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머니스테이션’ NH디지털챌린지+ 선정, 혁신 금융서비스 박차 2021-05-17 15:36:39
협업·육성 프로그램 ‘NH디지털챌린지+’ 5기에 선정됐다. 머니스테이션은 금융 빅데이터 퀀트 분석 솔루션인 시그널엔진을 금융기관에 제공하고 있으며, 투자자를 위한 금융 소셜네트워크 서비스를 운영 중이다. 본 프로그램을 통해 머니스테이션은 범 농협 계열사와의 사업제휴 및 투자유치 기회 등을 제공받는다. 이번...
'노는 언니' 팀킴X언니들, 인싸 영상 제작기 비하인드 공개 2021-04-20 19:50:00
챌린지, K-흥 열풍을 일으킨 '범 내려온다' 춤 등 각종 트렌드를 따라 영상을 제작한다. 만들어진 영상은 '노는 언니' 공식 SNS에 업로드 후 '좋아요' 개수로 우승팀을 가린다고 해 언니들의 인싸력이 제대로 발휘될 예정이다. 그 중 '범 내려온다'를 택한 박세리, 한유미, 김은정, 김선영은 자꾸만 터지는 폭소에 난항을...
라비, '범챌린지' 김선호, 카이, 청하 등 유명 스타 대거 참여…500만뷰 돌파 2021-02-25 13:16:07
‘범챌린지’의 누적 조회수가 500만뷰를 돌파하면서 라비를 향한 폭발적인 관심을 입증했다. ‘범챌린지’에는 그룹 엑소의 카이, 김세정, (여자)아이들 미연과 민니, 장도연, 이영지, 청하 등 대세 스타가 총출동했다. 평소 라비와 친분이 있는 톱스타부터 가요계 선후배들이 라비의 신곡 활동에 힘을 보태고 있는 것....
한국 관광 홍보 영상 '춤 따라 하기' 챌린지 개최 2020-12-04 09:16:48
4일 밝혔다. 아이쿵 챌린지는 한국 관광 홍보 영상에 등장하는 '범 내려온다' 춤을 따라 하는 챌린지다. 행사는 유튜브 채널과 틱톡 공식 계정으로 생중계된다. 문체부는 "해외 젊은이들이 한국의 흥을 즐기면서 부산·전주·목포·강릉·안동 등 5대 관광 거점 도시를 자연스럽게 경험하도록 행사를 기획했다"고...
아기상어가 쏘아올린 72억뷰…판소리·호러 만화에도 '지구촌 중독' 2020-11-27 17:29:54
‘챌린지’를 확산시켰다. 인도네시아를 거점으로 필리핀도 적극 공략하기 시작했다. 이후 미국, 영국 등으로 돈을 벌러 나간 필리핀 ‘내니(nanny·유모)’들이 아이들에게 이 노래를 틀어주면서 ‘아기상어’는 세계적으로 급속히 확산됐다. 팬심 뒤흔든 정교한 상업화 전략글로벌 시장의 주류 채널로 떠오른 온라인...
투모로우바이투게더, ‘#BlueHour_Moment’ 댄스 챌린지 화제…유닛+단체 퍼포먼스 눈길 2020-10-28 18:00:03
틱톡 댄스 챌린지를 공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26일 세 번째 미니 앨범 ‘minisode1 : Blue Hour’를 발매한 투모로우바이투게더(수빈, 연준, 태현, 범규, 휴닝카이)는 27일 오후 5시 53분 글로벌 숏 비디오 플랫폼인 틱톡을 통해 ‘#BlueHour_Moment’ 댄스 챌린지를 시작했다. 공개된 영상 속...
농협은행, 스타트업 육성프로그램 4기 19개 선발…곧 수시선발도 2020-10-19 17:07:42
협업·육성 프로그램 ‘NH디지털챌린지플러스 4기에 참여할 기업 19곳을 선정했다고 19일 발표했다. 기업들은 서울 양재동에 있는 NH디지털혁신캠퍼스에서 올 11월부터 6개월 간 육성된다. NH디지털챌린지플러스는 디지털 기업이 사업모델을 구체화하고 성장을 가속화할 수 있도록 투자·법률·마케팅·재무 컨설팅을...
범키X수퍼비, 컬래버 싱글 '여기저기거기' 오늘 발표…코로나19 '힐링송' 예고 2020-09-18 13:29:57
잠시나마 즐거운 상상을 할 수 있게 해준다. 한편, 범키는 자신의 틱톡 채널에 이번 신곡 '여기저기거기'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과 함께 챌린지를 진행한다는 소식을 전하기도 했다. '여기저기거기챌린지'라는 태그로 자신이 가고 싶은 곳을 영상에 담는 챌린지를 진행할 예정이다. 김수영 한경닷컴 기자...
닥터픽, “스마트 진공 잇몸관리기 범블러 앞세워 국민 구강건강 증진 노력할 것” 2020-07-23 09:51:23
개발한 범블러 연동 앱을 이용하면 더욱 스마트하게 활용 가능하다. 앱에서 제공하는 개인 맞춤형 관리 가이드를 활용해 보다 세밀하게 구강을 관리할 수 있으며, 시간별, 부위별로 잇몸 건강 상태도 한 눈에 볼 수 있다. 사용자와 가장 가까운 치과를 선택하면 나의 잇몸정보를 치과 의사에게 실시간으로 전송해 보다...
‘뭉쳐야 찬다 외전-오싹한 과외’, 공개 열흘 만에 조회수 100만 돌파 2020-05-06 15:27:00
건 물풍선 챌린지, 빙상 전설 모태범과 축구 전설 이천수의 번외 달리기 대결까지 큰 웃음을 선사했다. 총 세 편으로 나뉘어 온라인에 공개된 해당 영상은 각 61만(1편), 33만(2편), 15만(3편) 뷰 수를 기록하며 열흘 만에 누적 조회수 약 110만을 초과하는 기염을 토했다. ‘오싹한 과외’를 본 네티즌은 ‘본편보다 더...