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밥알 들어갔는데 제로칼로리?"…50일 만에 300만개 '불티' 2024-05-22 10:42:51
"밥알이 있는데 제로칼로리라고?" 팔도가 지난 3월 선보인 '비락식혜 제로'가 출시 50일 만에 판매량 300만개를 돌파했다. 식음료 전반에 걸친 '제로' 열풍과 할매니얼(할머니+밀레니얼) 트렌드가 결합해 기존 고객 외에 젊은층 소비를 이끌었다는 분석이 나온다. 비락식혜 제로는 동영상 플랫폼,...
편의점 밀리언셀러 'ㅂㅂㅂㄱ'…6년 만에 돌아온다 2024-04-04 09:51:56
양념장과 햇반을 활용한 '백설 단짠 불고기 밀빵', '햇반 밥알 크림빵'을 추가로 선보인다. 또 저당 디저트 수요에 맞춰 이달 중 '저당 밀차롤', '저당 쿠키앤크림롤'을 출시한다. 동물성 크림 비율을 30% 이상 높여 진한 크림 맛을 구현했다고 CU는 소개했다. CU는 연세우유 크림빵, 이...
CU, '봄 나들이족' 겨냥 디저트 라인업 강화 2024-04-04 09:08:05
활용한 '백설 단짠 불고기 밀빵', '햇반 밥알 크림빵'을 추가로 선보인다. 또 저당 디저트 수요에 맞춰 이달 중 '저당 밀차롤', '저당 쿠키앤크림롤'을 출시한다. 동물성 크림 비율을 30% 이상 높여 진한 크림 맛을 구현했다고 CU는 소개했다. CU는 연세우유 크림빵, 이웃집 통통이 약과...
모두가 예상한 그 맛?…'비비고 빵' '햇반 빵' 나왔다 2024-03-19 15:05:28
알밤 크림빵’, ‘백설 단짠불고기밀빵’, ‘햇반 밥알 크림빵’ 등 CJ제일제당의 대표 브랜드를 제품명과 맛에 모두 활용했다. CU는 익숙한 브랜드를 재해석한 신제품으로 맛과 재미를 모두 찾는 MZ세대(밀레니얼+Z세대)를 적극 공략한다는 계획이다. 신제품 4종엔 각각 실제 비비고의 만두소, 햇반의 밥알, 백설의 양념장...
비비고 교자·햇반, 편의점서 빵으로 만난다 2024-03-19 10:32:32
활용한 냉장빵이다. 비비고 만두소와 햇반의 밥알, 백설의 양념장, 맛밤의 밤 다이스 등을 활용한 제품으로 소비자에게 익숙한 브랜드를 빵으로 재해석해 신선한 재미와 경험을 주기 위해 기획했다는 게 CU 측 설명이다. CU는 최근 먹거리 물가가 상승하면서 간편한 한 끼 식사를 찾는 사람들이 늘어난 만큼 빵 매출이 크게...
"비비고 만두가 빵으로"…CU-CJ제일제당 '프리미엄 냉장빵' 출시 2024-03-19 09:09:33
경험을 주고자 한다. 해당 상품은 비비고 만두소와 햇반의 밥알, 백설의 양념장, 맛밤의 밤 다이스 등을 활용한 것이 특징으로 이달 20일부터 순차적으로 출시될 예정이다. CU는 최근 고물가 시대에 맞춰 한 끼 식사가 될 수 있는 빵을 '전략 상품'으로 선정하고 차별화 상품을 적극적으로 내놓고 있다. CU의 차...
K식품·뷰티, 印尼 할랄시장에 꽂힌 까닭 2024-02-07 17:58:15
등 다른 이슬람 국가보다 받기가 까다롭지만 그만큼 공신력도 높다”고 했다. 식품업계도 인도네시아 무슬림 소비자를 끌어들이기 위한 경쟁을 벌이고 있다. 팔도는 지난 6일 밥알을 없앤 ‘비락식혜’를 현지에 선보였다. CJ제일제당과 삼양식품, 빙그레 등도 각각 주력 제품인 ‘해찬들 고추장’ ‘불닭볶음면’...
김보성이 마시던 할매니얼 음료, 인니 간다…팔도 "할랄시장 공략" 2024-02-06 17:34:05
수출 품목은 '밥알없는 비락식혜'(175mL)와 '비락식혜'(238mL)다. 비락식혜 2종은 인도네시아 중대형 마트와 기업형 슈퍼마켓에서 첫선을 보인 후 판매 채널을 확장한다는 계획이다. 팔도는 지난해 인도네시아 할랄청(BPJPH)으로부터 비락식혜를 포함한 음료 5종에 대해 할랄(이슬람교도인 무슬림이 먹고...
팔도, 인도네시아에 전통음료 '비락식혜' 수출...할랄 시장 본격 공략 2024-02-06 10:17:12
가공된 제품에만 인증을 부여한다. 인도네시아 수출 품목은 '밥알없는 비락식혜(175mL)'와 '비락식혜(238mL)'다. 제품은 수출용 디자인을 적용해 현지화했다. 비락식혜 2종은 인도네시아 중대형 마트와 기업형 슈퍼마켓에 우선 입점 된다. 팔도는 수출이 안정화된 이후 판매 채널을 확장할 예정이다. 할...
팔도, 20억개 팔린 '비락식혜' 인도네시아 수출 2024-02-06 09:54:55
비락식혜’(175mL)와 비락식혜(238mL)다. 밥알없는 비락식혜는 밥알을 제거해 음용 편의성을 높인 제품이다. 겉면은 수출용 디자인이 적용됐다. 비락식혜 2종은 인도네시아 중대형 마트와 기업형슈퍼마켓에 우선 입점된다. 팔도 관계자는 “현지 수요를 반영해 판매 채널을 넓히고, 수출 품목도 확대할 계획”이라고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