 2023-02-06 10:50:10
통해 K팝의 막강한 지지를 얻고있는 퍼포먼스팀 YGX는 전작 `STARLIGHT`에 이어 라임라잇의 정식 데뷔 퍼포먼스도 책임진다. YGX 도우는 순수하고 풋풋한 매력의 타이틀곡 `HONESTLY`를, YGX 여진은 한편의 영화와 같은 로맨스 판타지를 표현한 `BLANC NOIR`의 무대를 각각 완성했다. 도우는 라임라잇 막내 가은과의...
마마무 솔라, ‘WET!’ 타이틀곡 ‘Paradise’ 발매→M/V 공개…트렌디+감각적 영상미 눈길 2022-12-30 13:30:07
트랙이 듣는 이들의 바운스를 유발하는 트렌디한 EDM 곡으로, 지난 28일 음원 발매 후 리스너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뜨거운 공연장 분위기와 열기를 즐기는 관객들의 모습을 곡에 담아낸 ‘Paradise’는 ‘WET!’에서 선보일 EDM 축제의 장에 대한 설렘을 높이고 있다. ‘WET!’은 대한민국 EDM씬을 장악할 초대형...
마마무 솔라, 28일 초대형 DJ 서바이벌 ‘WET!’ 타이틀곡 ‘Paradise’ 발매 2022-12-28 13:29:47
감각적인 사운드의 트랙이 조화를 이루어 듣는 이들의 바운스를 유발하는 트렌디한 EDM 곡이다. 뜨거운 공연장 분위기와 열기를 즐기는 관객들의 모습을 곡에 담아낸 ‘Paradise’는 ‘WET!’에서 펼쳐질 ‘EDM 축제의 장’에 대한 설렘을 높인다. 특히 ‘Paradise’는 파워풀 보컬의 소유자 솔라가 가창에 참여해...
제일기획 직원이 라방 '상담원'으로 변신한 이유 [긱스] 2022-07-13 03:00:05
팀 '바운스팀'의 김진희 팀장을 만나 들어봤습니다. 김진희 바운스팀 팀장 "매출은 물론 브랜딩까지 책임진다" 12일 서울 용산구 제일기획 본사에서 만난 김 팀장은 제일기획의 퍼포먼스 마케팅을 가리켜 "중소회사가 하는 퍼포먼스 마케팅 영역에 광고주 브랜딩 관리까지 추가한 마케팅"이라고 정의했습니다. 여타...
"광고주, 브랜딩보다 숫자 원한다"…데이터 힘 싣는 제일기획·이노션 2022-07-12 17:09:31
바운스팀’을 지난해 신설해 현재 4곳의 광고주와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다. 퍼포먼스 마케팅은 소비자들이 물건을 구매하기까지의 과정을 데이터에 기반한 여러 개의 시나리오로 만들어 개선 아이디어를 도출하고 실행한다. 대표적 사례는 ‘배너 마케팅’이다. 예를 들어 10개의 홍보용 배너를 제작해 어느 배너가 어느...
'데이터 분석' 뛰어든 광고쟁이들…판이 달라졌다 [이미경의 인사이트] 2022-07-12 12:01:18
김진희 제일기획 바운스팀 팀장은 "대형 광고회사에 광고마케팅을 요구하는 광고주들은 매출 증대 뿐 아니라 기본적으로 브랜드 이미지가 깎이는 것을 원치 않는다"며 "기업의 이미지를 지키면서도 소비자들의 실제 구매로 이어지도록 두 마리 토끼를 다 잡는 것이 우리 팀의 목표"라고 말했다. 현대차계열 광고회사 이노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