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혁신 中企·소셜벤처에 마케팅 비용 3년간 지원 2019-09-25 17:37:47
기술보증기금과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코바코)는 25일 ‘혁신형 중소기업 및 소셜벤처기업 마케팅 지원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으로 혁신형 중소기업 및 소셜벤처기업 중 선정된 기업은 코바코의 각종 광고 지원사업을 통해 3년간 방송광고비의 70%를 할인받거나 광고 제작비 중 50~70%를...
기술보증기금 받는 기업도 코바코 광고비 지원에 참여 가능 2019-09-25 10:41:33
코바코 광고비 지원에 참여 가능 (서울=연합뉴스) 홍지인 기자 =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코바코)는 25일 기술보증기금과 업무협약을 맺고 혁신형 중소기업 방송광고비 할인 사업 대상을 기술보증기금 지원 기업으로 확대한다고 밝혔다. 혁신형 중소기업 방송광고비 할인 사업은 우수한 기술력을 가진 중소기업을 대상으로...
"게임 중독 질병 분류 시 3년간 광고 시장 1천256억 감소" 2019-09-25 10:11:12
장애(게임중독)가 질병으로 분류될 경우 게임 방송광고 시장 규모가 3년 동안 1천256억원 감소할 것이라는 연구 결과가 나왔다. 한국인터넷기업협회(인기협)와 한국방송학회는 '게임이용 장애 질병 코드화가 게임 방송 광고시장에 미치는 영향 연구'에서 이런 결과가 나왔다고 25일 밝혔다. 보고서에 따르면 게임...
올해 국내 방송통신광고비는 얼마나 될까 2018-12-23 16:08:47
증가했지만 지상파tv광고비가 1조 5517억 원으로 11.1% 감소했다. 이는 전반적인 방송광고비 감소의 주요 요인으로 분석됐다.전체 방송광고비 중에서는케이블pp와 지상파tv가 총 방송광고비의 86.6%를 차지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가장 큰 비중을 차지하는 매체는 케이블pp(총 방송광고비의 48.3%)로 2016년보다 3.2% 증가한...
내년 국내 광고비 14조3천억원…올해보다 4.8% 성장 전망 2018-12-23 12:01:17
광고비 가운데 방송광고는 4조514억원으로 2016년 대비 2% 감소했다. 케이블PP(1조9천550억원·3.2%↑), 라디오(2천530억원·5.5%↑), 케이블SO(1천391억원·3.4%↑) 등은 증가한 반면, 지상파TV는 1조5천517억원으로 11.1% 감소했다. 매체별 점유율은 케이블PP가 총 방송광고비의 48.3%로 가장 컸고, 지상파TV가 38.3%로...
지상파TV 광고비 두 자릿수 하락세…모바일은 44% 증가 2018-12-23 11:59:00
고비가 1조 5,517억 원으로 11.1% 감소해 방송광고비 감소의 주요 요인으로 분석됐습니다. 매체별 점유율을 살펴보면 케이블PP와 지상파TV가 총 방송광고비의 86.6%를 차지했습니다. 가장 큰 비중을 차지하는 매체는 케이블PP(총 방송광고비의 48.3%)로 2016년 대비 3.2% 증가한 것으로 집계됐습니다. 반면 지상파TV(총...
지상파 중간광고 내년 상반기 허용…방통위 입법예고 2018-12-12 16:21:42
따라 방통위 허가를 받은 방송광고판매대행사업자까지 확대했다. 시행령 개정안은 입법예고 등을 통한 의견수렴과 법제처 심사 등을 거쳐 확정된다. 이효성 방통위원장은 "지상파방송 중간광고 허용은 양질의 방송콘텐츠 제작활성화에 따른 시청자 복지제고를 마련하는 계기가 돼야 한다"며 "지상파방송의 지속적인...
[ 분야별 송고기사 LIST ]-경제 2018-10-31 15:00:02
중소기업에 방송광고비 깎아준다 181031-0335 경제-008810:27 코스피 미국발 훈풍에 상승…2,020선 공략(종합2보) 181031-0337 경제-008910:27 유니셈 3분기 영업익 71억원…9% 감소 181031-0338 경제-009010:28 한전 '국제전력기술엑스포' 개막…에너지전환 기술 한자리에(종합) 181031-0342 경제-009110:31 벤츠...
일자리 창출 우수 중소기업에 방송광고비 깎아준다 2018-10-31 10:26:59
창출 우수 중소기업에 방송광고비 깎아준다 (서울=연합뉴스) 홍지인 기자 =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코바코)는 일자리 창출 우수 중소기업에 방송광고비를 할인해 준다고 31일 밝혔다. 대상은 고용노동부의 청년친화 강소기업과 대한민국 일자리 으뜸기업, 서울특별시의 서울형 강소기업 등 정부 또는 지방자치단체가 인증한...
대출광고 규제 전방위 강화…"빚 권하는 폐습 청산" 2017-09-03 08:07:01
저축은행중앙회 차원에서 대부업체와 같은 방송광고 시간제한 규제를 자율적으로 하고 있다. 하지만 인터넷TV(IPTV) 보급이 보편화 되면서 방송콘텐츠인 주문형비디오(VOD)를 통한 대부업체 대출 관련 광고는 시간대와 상관없이 방영되고 있다. 아울러 통신사업자 등이 인터넷동영상서비스(OTT)를 운영하면서 VOD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