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새해 또 올랐네" 에르메스 이어 샤넬도 줄줄이 가격 인상 2025-01-09 16:18:26
주얼리와 시계 주요 브랜드들도 일제히 가격을 올렸다. 반클리프앤아펠은 지난 3일 하이(고급)주얼리를 제외하고 전 품목을 4% 인상했다. 인기 제품인 알함브라 목걸이(오닉스)는 414만원에서 430만원으로 인상됐다. 롤렉스는 지난 1일 5∼17% 인상했다. 인기 모델인 서브마리너 오이스터스틸은 1306만원에서 1373만원으로...
에르메스 이어 샤넬도…명품업계, 새해 줄줄이 가격 인상 2025-01-09 14:23:27
주요 브랜드들도 일제히 가격을 올렸다. 반클리프앤아펠은 지난 3일 하이(고급)주얼리를 제외하고 전 품목을 4% 인상했다. 인기 제품인 알함브라 목걸이(오닉스)는 414만원에서 430만원으로 인상됐다. 롤렉스는 지난 1일 5∼17% 인상했다. 인기 모델인 서브마리너 오이스터스틸은 1천306만원에서 1천373만원으로 올랐다....
12월…샹파뉴의 별을 마시다 2024-12-19 19:15:28
보석 브랜드 반클리프&아펠과 협업해 희귀 빈티지를 내놓은 게 대표적이다. ‘1976년 레어 샴페인’의 병 및 용기를 금과 다이아몬드로 디자인했는데 이 샴페인은 총 3병 중 1병은 랭스 본사에, 1병은 컬렉터의 손에, 1병은 도둑맞았다. 레어 샴페인을 사랑하는 유명 인사는 세계적인 팝가수 카밀라 카베요, 두아 리파,...
디렉터스테크, 생성형 AI 영상광고제작 기업 인수 2024-12-13 09:00:01
기반 생성형 AI를 활용한 영상 제작 기술'로 'LVMH 이노베이션 어워드' 대상(1위)을 받은 기업이다. 이 회사의 AI 기술은 3차원(D)로 제품을 모델링한 후 AI 자연어 프롬포트를 결합해 실제로 촬영을 안 해도 광고영상을 제작할 수 있는 게 특징이다. 기존 제작방식보다 비용과 제작 시간이 기존 방식보다 절반...
한옥 재해석한 더한옥헤리티지하우스, 유네스코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호텔' 1위 선정 2024-12-04 15:38:12
만들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국내 건축물이 호텔 부문에서 1위에 오른 것은 더한옥헤리티지하우스가 처음이다. 그동안 경기 수원 갤러리아 광교(2021), 제주 버버리 팝업스토어(2022), 서울 청담동 반클리프아펠 메종(2023) 등이 서로 다른 부문에서 베르사유 상의 영예를 안았다. 인천국제공항 제2여객터미널(2018)과...
롯데백화점, 에비뉴엘 잠실점서 '하이 주얼리 페어' 열어 2024-11-24 08:58:21
다음 달 15일까지 개최한다고 24일 밝혔다. 까르띠에와 불가리, 반클리프아펠, 쇼메 등 14개의 해외 유명 고급 주얼리 브랜드가 참여해 130여개, 400억원 상당의 주얼리 상품을 선보인다. 영국 고급 주얼리 브랜드 '그라프'의 18억원 상당의 '프로미스 링'은 이번 페어에서 단독 공개된다. 롯데백화점은...
반클리프 아펠(Van Cleef & Arples) 2024 제네바 시계 그랑프리(GPHG) 3개부분 수상 영예 2024-11-15 10:23:17
11월 13일 스위스 제네바에서 열린 2024 제네바 시계 그랑프리(GPHG)에서 프랑스 하이 주얼리 & 워치 메종인 반클리프 아펠(Van Cleef & Arpels)이 여성용 워치 부문(Ladies’ Watch Prize), 여성용 컴플리케이션 워치 부문(Ladies’ Complication Prize), 그리고 아티스틱 크래프트 워치 부문(Artistic Crafts Wat...
"한경은 초일류 선진국 이끌 대표 언론"…1300여명 축하·격려 2024-10-01 18:23:30
크리스찬디올꾸뛰르 코리아 대표 △프레데릭 레밸로 반클리프 아펠 한국 지사장 △하범종 LG 사장 △하석 SK SUPEX PR팀장(부사장) △한대섭 세라젬 홍보팀장 △한동훈 LS MnM 지원부문장 △한두희 한화투자증권 대표 △한명진 SK스퀘어 대표 △한명호 LX하우시스 대표 △한미향 포스코홀딩스 상무 △한상우 카카오게임즈...
나비의 날갯짓, 반클리프 아펠의 상징이 된 이유[류서영의 명품이야기] 2024-09-25 14:08:06
류서영의 명품이야기-반클리프 아펠③ 반클리프 아펠의 광고에서 꽃에서 꽃으로 날아다니는 나비가 생생한 컬러로 꽃밭을 물들이는 것을 자주 볼 수 있다. 이 우아하고 영원한 자연을 떠올리게 하는 나비 모티브는 1906년부터 반클리프 아펠과 함께 100년이 넘는 시간 동안 섬세한 실루엣으로 표현되고 있다. 반클리프...
주얼리시장도 양극화…'국산 울고 고급 브랜드 웃고' 2024-09-22 08:01:01
국산 브랜드는 랩그로운 다이아몬드 제품군을 강화하며 반등을 꾀하고 있다. 22일 롯데·신세계·현대 등 백화점 3사에 따르면 올해 1월부터 지난 달까지 국산 주얼리 브랜드 매출은 작년 동기보다 0∼4.6% 증가했으나 같은 기간 럭셔리 주얼리 브랜드 매출은 15.2∼18.5% 성장했다. 매출 증가율을 단순 비교하면 세 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