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아로마티카 '로즈마리 에센스', 롯데홈쇼핑 최유라쇼 전체 매진 2024-01-19 10:00:04
아로마테라피 기반의 지속가능한 뷰티&라이프 브랜드 아로마티카가 지난 13일 롯데홈쇼핑 최유라쇼에서 론칭한 ‘바이탈라이징 로즈마리 컨센트레이트 에센스’가 매진됐다고 19일 밝혔다. 작년 11월 롯데홈쇼핑 최유라쇼에서 탄력 기초 케어 ‘바이탈라이징 로즈마리 컨센트레이티드 에센스 기획 세트’의 전체 매진 이후...
소비자에 '특별한 의미'…1등 브랜드로 우뚝 2024-01-14 17:05:42
얻고 있다. 특히 루미덤의 베스트셀러 바이탈 나이아신아마이드 세럼은 빠른 흡수와 광채 효과로 베트남 소비자의 마음을 사로잡으며 1위를 차지했다. 베트남 소비자 사이에선 건강 관리에 대한 관심이 높다. 착즙기 부문에서 쿠빙스가 브랜드만족도 최고점을 기록하며 대상을 차지했다. 쿠빙스는 지속적인 기술 개발을 통...
[주말N쇼핑] 새해 다짐 기획전·졸업선물 할인 잇달아 2024-01-13 07:00:03
다이어트 및 이너뷰티 기획전'을 진행한다. 바이탈뷰티와 셀렉스, GRN 등 브랜드가 참여해 몸매 관리를 위한 가르시니아와 프로틴, 콜라젠 등을 최대 30% 할인 판매한다. '해외직구 건강식품 대전'도 병행해 오쏘몰과 쏜리서치, 솔가, 센트룸, 자로우 등 인기 건강식품 브랜드를 최대 18% 할인한다. ▲ 위메프...
AI·미래 담은 12편의 광고 창의성·다양성 빛났다 2023-12-06 16:43:49
‘바이탈뷰티 굿슬립가바 365’편이 각각 받았다. 소비자들에게 오랫동안 기억되고 사랑받는 창의적 광고로 2023년 한경광고대상에서 수상한 모든 기업에 축하를 드린다. 경기 침체기에 활발한 광고 활동은 기업경쟁력을 높이고 경기 활성화 시기엔 빠르게 매출을 증가시키는 가장 중요한 마케팅 요소이다. 내년에도 브랜드...
아모레퍼시픽, '굿슬립가바 365'…매일 먹어도 안심 꿀잠 부르는 영양제 2023-12-06 16:10:00
뷰티 브랜드 바이탈뷰티를 론칭하면서 이 시장에 진출했다. ‘진정한 아름다움은 내면을 가꿔 외면으로 나타나는 것’이라는 창업자 고(故) 서성환 회장의 철학에 따라 탄생했다. 원료 선정, 품질 검수, 제조, 판매 전 과정을 모두 아모레퍼시픽이 직접 관리하는 것이 특징이다. ‘건강한 아름다움’이라는 새로운 가치를...
"열처리 녹차 추출물, 1회 섭취만으로 주의 집중력 개선 효과" 2023-11-28 09:48:51
영상 장비를 이용한 뇌신경 효율성 연구 방법을 식품 영역에서 도전적으로 시행하고 긍정적인 결과를 얻었다는 점에서 매우 의미 있게 생각한다"라고 말했다. 한편, 아모레퍼시픽은 이번 연구에 사용한 열처리 녹차 추출물을 내년 상반기 바이탈뷰티 브랜드 제품으로 출시할 예정이다. chacha@yna.co.kr (끝) <저작권자(c)...
현대백화점, 네슬레 맞손…정지선 '매출 40조 비전' 영근다 2023-08-21 17:53:58
‘페르소나’를 비롯해 콜라겐 브랜드 ‘바이탈 프로테인’ 등 34개 건기식·메디컬 푸드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다. 네슬레는 헬스케어·바이오 분야를 그룹의 미래 성장동력으로 삼고 역량을 집중하고 있다. 현대백화점그룹이 이번 협약을 성사한 데에는 정 회장의 비전 2030 달성 의지가 강하게 반영된 것으로 알려졌다....
아모레퍼시픽, 하루 세캡슐…피부 개선 '우먼밸런스 글로우' 2023-07-26 16:06:26
이너뷰티 브랜드 ‘바이탈뷰티’는 월경 전 불편함과 피부 개선에 도움을 주는 건강기능식품 ‘우먼밸런스 글로우’를 출시했다. 산부인과 전문의와 공동 개발한 이 제품에는 여성 건강을 위한 디섯가지 기능성 원료가 담겼다. 바이탈뷰티 우먼밸런스 글로우는 감마리놀렌산과 히알루론산, 비타민 D·E·B6가 주원료다....
아모레퍼시픽, 바이탈뷰티 '메타그린 슬림업×마이멜로디' 한달 만에 두 번째 에디션 2023-06-07 16:05:06
이너뷰티 브랜드 ‘바이탈뷰티’는 60일분으로 구성한 ‘메타그린 슬림업×마이멜로디’의 두 번째 에디션을 선보인다. 첫 번째 에디션이 품절 대란을 일으킬 정도로 큰 인기를 끌자 용량을 늘리고 패키지도 변경해 내놨다. 메타그린 슬림업은 식사 후 체지방 관리와 식이 대사 강화에 집중한 슬리밍 정제로, 바이탈뷰티의...
아모레퍼시픽, 고령친화산업지원센터와 건강장수 연구협력 2022-12-26 14:08:25
이너뷰티 등 건강장수 분야 경쟁력을 강화할 방침이다. 또 기존 건강장수 연구를 더욱 심화하고 이를 제품화하기 위한 연구도 진행할 예정이다. 특히 바이탈뷰티의 인삼열매 앰플 명작수 제품을 활용한 대규모 임상 연구를 계획 중이다. built@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