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한성자동차, 키아프 서울 공식 스폰서 참여 2022-08-29 10:20:19
버거샵 컨셉의 전시 공간을 통해 증강현실 기반의 버니 캐릭터 '메타버니' 아트워크를 선보인다. 메타버니 전시 공간에는 미국 뉴욕에서 nft 아트로 활발하게 활동중인 디지털 크리에이터 오예슬 작가와 드림그림 장학생들이 협업한 10점의 메타버니 작품들이 전시될 예정이다. 모든 작품들은 qr코드를...
아트 갤러리로 변신한 롯데百, 일상회복 맞아 체험형 행사 진행 2022-04-24 11:28:56
존 버거맨 아트워크를 활용한 이색 이벤트도 온, 오프라인에서 진행한다. 본점, 잠실점, 동탄점, 부산본점에서는 `슈퍼 해피 포토존 이벤트`를 진행한다. 놀이 동산 컨셉으로 꾸며진 포토존에서 촬영 후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존 버거맨의 한정판 굿즈를 받을 수 있다. 5월 선물 특수 시즌에 맞춰 최대 혜택 행사도...
단순 진열은 재미없다…'체험형' 가구매장 속속 등장 2022-03-29 07:45:00
버거 브랜드 '버거샵' 매장과 농구 코트, 공연무대 등이 마련됐다. 시몬스 관계자는 "지역사회와의 교류를 뜻하는 '소셜라이징'을 이번 팝업스토어의 키워드로 정했다"며 "고객이 색다른 경험을 할 수 있도록 노력했다"고 말했다. younglee@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2030 끌어모은 시몬스의 '침대 없는 매장' 2022-03-27 17:11:50
버거 모양 포스트잇 등 상식 밖의 의외성을 살린 디자인이 특징이다. 굿즈 판매 수익만 개점 한 달 만에 9200만원을 기록했을 정도로 소비자의 반응이 뜨겁다는 설명이다. 시몬스 마케팅의 또 다른 특징은 ‘지역화’다. 코로나19 확산 이후 장거리 이동이 어려워지면서 가까운 상권을 찾는 소비자가 늘어난 현상에 주목한...
침대 없어도 월 매장 매출 1억…MZ세대 붙잡은 시몬스의 마케팅 2022-03-27 13:57:50
버거 전문점 ‘버거샵’은 이번 시몬스 그로서리 스토어 청담 2층에 서울 첫 지점을 내기도 했다. 시몬스 그로서리 스토어 청담 3층에는 시몬스의 디지털 아트 ‘오들리 새티스파잉 비디오’가 상영되고 있다. 특정 화면이 반복되는 잔잔한 영상과 자연에서 얻은 음향으로 정서적 안정을 주도록 기획된 작품이다. 김성준...
사회관계망 지역특화 플랫폼 '시몬스 스튜디오' 공개 2022-03-22 14:48:18
장소는 같은 층에 마련된 부산 현지 수제버거 전문점인 버거샵과 색다른 공간 조합으로 방문객들의 인증샷 명소로도 알려졌다. 시몬스는 시몬스 스튜디오를 무대로 2022년 트렌드를 제안하는 오피니언 리더들의 다채로운 콘텐츠를 제작, 시몬스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전방위로 확산시킬 예정이다. 시몬스 침대는 첫 번째...
[게시판] 시몬스침대, 청담동에 수제버거 전문점 '버거샵' 개점 2022-03-04 09:31:32
버거샵' 개점 ▲ 시몬스침대가 부산 수제버거 브랜드 '버거샵'과 손잡고 '시몬스 그로서리 스토어 청담'에 햄버거 전문점을 개점했다고 4일 밝혔다. 시몬스침대는 "청담 버거샵은 레트로(복고) 감성의 아메리칸 빈티지 스타일을 지닌 부산 해운대 매장의 인테리어를 완벽하게 재현했다"고 설명했다....
'침대 없는' 시몬스 매장?…청담동 명품거리에 팝업스토어 열었다 2022-02-15 16:13:51
‘버거샵’을 팝업 스토어 2층에 열어 부산의 서브컬처를 제공하는 게 좋은 예다. 시몬스 그로서리 스토어 청담 외관은 국내에서 보기 드문 샤퀴테리 샵(Charcuterie Shop·유럽 등지에서 주로 볼 수 있는 육가공 식품 판매점)을 연상케 하는 이국적인 느낌을 살렸다. 매장 1층에는 시몬스 특유의 위트를 장착한 굿즈가...
시몬스 침대, 댄스 크루 `에메트 사운드`와 스트릿 댄스 선보여 2021-07-14 17:00:00
만든 햄버거, 아이스크림, 도넛 모양의 아이코닉한 굿즈 ▲로컬 크루 `버거샵(BURGER SHOP)`, `발란사(SOUNDSHOP BALANSA)`와 제작한 리미티드 에디션 등 침대와 무관한 다양한 굿즈를 선보인다. 주변 상점과 의기투합해 제작한 해리단길 지도인 앨리맵(Alley Map)도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시몬스 침대와 에메트사운드의...
식물성 고기 브랜드 언리미트, 탄소저감 캠페인 `Let`s ZERO` 진행 2021-04-21 17:41:51
구성한 한정 수량 제품으로, 언리미트 제품 4종(슬라이스, 버거 패티, 민스, 풀드 바비큐)이 들어있다. 이와 함께 홈페이지에서는 언리미트 제품을 포함해 탄소 저감을 지향하는 브랜드인 `닥터노아`와 `잇츠베러`의 제품을 모아 가치 소비를 제안하는 제로 포인트샵(Zero point shop)을 운영한다. 4/22 지구의 날 당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