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저가 커피, 싼맛에 즐겨 마셨는데 어쩌나"…초비상 [1분뉴스] 2024-09-10 14:58:57
7% 인상했다. 매일유업도 즉석 음용 음료(RTD) 커피, 발효유 등 음료 가격을 최대 10% 올렸다. 대표적으로 매일 바리스타 250㎖ 제품 5종은 기존 2600원에서 2800원으로 인상했다. 앞으로 가격을 올리지 않은 업체들의 연쇄 가격 인상이 나타날 가능성이 높다. 한 카페업주는 “코로나 시기에 비해 원두 가격이 두배 가까이...
hy 기능성 저당 발효유, 누적 1천200만개 판매 2024-09-05 10:53:40
저당 발효유, 누적 1천200만개 판매 (서울=연합뉴스) 김윤구 기자 = hy(옛 한국야쿠르트)는 기능성 저당 발효유 판매량이 증가하고 있다고 5일 밝혔다. '헬리코박터 프로젝트 윌 당밸런스'는 '헬리코박터 프로젝트 윌 저지방' 이후 14년 만에 선보인 브랜드 신제품으로, 출시 5개월 만에 판매량 700만개를...
한앤코, 남양유업 사명 안 바꾼다…개별 브랜드 경쟁력 강화에 집중 2024-08-27 15:35:02
발효유 제품인 불가리스가 코로나19 바이러스 억제에 효과가 있다고 과장 홍보한 사건은 홍 전 회장이 직접 대중들 앞에서 사과할 만큼 거센 역풍을 맞기도 했다. 남양유업 안팎에서 각종 사건 사고가 이어지자 소비자들 사이에선 남양유업 불매 운동이 벌어졌다. 남양유업 불매 운동을 돕기 위해 남양유업 제품을 알려주는...
특허 유산균 2종 함유…hy 케어온 관절 토탈케어 2024-08-26 15:58:07
천연물 소재 연구기술력을 집약한 제품이다. 멘탈케어 발효유 스트레스케어 쉼과 함께 위·장·간 영역을 넘어 기능성을 확장한 프로바이오틱스다. 관절 토탈케어에는 HY7801와 HY7715 등 총 2종의 특허 유산균이 함유돼있다. 한병에 100억 CFU를 보장하며, 장 건강 기능성 외 관절 및 근육 관련 특허를 각각 인정받았다....
[신상잇슈] 롯데웰푸드 '쉐푸드 소빠닭'·SPC삼립 '대보름달' 2024-08-24 07:00:06
지방을 줄였다. ▲ 빙그레[005180]는 떠먹는 발효유 신제품인 '요플레 라이트 바나나'를 내놨다. 80g 한 컵 기준 당 함량이 5.5g으로 떠먹는 발효유 주요 제품 대비 당 함량을 약 50% 줄인 게 특징이다. 열량은 60㎉로 낮췄다. ▲ SPC삼립[005610]이 추석을 앞두고 기존 정통 '보름달'보다 중량을 4배 늘린...
떠먹는 요거트도 제로슈거로…빙그레 '요플레 제로' 선보여 2024-08-21 10:24:49
제로 슈거 요거트의 수요가 확대될 것으로 봤다. 앞서 지난 1일엔 발효유 신제품인 '요플레 제로 드링크 무당 플레인'을 출시한 바 있다. 빙그레 관계자는 "혈당 관리 등 건강에 관심이 많은 소비 트렌드가 지속될 것"이라며 "수요에 맞는 제품 출시를 강화하겠다"고 말했다. 안혜원 한경닷컴 기자 anhw@hankyung.c...
빙그레, 떠먹는 무설탕 요거트 '요플레 제로' 선보여 2024-08-21 09:42:21
이번이 처음이다. 빙그레는 지난 1일 발효유 신제품인 '요플레 제로 드링크 무당 플레인'을 출시한 바 있다. 빙그레 관계자는 "혈당 관리 등 건강에 관심이 많은 소비 트렌드가 지속될 것"이라며 "수요에 맞는 제품 출시를 강화하겠다"고 말했다. kez@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빙그레, 플라스틱 줄인 친환경 패키지 상품 강화 2024-08-06 06:01:10
효과를 보이고 있다. 떠먹는 발효유의 대명사인 요플레는 12년 전부터 요플레 컵 용기 경량화를 통해 플라스틱 사용량을 줄여왔다. 최근에는 요플레 오리지널의 플라스틱 캡을 제거한 리뉴얼 제품을 선보였다. 또 마시는 발효유 브랜드 ‘닥터캡슐’ 병은 PET 재질에서 PS 재질로 변경했다. PS 재질은 이산화탄소 배출량이...
빙그레, 무설탕 요거트 '요플레 제로 드링크' 출시 2024-08-01 09:13:18
= 빙그레[005180]는 발효유 신제품으로 '요플레 제로 드링크 무당 플레인'을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빙그레는 즐겁게 건강을 관리하는 '헬시플레저'(Healthy Pleasure) 트렌드가 확산해 무설탕(제로슈거) 신제품을 선보였다고 설명했다. 빙그레 관계자는 "식사 대용이나 간식 등 취향에 따라 즐길 수...
‘헬시 플레저’ 확산…동원F&B ‘덴마크 하이 요구르트’ 3천만병 팔렸다 2024-07-31 16:18:09
건강을 관리하는 ‘헬시 플레저’ 트렌드가 확산되면서 발효유 시장에서도 당류를 저감한 제품들이 속속 출시되고 있다. 동원F&B의 프리미엄 액상 발효유 ‘덴마크 하이(Hej!) 요구르트’도 대표적인 제품 중 하나다. 동원F&B에 따르면 덴마크 하이 요구르트는 덴마크산 유산균과 호흡기 특허 원료, 당류 저감 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