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2024 서울시립대학교 캠퍼스타운 스타트업 CEO] AI 기반의 베트남 뷰티샵 고객 예약 관리 CRM 솔루션 ‘픽링크’를 개발한 ‘코드와이드’ 2024-09-11 21:46:59
점유율 확대를 목표로 하고 있다. “픽링크 솔루션의 핵심 고객은 외국인 관광객 방문율이 높은 뷰티샵 점주들입니다. 외국인 관광객들은 여행 코스에 뷰티샵 방문을 포함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이들의 유입이 매우 중요합니다. 현재 코드와이드는 블루웨일인베스트로부터 전반적인 창업 보육을 받고 있습니다....
[2024 중앙대학교 캠퍼스타운 스타트업 CEO] 아프리카에서 패션 뷰티 사업을 진행하는 스타트업 ‘나인티프로덕션’ 2024-09-04 21:52:52
있는 보습제로 개발되어 해외에서도 재구매율이 높은 제품이라 현지 판매자들의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이 대표는 발로 뛰는 마케팅을 하고 있으며 매년 2~3회 아프리카를 직접 방문하고 있다. “현지에서 다양한 바이어를 심도 있게 만나며 바이어의 유통 규모가 작더라도 미래 가능성이 있다고 판단되면 직접...
목동·여의도 '공공기여' 논란에…서울시 "선호시설+비선호시설이 원칙" 2024-08-25 18:33:21
재가노인복지시설(데이케어센터·방문요양서비스)가 새롭게 계획안에 들어갔다. 이달 초 심의가 예정돼 있다가 서울시가 방침을 변경해 시설 반영을 요청하면서 계획안을 급히 수정했다. 단지 가치를 높일 수 있는 공공기여시설과 선호도가 떨어지는 필요 시설을 함께 계획안에 담은 것이다. 서울시는 “초고령사회 진입에...
여의도·목동 재건축 단지, 노인복지시설 넣는다 2024-08-25 18:27:48
내 재가노인복지시설(데이케어센터·방문요양서비스 등), 저류조(하수·오수를 모아두는 저장소)와 같은 지역 필수 시설을 짓는 게 원칙이라는 방침을 전달한 것으로 파악됐다. 여의도 시범아파트 등에서 데이케어센터를 거부하는 등 서울시가 요구하는 공공기여에 반대하는 목소리가 커지자 재건축 사업과 관련한 입장을...
박정민 SK스토아 대표 "SK스토아, AI커머스 될 것" 2024-08-25 18:19:04
나눠 시간대별 방문율과 상품 판매·구매율, 분당 판매량 등을 분석해 방송 시간을 배치한다. 그는 “이전에는 상품 판매량에 중점을 뒀다면 이제는 어떤 상품을 어느 시간에 배치하느냐에 더 집중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데이터 홈쇼핑의 약점을 보완하기 위해 AI 쇼호스트도 도입했다. 녹화 방송으로 진행되는 데이터...
리만코리아, 국제 준법경영시스템 'ISO 37301' 도입 선포 2024-08-23 09:00:12
선임하고 준법지원팀, 윤리강령팀, 공정거래자율준수팀 등 전담 조직을 정비해 컴플라이언스 경영 강화에 나서고 있다. 리만코리아 관계자는 “인셀덤의 높은 선호도를 발판 삼아 후원방문판매 시장 매출 1위를 달성한 리만코리아가 국제 표준 준법경영시스템인 ISO 37301을 취득할 경우, 업계 전반의 지속가능한 성장을 ...
코로나 확진자, 주당 35만명 전망…'작년 최고 유행 수준' 2024-08-19 14:02:20
하다"며 "예전에 코로나가 심각할 때는 고향 방문 자제를 요청한 바 있지만, 지금은 그런 단계는 생각하고 있지 않다"고 밝혔다. 다만 "9월 중순까지 유행이 증가한다고 하면 상황을 봐서 대비하겠다"고 부연했다. 전공의 사직으로 인한 응급실 등의 의료 공백 속 치료 차질을 우려하는 목소리에는 "경증 환자는 충분히 ...
코로나19 재확산…"이달말 작년 최고 유행 수준" 2024-08-19 12:02:09
바이러스인 KP.3의 중증화율이나 치명률은 이전 오미크론과 차이가 없고 대부분 경증이라 현 위기 단계에서 관리가 가능하다고 판단했다"면서 "고위험군 모니터링에 집중하고 치료제 수급이나 진료에 차질이 없도록 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직장·학교에서의 전파에 대해서는 "증상이 있으면 쉴 것과 결석분 출석 인정에...
"뷔페 가기 전에 꼭 보세요"…'꿀조합 레시피' 반응 폭발 [김세린의 트렌드랩] 2024-08-15 10:33:03
그 결과, 지난달 애슐리퀸즈를 방문한 MZ세대 방문율이 전월 대비 약 27% 늘어나는 효과를 봤습니다. 애슐리퀸즈 관계자는 “밥에 메인 메뉴를 얹어 덮밥으로 먹거나 사이다에 과일 토핑을 넣어 에이드로 만들어 먹는 등 여러 가지 조합을 시도하시는 고객들이 많다”며 “새로운 메뉴를 개발할 때 기존 메뉴들과 얼마나...
"오픈런 안해도 되네"…카톡에 명품브랜드 200개 쫙 깔렸다 2024-08-13 15:00:01
방문하는 것 이상의 경험을 제공하겠다"는 포부를 드러냈다. 일부 이용자들 사이에선 "카톡에서 누가 명품을 사느냐"는 반응도 없지 않았지만, 이 같은 말이 무색하게 럭스에선 억대의 초고가 상품이 거래되기도 했다. 럭스는 국내 이커머스(전자상거래) 업계 최초로 글로벌 하이엔드 브랜드를 입점시키면서 명품 거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